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하트시그널3 1회 리뷰-BGM : 남출 전두엽 마비시킨 박지현? 출연자 직업은? 천인우vs임한결 스테이크 묵언 잼, 배경음악-인테리어? 본문

기타/tv

하트시그널3 1회 리뷰-BGM : 남출 전두엽 마비시킨 박지현? 출연자 직업은? 천인우vs임한결 스테이크 묵언 잼, 배경음악-인테리어?

ForReal 2020. 3. 26. 04:18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3이 방송을 시작했죠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추리게임, 러브서스펜스'

의 소개와 같은 추리가

첫 회부터 나왔습니다.


1회에서는, 남녀 각 3명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성해서

첫 홈파티를 준비하면서

이성의 마음을 끌기 위해

마치 정글에 온 듯 신경전을 하는게 보였죠.



채널A 하트시그널3


1회

출연자 직업-나이?

BGM


메리 정글 크리스마스



하트시그널3 윤시윤

귀기울여 듣는 중 ㅋㅋ


# 하트시그널 시즌3 새로운 규칙들?


  1. 시즌3은 새로운 6명의 예측단 중 연애능력고사로 단장을 뽑았습니다. 여자어해석도 다 맞추던 윤시윤 신기했죠. 배우라서 대본 해석하는 직업이니까 그럴까요? (연애능력고사 풀버전은 라비티비에서 볼 수 있다고 했죠.)


  2. 하트시그널 새 규칙으로는 문제를 맞추면 1문제 50만원에 해당하는 사랑의 원석을 준다고 해요.


  3. 또 출연자들에게 이름-얼굴 공개 없이 먼저 비밀SNS를 만들어 각자 가장 호감가는 피드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SNS만으로 여자들의 몰표를 받은건 '북극곰'이었죠. 그리고 지현과 천인우가 부엌에서 서로를 의식하는 장면에서 배경음악제목이 '북극곰'이어서 천인우가 북극곰같다는 추측을 하게했고요. ㅋㅋ



하트시그널3 박지현



# 말 수 적은 시그널하우스,

박지현 등장에, 전두엽 차단&두번째 시선 시그널?


  시그널 하우스에 입성하는 3남3녀가 나왔습니다. 지난 시즌들에 비해서 출연자들이 크게 분위기를 주도하려는 사람이 없고 말 수가 적었죠. (방송여파를 알기 때문이었을까요?)


  천인우-정의동 두 남자 먼저 도착해서 어색한 시작을 했고, 첫 여자출연자 이가흔이 도착해도 조용한 분위기였죠.

  서민재-박지현이 들어올 때 표정이 밝아지는 남자출연자들이 나왔고. 특히 박지현에게 눈을 못떼는 남자출연자이 보였죠. '소독시킬 것 같은 쨍한 미소'라고 설명하는 김이나.


머리묶은 핱시3 박지현


  박지현 등장 때 양재웅 원장의 이론설명들도 나왔고요. 

 1. 허둥지둥 댄 모습에 대한 이론 : 긴장-흥분하면 전두엽이 차단되기 때문인 것으로 설명. 2. '두번째 시선' 이론 : 마음들킬까봐 시선을 돌렸다가 본능적으로 두번째 시선이 간다.   


  2. 임한결의 향을 알아채는 가흔장면도 있었어요. 좋은 향기가 난다는 뜻이니 향수 시그널은 호감이다는 주장도 있었고요. (+ 언급된 고가향수 =크리드 향수 )

  3. 정의동의 문신한 손이 보였는데, 강한 자기표현을 추측하는 예측자들.



박지현-천인우-임한결


# 요리하는 지현 곁을 '공격적으로 수비'하는 천인우?


  홈파티를 준비하는 부엌에서 시그널이 오가는 장면이 보였는데요. 요리 잘한다는 박지현의 말에 돕겠다고 나서는 남자들이 나왔죠.


  특히 요리할 때 지현 옆을 지키는 천인우가 보였습니다. 게다가 손을 벤 천인우에게 지현이 밴드를 가져다줬고, 천인우-박지현이 서로 의식하는 장면이 나왔죠.


  이 장면에 대해 '공격적으로 어른거리는 사람이 먼저 눈에 띈다.' '계획이 있는자 임한결, 행동 빠른 천인우.'라는 설명-주장을 하는 예측자들이었고요.



임한결



# 기회 못 갖는 묵언 임한결 & 와인신경전도?


  한편 임한결의 직업을 요리사로 추측하는 듯이, 임한결이 능력을 보여줘야할 때 손을 벤 천인우의 모습에 안타까워하는 이상민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기회를 못갖는 임한결을 안타까워하는 패널들이었죠.


  게다가 "스테이크 한게 누구일까" 일도 벌어졌죠. 스테이크 시즈닝한건 임한결, 구운건 천인우였는데요. 스테이크 맛있다는 것이 천인우에게 공이 돌아가는 분위기가 되고, 말없는 임한결이 화면에 비추기도 했습니다.

  말 못하는(?) 임한결을 응원하게 만드는 스토리였죠?


