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17,18회 줄거리뷰, 백노인 죽음 이유-부검결과? 이준희 납치 임주환! 갤럭시폴드로 사진확인 옥택연! 이연희 피파이프 추리 본문

기타/tv

더게임 17,18회 줄거리뷰, 백노인 죽음 이유-부검결과? 이준희 납치 임주환! 갤럭시폴드로 사진확인 옥택연! 이연희 피파이프 추리

ForReal 2020. 2. 19. 22:09
반응형



더 게임:0시를향하여 17,1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태평(옥택연 분)이 준영(이연희 분)을 그 바다에서 찾아냈죠.


17-18회에서는, 백노인 죽음의 진실을 찾는 태평이 보였죠.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7-18회

줄거리 리뷰





# 바다에 온 이유를 알아낸 태평


  준영은 아빠가 엄마가 보고싶으면 왔던 바다이고, 자신이 아빠가 보고싶었을 때 오던 바다라고 말합니다. "여기 오면 혼자 남겨졌단 생각을 지울 수 있거든요." 태평은 죽기 전에 바다에 온 이유가 준영을 떠올리기 위해 라는 걸 알게돼죠.


  준영은 걱정하는 태평에게 "현재만 봐요 우리."합니다.

  태평이 "좋아해요" 고백하자 준영은 "조현우 잡은 다음에 여기서 또 해줘요" 답합니다.  




# 백노인의 집에 간 구도경, 부검 결과는 자살


  백노인의 집에 온 구도경(임주환 분). 구도경이 둘러보는데 백노인의 손에는 칼이 있어요. 구도경의 얼굴과 목소리를 알고있었기 때문.

  난투극이 일어난 방. 쓰러진 백노인에게 구도경이 소리지르고, 백노인이 말해요. "예언은 바꿀 수 있어 현우야. 결국 네 선택에 달렸어"


  결국 이연화 변호사가 피의 욕조에 죽어있는 백노인을 발견합니다. 


  부검의가 구도경이라 다른 부검의를 넣지만 그는 자살로 결론냅니다. 익사보다 동맥손상을 원인으로 봐요. 몸의 상처는 눈 안보이는 노인이 욕조에 들어가려다가 생긴 걸 수 있다고 하죠.




# 백노인을 죽였던 구도경, 늦게서 열어 본 편지


  집에 도착한 구도경은 가슴의 상처를 꿰맵니다. (백노인에게 찔린 듯)


  구도경이 백노인을 찌르는 모습이 보입니다. "거울을 볼 때마다 너에게 살해되지않기위해 머리를 굴리고 마음에 생채기를 냈어" "당신 예언때문에 죽는거야. 아니 정확히는 김태평 그 자식때문에." 백노인은 구도경을 거꾸로 찌르고 말했어요. "난 널 위해 죽는거야. 조작하려해도 이 죽음만큼은 덮을 수 없을거야. 그러니까 자수해" 그런 백노인을 물에 넣었던 구도경. 

(끔찍....)


  구도경은 후원자 백노인이 보낸 편지들을 다시 열어봅니다. '새겨두렴. 실수 후의 모습이 그 사람의 진짜 모습이란다' 써있던 편지.




# 구도경 정체 안 이준희, 그를 납치한 구도경


  백노인의 장례를 멀리서 지켜보는 구도경. 그를 본 이준희. 한편 구도경이 백노인의 집에서 나오는걸 본 이준희 기자. 이준희는 기자후배들에게서 조현우=구도경이라는걸 듣게 되죠.


  구도경은 마주친 이준희를 납치해 묶여있는 살인자 김형수와 같은 감옥에 넣어놓습니다. (무섭)





# 백노인의 사진을 확인한 태평의 분노!


  태평은 자살이 아니라 생각하며 진실을 알려합니다. 할아버지의 사진을 찾지만 모두 사라진 후입니다. 백노인이 감춘 것.


  그래서 백노인이 사랑했던 여자 박희정에게 백노인의 사진이 있을 거라 생각해 찾아갑니다. 박희정의 여동생과 만나 길 건널 때 조심하라 알려주고 가는 태평.

  이후 태평은 백노인의 사진을 받게됩니다. 구도경의 짓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눈물을 흘립니다. 


  준영은 타살을 주장하려 백노인과 구도경의 일을 추리하고, 세면대의 파이프에 고인 피를 버렸을 거라 추측하지만 준영이 확인하니 파이프엔 피가 없습니다.

  사실 피를 버린건 태평. 구도경이 보는 카메라에 피 버리는걸 보여줬죠. 다 알고있다는 걸 경고하듯이요. 

  


+ 예고편에는 키스신이 보였습니다.


+ 유보트 상황(+잠수함이름. 은밀하고 깊숙하게 파란 얘기)이라는 이준희. 


+ 구도경은 태평의 방을 둘러보다 바다 사진을 봤죠. 뭔가 알아채게 될까요?


+ 갯벌에서 마주하는 장면 bgm 좋았죠ㅠㅠ

+ 물 때를 맞춰야 들어올 수 있는 섬이라서 태평이 그 바다를 못찾았던 거라고.


+ '이 사람에게 기대보면 안될까' 준영의 고민도 들렸죠.


+ 구도경...... 평생 후원해 준 사람을 잔인하게 죽이다니.... 처연하게 우는 모습때문에 실수 후 돌이키나 했더니 다시 이준희를 납치하다니.....


+ 태평이 쓰는 핸드폰 갤럭시폴드였죠ㅋㅋ 사진을 크고 시원하게 확인했죠ㅋㅋ


+ 연두색 예쁜 화장실에 빨간 피가 고인 욕조의 미술


+ 촬영지 용인공원 은평경찰서 마포소방서 등


+ ost 고갱 - Day Always Come on time 추가. (구도경 테마)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17회18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조필두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