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방법 8회 줄거리뷰, 몇부작? 신도림 지하철 복수, 정지소! 버스킹 노래? 조민수 끔찍 죽음 뒤, 악귀컴백? 귀신들린 천주봉? 본문

기타/tv

방법 8회 줄거리뷰, 몇부작? 신도림 지하철 복수, 정지소! 버스킹 노래? 조민수 끔찍 죽음 뒤, 악귀컴백? 귀신들린 천주봉?

ForReal 2020. 3. 4. 02:58
반응형



방법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진경(조민수 분)이 임진희 기자(엄지원 분)를 납치했죠.


8회에서는, 납치된 진희가 죽을 위기에 몰리면서 시작했죠.


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


tvN 방법


8회

줄거리 리뷰


신도림



# 주술에 걸린 천주봉, 죽음 위기에서 살아난 진희


  임진희를 결박해놓은 빈 건물. 진경은 그 앞에서 천주봉에게 주술을 부려 쓰러트립니다. 진경은 주봉에게 귀신에 둘려쌓여 살게될거라 하죠.


  진경은 해결사들에게 임진희와 천주봉을 죽이라하고 가죠. 해결사들은 진희-주봉을 봉고에 태워 어디론가 향합니다.

  하지만 넘어지는 척 깨진 조각을 잡았던 진희. 천주봉이 해결사들 공격하는 타이밍에 진희도 결박된 끈을 풀고 같이 공격하죠. 그렇게 봉고는 전복합니다.


  진희가 납치됐다는걸 듣는 정팀장. 위치추적을 해서 진희를 찾습니다. 조폭이 파이프를 들어 진희가 가장 위험한 순간에 정팀장은 총을 쏘며 진희를 구하죠.




# '신도림'의 '방법'으로 복수하는 소진


  진경이 소진에게 온 진희의 전화를 받고 신도림역에서 만납니다. 사람이 붐비는 역. 소진의 기운을 느끼는 진경. 


  소진은 사람 많은 곳에서 진경의 경호원들을 따돌리고 옷을 갈아입은 뒤 숨고, 사람들 사이로 몰래 진경의 손을 잡아 방법합니다. 

  온몸이 어그러지고 피가나는 진경. 과거의 복수를 떠올리며 방법을 성공하는 소진.


  곧 승객들은 시체를 보고 비명지르며 도망가며 아수라장이 되고, 전철은 빕니다. 소진은 사람들 사이로 빠져나갑니다. 




+ 예고편에 소진이가 직접 진종현에게 가는게 보였죠! 신기한 부처상 예고그림도 나오고, 천주봉이 기가 쎄진 것도 보였고, 김진숙 ? 그리고 거울에 비춘 누군가? 도 보였죠. 


+ 김진숙은 진경일까요? 에이 설마 천주봉이 쎄져서 '김진숙' 령을 불러내는거 아니겠죠? 아니면 나중에 상장 굿할 때 다른 법사들이 진경의 령 불러냈는데 무시무시한 악귀가 되어 나타나는거 아닐까요?


+  형사들은 이환의 통화량을 보며 대포폰을 의심했지만, 이환은 대포폰을 모두 구워버렸죠. 가장 지능적인 악역일지도ㅋㅋ (+ 전자렌지에 그렇게 돌리면 건물 폭팔하는줄 알았는데..)


+ 임진희의 과거가 보였죠. 일진들은 진희가 친구 소진에게 '너같은건 죽으라' 전화하게 시켰었죠. 이때의 저주가 만든 악귀가 있는걸까요?


+ 진경에게 말거는 사이비 종교 두 여자ㅋㅋㅋㅋ "기운이 좋으셔서 얘기 좀 할 수 있을까요?" "맑은 영혼을 가진 분들에게 저희가 좋은 말씀"ㅋㅋㅋㅋ


+ 신도림에서 들린 배경음악 좋았죠. 와인루프 - '시소' '삐에로'


+ 진경의 사연이 신도림에서 음악을 들으며 잠깐 동안 나온 표정에 스친 듯이 보였죠. 


+ 진경이 죽을 때 보라색이 된 피부와 초록색의 옷 색깔이 대비되면서 더욱 끔찍했죠. 


+ 드라마 방법 몇부작? 12부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 월화 밤 9시30분 tvN 본방송하는 드라마 '방법'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방법8회줄거리 #방법 #엄지원 #성동일 #정지소 #조민수 #드라마 #정문성 #김민재 #이중옥 #드라마방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