  남자들이 신경전하는 장면이 와인과 흥미롭게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긴장감있는 음악과 함께 신경전이 되듯이 와인 질문에 "그냥 뭐 조금 좋아해요" "떫은 건 잘 못먹어요" "원래 좋아하는거여 가지고" 



이가흔-임한결


# 좌불안석 와인셔틀, 이가흔-임한결의 선택은?


  스튜디오의 패널들이 이가흔-임한결의 마음을 가장 예측하기 난해해 하기도 했습니다. 


  먼저 둘 다 천인우-박지현을 바라보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후 부엌에서 좌불안석이던 이가흔-임한결이 화면에 비추다가, 함께 와인과 케잌을 사러 나가고, 게임 얘기를 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죠. 


  반면에 천인우-박지현이 첫날부터 둘만의 세상에 있는 듯 관계가 형성된게 보였고, 그래서 이가흔-임한결이 자기 표현을 할지, 선회할지, 누구를 선택할지 그 심리를 알 수 없기 때문이었죠.


  결국 이가흔은 식탁에서 보낸 눈길대로 천인우에게 문자를, 하지만 임한결은 이가흔에게 문자를 보내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패널들은 추리에 실패했죠.


서민재



# 하트시그널3 출연자들 직업?


천인우. 마포구 거주. 이정재 닮..? IT회사 엔지니어링 매니저. 31세

정의동. 하남시 거주. 순둥인상에 타투. 조형작가-피규어공방 대표. 28세. 

임한결. 성동구 거주. 안형섭(아이돌) 닮았다고. 브랜드 디렉터. 31세.



이가흔. 광진구 거주. 김새론이 조금 있? 수의대생. 24세. 

서민재. 영등포구. 아이돌 여자친구 닮은? 미스경북-기계공학전공-현대 자동차 정비사. 27세

박지현. 서초구 거주. 와세다대 4학년-의전가려 인턴하며 대학원준비중. 24세.


  외모 능력 갖춘 출연자들 라인업을 보니 시그널이 터져도 되겠구나하면서--;



# 시그널 하우스 건축-인테리어-소품 예쁨


  촬영지인 시그널하우스는 성북동 독특한 구조의 저택이었죠. 시그널 하우스 ㅠ도 예뻤고요. 소품들도 굉장히 신경쓴 것이 보여서 눈호강이었죠.


하트시그널3 여자방 인테리어

오른쪽에 길다란 핑크커튼도 예뻤죠.



시그널하우스2층라운지인테리어 ㅠㅠ 

예쁘죠 ㅠㅠㅠ


시그널하우스 다이닝룸ㅠㅠ

저 뒤에 선반도 예쁘고,

선반에 있는 식기들도 다 예뻐보였죠


테이블 꾸밀 때 참고해도 좋을 것 같죠ㅋㅋ

홈스타일링은 공감디자인에서 맡았다고하네요.




+ 화면에 출연자들의 손가락 움직임. 발끝움직임 등까지 디테일하게 잡혀나왔죠. 


+ 피오의 귀여운 경동맥 유혹ㅋㅋㅋ 동맥시그널, 의동 시그널 웃겼죠ㅋㅋ 


+ 동맥 시그널 뜻 : 호감이성에게 여자가 경동맥을 보여주는 법칙에 대해 양원장이 설명하자, 호감의 표시로 팔목의 동맥을 내밀어 보여주는 피오ㅋㅋ




# 하트시그널3 1회 bgm 정리


오프닝 일러스트-프롤로그 장면  : Real Thing-La Felix


입주전 SNS로 서로를 탐색하는 장면 : Only The Young -Taylor Swift


정의동 등장할 때 : Hit me up - Omar Apollo


이가흔 등장할 때 얼터너티브락 음악 : All Loved Up - Amy Shark


1회 소제목나오는 장면 (의미심장한 효과음) : Carol of the bells - Lindsey stirling


임한결 등장할 때 : Lights up - 해리스타일스


향수를 맞추는 이가흔 (미묘한 심리가 오가는 장면) : I hate you so much - alexander 23


서민재 등장할 때 음악 : Please Dont Touch - Raye


남자들의 부엌의 신경전 이후 음악 : Talk - hozier


서로를 의식하는 지현-천인우 장면 : V (BTS) – Winter Bear 


음식 준비 후 캐롤 :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홀리데이즈  - N sync


저녁 식탁 스테이크 얘기에 말없는 임한결 장면 : Son Little - Mad about you


식탁 위 시선은 총알처럼 오가는 장면 : Dancing with your Ghost - Sasha Sloan


파스타 파먹고 인우-지현 둘만의 세계 장면 : ANIME - J.O.Y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캐릭터 라비 피규어 귀엽ㅠㅠ


+ 그림 협찬 : 정킹, 손진형, 박선민, 아뜨리에 갤러리


+ 촬영 : 우드앤브릭 오리엔트 등


+  하트시그널 녹화는 2019년 말에 시작 25일 입주.


+ 수요일 밤 9시50분 채널A에서 본방송하는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리뷰 글입니다.



#하트시그널시즌3 #하트시그널3 #천인우박지현 #임한결 #이가흔 #서민재 #정의동 #방송 #추리게임 #하트시그널3출연자직업 #하트시그널3BGM #하트시그널시즌3인테리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