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방법 7회 줄거리뷰, 포레스트 상장 굿 이유는? 민속학자 고규필 먹방연구! 오토모 쇼고 입국, 조민수 부적 공격 무섭! 본문

기타/tv

방법 7회 줄거리뷰, 포레스트 상장 굿 이유는? 민속학자 고규필 먹방연구! 오토모 쇼고 입국, 조민수 부적 공격 무섭!

ForReal 2020. 3. 3. 04:50
반응형



방법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임진희(엄지원 분)가 천주봉(이중옥 분)을 협박해 쁘락치로 만들었죠.


7회에서는, 외국의 도사들이 들어오고, 임진희는 그 목적을 궁금해했죠.


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


tvN 방법


7회

줄거리 리뷰


부적



오토모 쇼고

# 천주봉의 배신 알아챈 오토모 쇼고


  진경이 부른 외국의 도사들이 들어옵니다. 


  천주봉은 임진희에게, 각자 다른 역할을 하는 도사들 중, 메인 굿은 '오토모 쇼고'가 한다고 알려줍니다. (+ 그는 일본에서 요괴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인데 직접 본 것을 그린다고 하죠.ㅋㅋ)


  천주봉은 자료를 찾다가 우연희 포레스트 저주의 숲 명단을 보고 실제인걸 알게 되어 경악합니다. 명단을 갖고 불안하게 가는 천주봉. 


  오토모 도사는 천주봉을 보자마자 진경에게 "이 놈은 자네를 모시고 있지않은데"하고 그의 배신을 말합니다.

  이후 진경은 한 부적을 태운 손으로 천주봉을 공격합니다. (+ 무섭게 변한 진경얼굴ㅠㅠ) 쓰러지는 천주봉.




# 민속학 교수의 정보로, 상장 날 굿의 이유 눈치채는 임진희


  민속학 교수 탁정훈(고규필 분)과 만나는 임진희-정팀장.

  탁정훈은 임진희가 묻는 신물들에 대해 2/3는 "사람 몸에서 악귀를 쫓는 부적이랑 신물들"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탁정훈은 뒤늦게 나머지 1/3은 "신을 깃들게 하는 부적들"이란걸 알아채고 전화하죠. 

  이를 듣고 임진희는 포레스트 상장 날 굿을 하는 이유를 알아챕니다. 악귀를 다른 몸에 옮기기 위해서였죠.






# 임진희를 납치하는 진경, 그를 본 소진


  정팀장(정문성 분)은 무속을 믿지않습니다. 아내에게 말하죠. "규범을 따라야지! 미신에 빠지고 그러면 진종현같은 광신도들이랑 다를게 뭐야?" 그리고 진희와 다투게 되죠. 결국 진희는 혼자 가버립니다. "원칙대로 해서 된게 뭐가 있냐!"


  천주봉은 진경이 시키는대로 임진희를 부릅니다. 거리에 선 임진희에게 진경이 다가와서 검은 부적을 내밉니다. 부적을 이마에 붙이고 납치하는 진경.

  한편 물건 받는 즉시 방법하겠다고 찾아갔던 소진은 숨어서 진희를 지켜보다가 놀라지만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예고에 위험한 임진희, 구하러 가는 듯한 소진이 보였죠. 


+  오토모는 굿이 성공할 때 까지 조심하라면서 회장의 거처를 옮기게 했죠. 이환을 미행하던 형사는 진종현을 따라가고, 양주 천보산으로 가는 진종현 정보를 진희쪽이 알게됐고요. 이걸 소진이 무기로 쓸 수 없을까요?

+ 진종현에게 악귀를 다른 몸으로 옮기는걸 알려준다면 진종현 힘도 합쳐서 진경을 막을 수 있지않을까요? ? 진종현은 안뺐기려고 할테니? 그럼 임진희가 풀려내서 진종현에게 가게 되는걸까요? 


+  진종현은 귀찮게 하는 놈들을 저주의 숲에 다 올리라했죠, 다음 예고에는 소진을 올리라고 했고요.


+ 탁정훈은 먹으면서 등장해서 뭣좀 드시겠냐고ㅋㅋ 먹을거 치우고 먹으면서 연구하고ㅋㅋㅋ 신물에서 사람 털이 난 걸 설명하기도ㅋㅋ


+ 저주의 숲에 자기 이름부터 검색해보는 천주봉ㅋㅋ 눈 깜빡이라는 경찰 안통한 것ㅋㅋㅋ


+ 소진은 진희-정팀장이 자신을 안데려가자 얼굴이 어두워졌는데 그건 그냥 위험해서 였던걸까요? 


+ 촬영지 : 마이다스. + ost 동우석-supernatural 공개.


+ Murayama Shunji 출연, 외국배우 푸새, 샤메인파삭, 아슬란 등 출연이라고.


+ 월화 밤 9시30분 tvN 본방송하는 드라마 '방법'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방법7회줄거리 #방법 #엄지원 #성동일 #정지소 #조민수 #드라마 #정문성 #김민재 #이중옥 #드라마방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