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이에나 9회 줄거리뷰, 그노시스 제약회사와 교단 트리니티? APEON 케빈정 등장-정금자 산낙지 견제, 애들싸움에 낀 변호사 주지훈, 벡터5 비밀=치매? 본문

기타/tv

하이에나 9회 줄거리뷰, 그노시스 제약회사와 교단 트리니티? APEON 케빈정 등장-정금자 산낙지 견제, 애들싸움에 낀 변호사 주지훈, 벡터5 비밀=치매?

ForReal 2020. 3. 20. 23:54
반응형



하이에나 9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금자(김혜수 분)의 아버지가 돌아오면서

금자의 과거가 보였죠.

또 김민주 대표도 등장했고요!


9회에서는, 김민주 대표가 건넨

'AP EON'케이스가 시작됐죠.

그리고 그 사이에 '애들싸움'건을

해결하는 에피소드도 있었고요!

'그'제약회사와 'A'사모펀드의 비밀이

궁금해졌어요!


극본 김루리

연출 장태유 이창우 


하이에나


9회

줄거리 리뷰




# 에이피이온 케빈정의 등장, 비밀리에 '그노시스 인수합병' 부탁


  한 남자와 부딪쳐 커피를 쏟는 정금자. 금자는 명함을 주며 손해배상 청구하라하고 가요.


  김민주 대표가 정금자-윤희재를 불러 50조 국제 금융펀드 AP EON 케이스를 배당합니다. 그리고 들어오는 에이피이온 한국지사장 케빈정. 금자가 커피 쏟은 그 남자.


  에이피이온 한국지사가 그노시스 인수합병위해 송앤김이 나서고, 에이피온 존재를 감춰달라 합니다. 

  구 대솔제약 후신 GNOSIS. 대표이사는 한기원. 옥토퍼슨의 벡타5 가 특허물질. 

  글로벌 사모펀드 에이피이온은 손 더럽히지않고 그노시스 먹으려하는 거고, 글로벌기업으로 성장시키려는 생각이라 하죠. 




# 친구 때린 우진어패럴 대표 아들, '어른싸움'이 되고


  글로벌 CEO 에스코트 서비스를 부탁한 케빈정. 셔츠때문에 맡겠다고 한 정금자. 금자가 신경쓰이는 윤희재.


  케빈정과 아들필립에게 집 구해주고 전학시켜주는 금자인데 희재는 신경쓰여 굳이 찾아가죠.

  그런데 학교에 희재-나변은 팔 부러진 아이 곁에서, 카드 주며 무마하려는 우진어패럴 대표아들을 봅니다. 대표아들 우진과 희재가 알아보고, 피해자 아이 데리러 온 아리한뷰티 김실장은 마변에게 전화합니다.


  애싸움이 어마어마한 어른싸움이 됩니다. 아리한대표는 우진어패럴의 물류창고 건설부지 넘기면 합의하겠다 합니다. 






# 피해자였던 우진, 반전되는 상황


  나변이 애들 관계 뒤지고, 어학원 앞에서 "학기초에 걔네 담임 짤렸어요" 듣죠.

  선생에게 찾아가니, 학기초에 대여섯명의 아이들이 우진이를 괴롭혔다고 해요. 희재는 우진이 자신이 약자라는걸 인정하고싶지않았던걸 알아채요. 괴롭힌 애들 불러 혼낸 후 해고 당한 선생님. 



  희재는 합의자리에서 우진이 괴롭힘 당하는 영상으로 상황을 반전시킵니다. 하지만 우진아빠에게도 희재는 우진이 기사-희재에게 한 거친말 음성파일을 들려주죠.

  희재가 "이번 건 잘 해결되면 송앤김으로 돌아와주쇼"했는데 돌아오는 우진아빠.




# 회사를 안파는 이유, 교단 트리니티?


  변호사들이 조사해보니 그노시스 주력제품인 옥토퍼슨에선 부작용(안면마비. 뇌신경마비 등)이 발견되어 회수됐다고 해요. 그런데 회사를 안파는 것에 의문을 갖는 윤희재. 


