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99억의여자 27,28회 줄거리뷰, 오나라에 빚복수 조여정-동영캐피탈! 카사델조로 와인눈치 이지훈! 레온얼굴 기억 3사람-할머니! ost공개 본문

기타/tv

99억의여자 27,28회 줄거리뷰, 오나라에 빚복수 조여정-동영캐피탈! 카사델조로 와인눈치 이지훈! 레온얼굴 기억 3사람-할머니! ost공개

ForReal 2020. 1. 17. 00:35
반응형



99억의 여자 27,2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위기를 맞은 희주(오나라 분)에게 찾아온 서연(조여정 분)


27-28회에서는, 덫에 걸린 희주 그리고 레온의 정체에 다가가는 다른 이들이 보였어요.


극본 한지훈

연출 김영조 유관모


KBS 99억의 여자


27-28회

줄거리 리뷰





# 희주 경호하는 태우, 흔들리는 서연


  태우에게서 레온이 자신을 노리는걸 알게된 희주. 태우는 운암재단 보안팀장 제안을 수락합니다. 희주의 경호를 맡죠.


  한편 서연은 희주와 태우가 함께 있는 모습에 흔들리는 것도 보였죠. 멜로 장면 감정이 잘 느껴졌던 부분 장할머 수술하니 병원에서 마주친 희주와 태우 눈길~_~.. 크~_~했어요.





# 피하다가 결국 DK에 채무 생긴 희주


  재훈은 다니엘킴에게 도와달라 무릎꿇는 50억 대출받아오는데 희주는 DK돈은 절대 안받죠. 서연은 동영캐피탈에서 자금출처 모르게 해서 희주에게 대출하게 합니다.


  그런데 희주가 태우와 서연앞에서 "(다니엘킴과) 남자여자 뭐 그런건가?" "남자대신 돈"하고 서연을 긁고, 결국 서연은 DK자금으로 동영캐피탈에 투자한 걸 밝혀버리죠ㅋㅋㅋㅋ 


(+ 서연은 희주를 도와주려고, 그리고 투자도 성공할것같은 판단도 한 것같고 그 두 이유로 대출한것같은데 결국 희주가 화나게 해서 삐뚤어져서 빚복수한것같은 모습이 나온거지요?ㅋㅋ 서연 본심은 그게 아니었던것같은데 빚복수하는 장면 통쾌하더라고요ㅋㅋ 직전에 희주가 잘 긁었기때문이겠죠? )




# 레온의 얼굴을 아는 세 사람?


  이번 회에는 레온의 얼굴을 아는 세 사람이 보였죠. 홍인표, 안경실장, 장할머니.


  서민규는 도청기를 발견하고 함정을 팝니다. 도청을 들은 홍인표는 돈을 가지러 갔다가 딱걸리죠. 죽이라하는 레온.

  하지만 홍인표는 레온 정체가 담긴 이메일 자동발송을 설정해놓았다며 시간을 끌고, 그 때 태우가 구하러 옵니다.


  태우는 감금돼있던 안경남자를 구해옵니다. 의식불명인 안경남이 레온의 얼굴을 알까 궁금한 희주. 


  한편 장할머니는 마취약을 넣으니 레온 얼굴이 떠오르죠.


(물론, 서민규와 비서도 얼굴을 알지만)





# 재훈에게 VIP투자클럽 맡기는 레온 vs 까사델조로 와인을 보는 재훈


  레온이 재훈에게 VIP투자 클럽을 맡으라고 하고, 서연에게 재훈이 VIP 투자클럽 맡는다 소개합니다.


  다니엘킴, 서연과 함께 와인을 마시던 재훈은 Casa del zorro라는 이름의 와인을 보고 눈치를 챈 듯하죠. 태우에게 전화하려는 재훈의 어깨를 잡는 레온. 


(+ 앞으로 재훈이 어떤 선택을 할까요? 가족 지키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면 VIP투자클럽에 대한 욕심은 없을까요? 그냥 위기감의 모습이었던거겠죠?)


+ 까사 델 소로 뜻: 여우사냥.=희주를 노리는 작전명

+ casa del zorro 와인장면 설명 : 카사델조로가 레온의 작전명이라는걸 재훈이 희주에게 전해 듣고 알고있었는데요. 재훈이 다니엘집의 와인에서 같은 말을 보고, 다니엘킴이 레온인가 의심한 것 입니다. (+ 희주는 카사델조로를 태우에게 들었고, 태우는 백승재 메일해킹해서 알아냈죠. 백승재는 레온의 해결사?였고요.)




+ 또 엔딩에 칼 든 서민규가 태우 앞에 섭니다. ... 태우가 칼에 맞겠죠? 그럼 서연이 혹시 정신차리고 돈에 그만 달려들게 될까요..?


+ 헐 그럼 앞으로 DK에 진 빚은 희주가 어떻게 갚을까요? 운암재단 사업 잘돼서 그냥 갚을 수 있을까요?

+ 여하튼 희주가 3년전에 사기친 사람인걸 밝히고 레온 잡아넣겠죠? 태우가 그럴것같고... 그럼 서연은 어디에 서게될까요? 서연이 정신차린 후 친구인 희주와 장할머니와 태우의 복수를 돕게 되겠죠?...?


+  고택으로 가는 홍인표. 서연은 그 날 밤 이야기를 듣지않으려하죠.ㅋㅋㅋ 이혼서류에 도장찍으라고 하는 서연. "마지막으로 큰 거 하나 잡을거에요. 당신도 놀랄만한 건수로. 그거 실패하면 찍어줄게요" (과연)

+ 홍인표 말 안듣던 서연은 태우말은 듣죠. (그럴만도 하지만ㅋㅋ) "그 놈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를요.


+ "정체가 뭐에요?" 그러자 레온은 정서연씨가 누구냐 반문해서 답하지않고 말했죠. "우리가 스스로에게 확신할 수 있는건 이 안에 숨쉬는 욕망 그것뿐입니다."하는 레온.


+ 또 VIP투자클럽에 들어가겠다는 서연을 본 레온의 웃음. (서연의 욕망이 대단해서 웃는거지요? 아니면 서연도 걸려들어서 웃는것...?)


+ "악마같은 새끼? 칭찬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 때 홍인표 둥당둥당 노래의 가사도 들렸죠...!

+ 예고편에 보였던 유령 대사는 "지금 난 유령이에요 벌써 한번은 죽었거든요"였군요.





+99억의 여자 ost앨범이 1월16일 발매했어요.


: Michelle O'Rourke - Siuil a Run : 피아노+외국어 노래

: OISIN LOWRY - LadyBlue : 기타소리

: Donde Voy (Spanish Ver.) - 임태경 (기타소리로 시작)

: 유나-My Diamond : 예고편노래

: 오프닝-위기에 나오는 노래 :99GRACEFUL FEAR 

: 태우테마? : 99MYSTERY LOUNGE

: 홍인표(정웅인) 테마 : 강련호 -  99BAROQUPEAR



+ 수목 밤 10시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99억의 여자' 줄거리뷰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99억의여자27회28회줄거리 #99억의여자리뷰 #드라마리뷰 #조여정 #김강우 #이지훈 #정웅인 #오나라 #99억의여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