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세정 나이-고향? 레옹-제리 강아지 견종? 김세정 침대테이블-좌식소파 가격?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세정 나이-고향? 레옹-제리 강아지 견종? 김세정 침대테이블-좌식소파 가격?

ForReal 2020. 3. 13. 17:30
반응형



나혼자 산다 337화에는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출연한다고 하죠!


자취 3개월 차인

초보자취생 김세정의

맘대로 안되는 혼자살이

담긴다고 하는데요!


아래 글에,

세정 나이-고향 등 활동 정보와

김세정의 반려견 레옹-제리,

침대의 테이블-좌식소파 가격등의

정보 담았어요 !



MBC 나 혼자 산다


337회

구구단 세정 나이-누구?

세정 반려견 레옹-제리?

침대테이블-좌식소파?



# 나혼자산다 김세정 나이-고향-학력?


  나 혼자 산다에 새로운 얼굴이 출연한다 예고했죠! 우당탕탕 깨진 그릇을 보여준 '초보 자취러' 세정이었습니다.


  세정은 아이돌 그룹 '아이오아이' '구구단'으로 활동을 하고, 드라마에서 연기도 보여준 가수 겸 연기자.



  김세정의 나이? 는 1996년생으로 현재 25세입니다.

  세정의 고향전북 김제로 만경초등학교를 다니다가, 안양으로 이사해서 전학갔다고 해요. 이후 호계중, 인덕원고, 한양여대 실음과를 졸업했다고 하고요.



  탄탄한 보컬과 화통털털한 매력으로 프로듀스101에서 사랑받아 2위가 되어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했고요. 당시 엄마에게 "꽃길 걷게 해줄게" 영상 편지를 보내면서, '꽃길'이란 유행어를 쓰게 한 장본인입니다. (이후 노래 '꽃길'도 발표)



  프로젝트 그룹이 마무리 된 후 구구단의 멤버로 정식 데뷔해 활동중이고요. 이후 드라마 학교2017,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에서 주인공을 맡아 연기했습니다.


  기타 구구단 세정의 특징(?)은 1. 근육이 많은 건강돌, 2. 연상의 남자연예인들에게 형님이라고 부른다. 3. "김세정... 몸매 노래 얼굴 다가진여자... 하지만 강릉함씨 32대손인 나 함필규는 가지지 못했지"의 댓글의 주인공 4. 한화이글스를 좋아한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세정의 혼자방


# 요양세정의 아이템 '베드트레이' 제품, 가격은?


  세정의 3개월 자취방에서는 세정이 '침대생활'을 하는 모습이 언뜻 보였죠. 공주 잠옷을 입은채 침대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등 여러가지 일들을 하는 모습이요.



  그 때 세정이 사용하는 유용한 아이템이 눈에 띄었는데요. 바로 바퀴달려 이동하는 침대 위의 테이블이었습니다. #침대책상


  세정이 사용하는 베드트레이는 '바나나빌딩'브랜드의 다용도 베드트레이로 보였는데요. 가격은 할인해서 현재 9만원대에 판매 중.



  세정의 베드트레이 제품은 높낮이와 너비를 조절해서 사용자가 앉거나 일어서거나 원하는 높이대로 사용할 수 있고요. 또 책상의 각도를 조절가능해서 책을 두기도, 노트북을 두고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핸드폰-태블릿을 세워놓을 수 있는  있고, 옆에는 책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깊은 보관함도 달려있는 모습이었어요.

  유용해보였죠. 




세정의 소파와 비슷하지요?

# 좌식세정의 소파베드 가격은?


  또 세정의 나혼산에서는 '좌식'생활을 한다는 예고도 보였죠. 그리고 작은 자취방 아래에 좌식쇼파도 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까사앤듀 라바 좌식 소파베드로 보이는데요. 접으면 쇼파, 펴면 작은 침대처럼 쓸 수 있는 제품같았고요. 펴면 크기 1700x900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17만원대로 판매 중.


펴면 이런 모양의 소파!



# 김세정 강아지 레옹-제리, 강아지 종 무엇?


  세정의 나혼자산다에서는 경악스러운 일도 벌어질 것 같았죠. 세정의 방에는 귀여운 두 마리 강아지가 보였는데요. 소파 한가운데에 응가를 하는 장면이 있었죠. 세상에. 



  세정(매니저)의 반려견 견종은 보스턴테리어로 보였는데요. 한마리는 일반 보스턴테리어의 턱시도 모양 털처럼 검은 몸에 하얀 반점이 있었고 한마리는 완전히 하얀 얼굴인데 보스턴테리어의 얼굴형과 귀모양이 보였죠.


세정(매니져)의 강아지


  반려견들의 이름은 레옹과 제리라고 합니다.

  세정의 SNS에는 두 마리가 같이 얼굴을 붙이고 자는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같이 태어난 강아지인건지(?) 부부인건지(?) 우애가 깊어 보이는 듯 얼굴을 같은 방향으로 붙이고 함께 있는 레옹과 제리가 귀엽더라고요. 


세정옆집의 강아지


  보스턴테리어 강아지종은 약 1875년에 미국에서 불독과 불테리어를 교배해서 생기게 된 견종으로 보스턴에서 자주보여서 보스턴테리어라고 이름붙여졌다 하고요.

  이 견종은 똑똑하고 훈련시키기 쉬운 종이고, 불독-테리어 등 투견의 조상을 뒀지만 공격적인 본능을 거의 잃고, 사람을 잘 따른다 합니다.


<김세정_2019 연기대상때 모습>



  세련되고 깔끔하고

자기관리 잘할 것 같은

세정의 이미지가

나혼자산다 모습으로 반전되기도 했는데요.


과연 이 초보 자취생의 생활,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  한편 박나래가 나오는 나래마켓 편에는 산다라박 임수향 이사배 홍현희 넉살 등이 출연하는 것이 보였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나 혼자 산다는 MBC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나혼자산다세정 #김세정강아지 #레옹제리 #레옹제리견종 #세정침대테이블 #베드테이블 #김세정소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