  가변과 그노시스에 가는 금자. 그노시스 대표는 말해요. "벡터5 만들려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기 인생 바친줄 압니까? 시판5개월만에 판매중지 당했습니다. 반드시 다시 시장에 내놓을겁니다. 회사 넘길 생각 추호도 없습니다.

  신이 살린 회사라고 하는 대표.


  재정이사가 대표 만남에 끼는 모습이 수상하죠. 금자는 가변에게 20대 재정이사와 옥토퍼슨에 대해 파보라해요. 변호사들이 삼겹살집에서 그노시스 직원들에게 상담해주게 되고 교단 '트리니티'가 대주주라는걸 알게됩니다. 그노시스는 라틴어. 교인이 대부분 투자자. (투자거래가 활발하지않다고 했죠)


  교단 도덕성에 치명타를 날리자는 금자.

  그노시스 실소유주=트리니티 교주 백효주 설교 듣더니 흡입력 대박이라하는 비서ㅋㅋ 


# 그노시스 먹으려는 진짜 이유?


  금자는 케빈정과 산낙지 먹으러갔죠 ㅋㅋ "그노시스 먹으려는 진짜 이유" 묻는 금자. "그노시스의 특효물질이 비아그라처럼 의도와 다른 약효가 있습니다. 치매."말하는 케빈정. 그노시스는 아직 그 사실을 모른다하고요.


  이 자리에 끼는 희재의 모습으로 끝나죠.

  




+ 예고편에 목표가 그노시스제약이 아니고 '이슘제약' ? 이 보였죠. 그노시스 제약 기술 잡은다음에 다른 제약과 합병하는 느낌이었죠? 이번 회에 윤희재는 파이가 너무 작다, 케이스 본질부터 파악해야한다 주장했었고요.


+ 또 예고에 금자에 대해 알려고 하는 희재도 보였고요. 송앤김과 만나는 그노시스 교주와 다른 여자 모습도 나왔어요. 이번 케이스 뒤에 있는 비밀과 마지막이 궁금했어요!


+  김민주-송대표는 절차 없이 맘대로 금자-희재에게 사건 배당한걸로 미묘한 신경전을 했죠. 또 병원에 찾아가는 김민주. "그 날 무슨 일이 있었던거니. 형부랑 같이 집에 있었잖아. 어떻게 이렇게 될 수가 있어?" 물었죠. 동시에 의원들에게 희재를 소개하는 송대표가 보였고요. 희재는 송앤김 중 송을 선택했죠. 금자는 왠지 김민주와 함께 할 것 같은 상상이 동시에 들기도 하면서.....


# 웃긴 부분

+ 셔츠 이름 : 달랑티노ㅋㅋㅋㅋ (발렌티노 셔츠같은 거겠죠?ㅋㅋㅋ)

+ 아 하면 어해서 데려간다하니 정말 정변-가변이 아 어 하죠 ㅋㅋㅋㅋㅋ


+  전속 정보원 고용했다는 정금자. (동생일까요?)


+  금자-희재의 말에서 명품셔츠-어젯밤-숙취 듣고 "재결합?"인가하는 비서ㅋㅋ


+ 희재는 산낙지를 더 잘먹죠. ㅋㅋ


+ "되먹지않은 재벌집 애들 뒤치닥꺼리하는게 맘에 걸려? 결과를 생각해. sns 한줄에 기업가치가 순식간에 무너지는 세상이야"

+ 마변이 합의에서 약올리니, 김미주 대표가 첫 사건을 자신에게 줬다고 마변을 약올리는 희재장면도 있었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케빈정 배우? 김재철. (82년생. 영화 옥천,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김감독 등과, 조작된 도시, 공조, 마스터, 그날의 분위기, 쎄씨봉 등)


+ 예고편에 배우는 문예원?(곤지암 샬롯?)


+ ost 신지훈 - far away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본방송하는 드라마 하이에나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드라마하이에나 #하이에나9회줄거리 #하이에나리뷰 #김혜수 #주지훈 #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