퍼블릭에프알

낭만닥터김사부2 3회 줄거리뷰, 박민국 관망 김사부? 오픈하트마사지 스릴! 서우진-차은재 관계시작은? 장관 경호실장-비서 본문

기타/tv

낭만닥터김사부2 3회 줄거리뷰, 박민국 관망 김사부? 오픈하트마사지 스릴! 서우진-차은재 관계시작은? 장관 경호실장-비서

ForReal 2020. 1. 14. 14:25
반응형



낭만닥터 김사부2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박민국(김주헌 분)과 거대병원 의사들이 돌담에 왔죠!


3회에서는, 김사부가 거대의사들은 그냥 맘대로하게 놔두는게 보였습니다. 


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3회

줄거리 리뷰


미확인 설정값




# 오픈 하트 마사지로 장관을 살리는 김사부


  류장관을 인계하라 싸우는 서우진과 거대병원사람들. 결국 맘대로 들어가는 박민국과 거대 사람들입니다. 그 때 김사부가 와서 그들 앞에서 처치를 시작하죠. 봉합한 상처를 풀고 손을 넣어 정지 된 심장을 마사지합니다. 충격의 병실. 결국 다시 심장이 뜁니다. 

(+ 무섭고 긴장되는 장면이었어요)


  박민국은 김사부에게 묻습니다. 오픈 하트 마사지를 성공시킬 정도의 실력으로 왜 이름없는 병원에 있냐고요. "환자한테 필요하니까요" 답하는 김사부. 미쳤거나 거짓말이라 생각하는 박민국. "선의같은거 본 적 없거든요



박민국(김주헌 분)


# 기자들에게 "2차 제가 집도" 말하는 박민국, 김사부 관망하는 이유는?


  류국방장관 수술을 알고 병원에 몰려온 기자들. 돌담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 중.


  서우진은 거대병원 의사들이 돌담을 휘젓자 어이없습니다. (게다가 자신을 괴롭힌 사람들이죠)

  박민국은 기자들에게 "2차는 제가 집도할 것입니다." 맘대로 말해버립니다. 수쌤이 따지자, 박민국은 자기가 한 것처럼 떠들고 다니려고 기자회견한거라 대놓고 밝히기도 하죠.


  하지만 김사부는 관망하기로 했다해요. 

  (+ 김사부는 왜 관망할까요? 경력-인터뷰 찾아본 뒤라서 믿으니까? 김사부가 왜 환자를 넘겼을까 궁금해지는데..)


  이후 수쌤은 차트 공유 하지말자합니다. 그런데 배선생이 기록을 넘겨주죠. 김사부가 그러라고 했던 거였고요. 



차은재(이성경 분)


# 우진이 뒤통수 친 줄 아는 은재


  돌담에서 차은재를 본 박민국은 은재에 대해 알아봅니다.

  

  박민국은 1차 수술에 들어갔던 은재에게 2차 수술에 들어가자합니다. 수술내용을 모르는 은재는 서우진에게 같이 하고 본원으로 가자 설득합니다. 절대 싫어하는 서우진.


  차은재가 수술실에 가지만 울렁증이니 나가게 하고, 서우진이 대신 들어옵니다. 은재는 서우진이 뒷통수친 줄 알고 배신감을 느낍니다. 그런데 사실 김사부가 서우진을 들어가게 한거였어요.



# 동시 두 개의 수술, 김사부 vs 박민국 구도?


  중환자실 스플린인저리(비장 손상) 장관 비서 환자가 복강 내 출혈이 심하다해요. 그에 경호실장은 더욱 당황했죠. (왜그런가 했는데 비서의 형인 것 같았죠?)


  두 개의 수술실. 한 수술실에선 박민국의 장관2차수술, 한 수술실에선 김사부의 장관비서수술이 있습니다. 김사부-박민국대결구도처럼 나오죠.



+  예고편을 보면 박민국 수술은 잘 안되고 김사부 수술은 잘 되는걸까요?





서우진(안효섭 분)


+ 에필로그에서 차은재-서우진이 "언제부터 친구였는지" 나오게 돼죠. 대학첫강의에 우진이 은재 지각을 숨겨주기도 했고요.

+ 또 서우진이 만점을 맞은 뒤, 우진이 실기 가르쳐주면 은재는 필기자료 주기로 했는데 우진은 자료속에서 은재의 쪽지를 보게되죠. 의대를 때려쳤을 때 단점으로 '엄마가 슬퍼함'쓴 것을 본 뒤 은재가 잘해내고 있던게 아니라 견뎌내고 있다는걸 알게된 서우진. 서우진은 은재 쪽지를 보고 자퇴하려다가 그만뒀죠.

+ 그러니까 서우진이 의사 되도록 붙잡아준건 은재이기도 한거겠죠? ?


+ 예고편에 고소한다도 들리고, 서우진은 테스트한거냐 묻죠.

+ 박민국이 수술실패하고 김사부에게 덮어씌우려고 하자 자신 동생을 살린 김사부를 위해서 경호실장이 진실을 알리는거 아닐까하는 상상이 됐어요


#

+ "책임질 수 있겠습니까?" "살릴 수 있겠습니까! 그렇게 물어야지"

+ 우진 "이런 식으로 환자를 가로채는 건 아니지않습니까? 의사가 무슨 양아치집단도 아니고"

+ "김사부. 진짜일 것 같아서 그래서 무섭다고." "내가 젤 무서워하는 사람 .. 날 필요로하지않는 사람이야."


거대 심교수(박효주 분)가 의국에 와서 차은재 침대를 뺐죠. 얄밉게ㅋㅋㅋ역시 얄밉캐릭찰떡ㅋㅋ


+ 김사부는 박민국 인터뷰를 보고, 11년 전 교통사고 당했었다는 걸 알게됐죠. 같은 버스사고라고는 아직 생각치 못했겠죠?


+ 이번 회 소제목 '미확인 설정값'은 뭐였을까요. 김사부가 박민국을 장관 수술실에 넣어본 것이 미확인 된 사람을 넣어본 것일까요? 아님 서우진을 수술실에 넣은 것도 미확인 설정값을 넣은 것일까요? 


+ 1등을 위해 달려온 차은재, 그리고 존스홉킨스 나온 박민국이 환자를 두고 버스에서 도망친 일. 개인이기주의를 비판하고 있는 드라마지요? 그래도 차은재는 곧 변하게 되겠죠?


+ 메타볼릭 에이시도시스=대사성 산증


+ 주영미 쌤(?)이 은탁을 좋아한다는 것도, 한 쌤과 남친이 싸운것도. 눈치로 보는 아름.


+ 촬영지 : 한림대의대, 차 의과대, 대전대


+ PPL 열정분식소ㅋㅋ 바삭하는 소리ㅋㅋ 먹고싶어졌죠ㅋㅋ


+ 월화 밤 9시40분 본방송하는 '낭만닥터 김사부2' 줄거리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낭만닥터김사부2 #3회줄거리리뷰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드라마 #낭닥2 #김사부2 #김주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