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99억의 여자 29,30회 줄거리뷰, 모두vs레온의 반지 비번, 이지훈 죽음 도화선과, 정웅인 폭탄 엔딩? 본문

기타/tv

99억의 여자 29,30회 줄거리뷰, 모두vs레온의 반지 비번, 이지훈 죽음 도화선과, 정웅인 폭탄 엔딩?

ForReal 2020. 1. 23. 00:32
반응형



99억의 여자 29,3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카사델조로 와인을 보고 눈치 챈 재훈(이지훈 분)


29-30회에서는, 재훈의 죽음을 보고 서연이 변하게 되면서 다른 구도가 됐죠!


극본 한지훈

연출 김영조 유관모


KBS 99억의 여자


29-30회

줄거리 리뷰



서연-재훈


# 레온의 정체 눈치챈 재훈의 죽음


  재훈과 둘이 있을 때 레온은 까사델조로 와인을 보며, 윤희주를 사냥할거라 이야기합니다. 폭발하는 재훈. 희주 건들지말라 경고해요.

  결국 재훈은 레온의 부하들에게 잡혀가 당합니다.


  하지만 재훈이 전화해 달라했던 것이 신경쓰여 돌아왔던 서연은 죽어가는 재훈을 발견하죠. 재훈은 "다니엘킴이 레온이에요"합니다.

  재훈은 서연에게 부탁해 마지막 힘을 다해 희주에게 전화하죠. 



희주(오나라 분)


# 복수하려는 희주, DK VIP클럽에 합류해 약점 캐낼 생각


  재훈의 장례식장에 나타나는 레온. 희주는 추측으로 그가 레온인걸 눈치챘죠. 희주는 "감옥? 천만에. 그 놈은 내 손으로 처단할거야."하고 서연에게 방해말라합니다.


  DK에 찾아온 희주. 투자를 부탁합니다. 서연은 옆에서 거절하라고 연기하고요.


  희주는 과거처럼 영향력 있는 그룹을 모아서 맛보기 한 후에 개미떼처럼 사람이 모일 걸 예상합니다. 그리고 클럽에 합류해 레온의 약점을 알려는 생각.



서민규


# 서민규가 보낸 마지막 메일


  죽이려는 서민규에게 유통기한됐냐며 도망가라하는 태우. 그렇게 태우를 죽이지 못한 서민규는 조직에게 칼을 맞죠.


  서민규가 죽기전 태우에게 보낸 메일엔 다크웹 주소가 있습니다. 해커는 레온이 전세계 은행에 깔아놓은 계좌목록이 든 첨부파일을 찾아냅니다. 하지만 비밀번호가 없어요.


  장할머니는 태우를 불러 레온의 얼굴을 확인해줍니다. 레온을 멈추겠다는 태우. 



서연


# 레온 반지 속 칩 훔친 서연, 들키게 되는데


  해커는 레온이 비밀번호를 USB나 IC칩 등 따로 저장을 거라 하고, 태우는 서연에게 이를 말하죠. 


  재훈의 죽음 뒤, 서연은 속죄하고싶어하죠. 레온을 파멸시키는걸 도우려 했고요.


  그런 서연은 레온의 집에서 그가 자리를 비웠을 때 몰래 반지의 칩을 발견하고 훔치죠. 하지만 서연이 돌아가려할 때 레온이 "도둑질은 나쁜거에요"하죠. 레온은 99억 이야기도 꺼내고요.


  태우는 레온의 '반지'를 떠올리고 레온 집으로 달려갑니다. 


  다행인건 홍인표는 약품점에서 약품을 구입해 폭탄을 제조해서 그 건물 주차장에 도착해있었죠ㅋㅋ


레온의 반지


+ 마지막 싸움이 희주vs서연이 될것이라 예상하기가 쉬웟는데, 15회에서 또 바뀌었죠. 레온vs 모두들이 됐죠?


+ 서연이 결국 돈을 놓은걸 보니 타히티로 가는 결말이 아닐까요? ㅋㅋ 그리고 인표는 서연을 지키기 위해(?) 폭탄 터뜨리고 스스로 죽으며 나름 속죄될것같은 느낌이..? 


+ 홍인표 폭탄을 제조하다니ㅋㅋ 천재였던거죠ㅋㅋㅋ 배만드는게 덕후기질같은거였던거죠...?


+ 어느새 일어난 실장님ㅋㅋㅋ 깜짝 놀랐어요ㅋㅋ 


+ 비밀을 숨기고 레온을 만나는 희주는 붉은 옷을 숨긴 은색여우?_? 옷이었죠?ㅋㅋ


+ 태우에게 계좌목록 발견되고, 레온이 반지고르는 장면 bgm ~_~헤드셋으로 들으면 효과두배였어요.ㅋㅋ


+ 내일 마지막회 방송하고, 29일 수요일에 99억의 여자 수목드라마 후속작 '포레스트' 방송시작한다고 해요. 배우 조보아-박해진이 예고편에 보였고요. 


+ 수목 밤 10시 드라마 '99억의 여자' 줄거리 리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99억의여자29회30회줄거리 #99억의여자리뷰 #드라마리뷰 #조여정 #김강우 #이지훈 #정웅인 #오나라 #99억의여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