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365:운명을거스르는1년 9,10회 줄거리뷰, 압화 카드-소혜인 추적 이준혁x남지현, 범인 이신 타임머신 이유는 딸? 본문

기타/tv

365:운명을거스르는1년 9,10회 줄거리뷰, 압화 카드-소혜인 추적 이준혁x남지현, 범인 이신 타임머신 이유는 딸?

ForReal 2020. 4. 6. 22:45
반응형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9,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리세터들이 다 모여있는데

죽음의 꽃바구니가 배달됐죠.


9-10회에서는, 꽃바구니를 추적하는

형주x가현(이준혁x남지현 분)이 나왔죠.

모두를 한번씩 의심하게 됐고요.


극본  이수경 이서윤 김갱

연출 김경희


MBC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9-10회

줄거리 리뷰





# 입화카드를 찾아가니, 꽃을 주문한 건 게이머?


  이신은 "카드의 '당신'은 저겠네요" 말하죠.


  이신은 퀵서비스 업체 정보를 순순히 주면서, 지형사에게 알아봐달라 합니다. 지형사는 배달원에게 보낸 사람이 문자로 보내달라 했다는 걸 알게되죠.


  형주는 꽃 속에 들어있던 '압화카드'에 대해 알아봅니다. 지형주는 할아버지의 카페와 가까운 꽃가게에서 압화카드 파는걸 찾아내죠. 그리고 할아버지가 가게에서 나오는 것도 발견합니다. 

  가게 주인은 할아버지는 사진과 같은 걸 만들어달라 주문했었고, 모자 쓴 젊은 사람이 주문한 적도 있다 합니다. 젊은 사람은 게이머 고재영.  




# 이번 꽃바구니는 가짜, 의심제외되는 고재영-가현?

# 운명의 조각들과 죽음 방식?


  고재영이 자신이 진짜를 찾으려고 보낸거라 말합니다. 그리고 게이머는 꽃바구니에 놀라지않은 신가현을 의심한다 말해요.

  가현은 형주에게 전화해서 이번 꽃바구니가 이상하다 말합니다. 최경만-차증석에게 도착한 꽃바구니와 이번 것과는 완전 다른 것.

  이 를 보고 고재영과 가현에게 의심을 버리는 형주.


  가현은 웹툰에 올려 범인을 찾아보라하고, 댓글엔 '운명의 조각들' 문구라고 합니다. 범인이 보낸 문구가 책에 있어요. 

  책의 내용과 죽는 방식 간에 연관이 있다 설명하는 가현. 

  



# 꽃바구니 보낸건 리셋취소한 소혜인, 의뢰인은 이신?


  가현은 꽃바구니 속 꽃을 모두 취급하는 가게를 찾아갑니다. 가게의 사장은 플로리스트 소혜인. 리셋하려다가 하지않은 임산부죠.


  형주는 차증석에게 배달한 남자를 cctv에서 찾아 그의 집으로 갑니다. 그 집엔 꽃바구니가 있죠. 그리고 그는 소혜인의 남편이었어요.

  소혜인과 만난 형주와 가현. 소혜인은 형주-가현을 모르는 얼굴이더니 이신에게 전화하는 것 같죠.(?)


  소인혜가 사기 당할뻔한 상황을 들어버린 가현. 리셋 전에 비타민을 불임치료제로 속여판 업자가 잡혔던 것을 기억해냅니다. 지형주에게 연락하고 제가 임신해야된다면서 시간 끌어 사기안당하게 도와주는 다현. 이후 도움받은 소인혜는 학생들이 보낸건 줄 알았다 말합니다. (거짓말이겠죠? 이신과 통화한 듯 한데?) 


  세린은 고재영과 배정태가 만나는걸 발견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어 리세터 모두에게 이를 알려요. 고재영은 왜 만났는지 말 못하고 나가버립니다. 형주는 증명해보라하고, 해킹으로 증명하는 고재영?


  카드 전달한 학생은 알바한거라고 해요. 알바를 의뢰한 IP는 세진병원. 병원 속 cctv에 있는건 이신.(?)





# 다음 꽃바구니는, 누구에게?


  꽃바구니 주문이 왔다고 합니다. 

  누군가의 전화를 받는 배정태. 게임하다 뛰쳐나가는 게이머가 보이는데 결국 가현이 가려던 꽃집이 폭발합니다. 소인혜는 꽃바구니의 주소가 "우리가게에요" 했던거였어요.


+ 장난감이 있는 아이 방에 간 이신. 기차 장난감을 보며 생각에 빠집니다. 이신은 벽장에 숨은 딸아이를 찾아내는게 보입니다. 기차 장난감을 좋아하는 딸. 

  그런데 배정태는 이를 아는 듯 "원장님이 리셋한 이유 이것때문이죠?"협박하러 가죠. "배정태씨가 리셋한 진짜 이유를 나도 아니까."하고 변하는 이신. 두 사람이 리셋한 진짜 이유가 궁금해졌죠.


+ 빈방에서 우울한 이신도 보이고, 아이 찾아낸 이신도 보였죠. 이거 뭘까요?





+ 이번 편을 보니 확실히 이신이 범인...? 그리고 이신이 카드를 저한테 보낸거라 하는 것도 가짜 꽃바구니이니 범인인 자신한테 온거라 말하는 걸 수 있겠죠?


+ 그런데 세린이 어리광부리는 모습이 많이 나오는걸 보면 세린이 반전 범인일수도 있겠죠? 


+  내가 죽을거라며 패닉이 왔던 세린. 세림의 개인사도 알 수 잇었죠. 세린의병원에 간 가현에게 세린은 어릴 때부터 아팠고, 자신을 구하려다 교통사고로 먼저 죽은 언니 이야기를 합니다. 이후 부모의 관심을 못받았던 이야기도요. 세린에게 남친 영웅을 생각하며 힘내라 하는 가현. 이후 옆집 남자에게 뛰어가 껴안는 세린이 보이기도 했죠?


+ 어린 형사끼리 러브라인...?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촬영지 : 레이크우드 어반레인지 모나모르 유이라 경민대 등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20시55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365 #9회10줄거리 #이준혁 #남지현 #365줄거리 #드라마365 #드라마리뷰 #365운명을거스르는1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