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꼰대인턴 3,4회 줄거리뷰, 피자-커피-파쇄 복수 박해진, 김응수에 말려버리다? 만식의 중국바이어 방해 방법? 오동근-탁정은? 본문

기타/tv

꼰대인턴 3,4회 줄거리뷰, 피자-커피-파쇄 복수 박해진, 김응수에 말려버리다? 만식의 중국바이어 방해 방법? 오동근-탁정은?

ForReal 2020. 5. 22. 06:58
반응형



꼰대인턴 3,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인턴과 부장사이였던 관계,

그 관계가 역전된 채

다시 만나게된

가열찬(박해진 분)과 이만식(김응수 분)


3-4회에서는,

인턴이 된 이만식을

현실에 있을 것 같은

얍실한 방식으로

그래도 괴롭혀주는

가열찬으로 시작했죠!


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MBC 꼰대인턴


3-4회

줄거리 리뷰






# 태리-윤수-만식 일부러 합격시킨 남궁준수라인


  '그지같은 것들이 떼로 몰려왔다' 느끼는 열찬. (자사제품을 분석했다며 300페이지 모두 줄친 보고서를 가져오는 주윤수, 근무시간에 파란사탕 먹는 이태리를 보면서 생각하는 열찬이죠.)


  어떻게 태리-윤수-만식이 합격했는지부터 나옵니다.


  면접 때 가열찬(박해진 분)이 만점 준 사람은 일부러 빼버린 임원들과 남궁준수(박기웅 분). 그리고 열찬이 탈락 생각하는 이태리와 주윤수를 일부러 합격시켰어요. ㅋㅋㅋ


  그리고 안본부장이 남궁준수의 지시로 이만식을 일부러 끌어들였던게 보입니다. 술집에서 옹골vs준수로 싸우던 두 사람. 결국 시니어인턴이 된 만식.


  만식은 가열찬을 본 뒤 나가겠다 하지만 안본부장은 정식 채용으로 꼬시죠.





# 겉으로는 나이스, 만식에게 복수하려 괴롭히는 열찬


  열찬은 나이스하게 회의합니다. 하지만 오동근-주윤수, 탁정은-이태리, 이만식-가열찬 맨투맨으로 관리하자고 해요.


  열찬의 복수가 보이는 에피소드가 이어지는데요.


  1. 열찬은 만식을 옥상으로 불러서 오늘 처음 본걸로 하고, 존칭 쓰라 합니다. "으른 대접, 배려. 그딴거 기대하지마세요."


  2. 가열찬은 만식에게 "아무것도 하지마세요." 싸늘하게 말하고, 직원들 앞에선 나이스하게 (셀프)업무파악하라 말합니다.

  3. 주윤식의 자료를 요약해가는 만식. 보지도 않고 파쇄해 복수하는 열찬


  4. 다음 날에도 열찬은 복수하죠. 커피 사다준다는 만식. 열찬은 커피도 샌드위치 주문을 어렵게 시키죠ㅋㅋㅋ 만식은 카페에서 직원들의 부탁을 잘 주문 못하고 굴욕당합니다ㅠㅠ.  그리고 직원들에게는 '만식이 젊은 친구들과 똑같이 해달라고 했다' 말하는 열찬.


  5. 열찬은 만식이 국물 없이 밥 못먹는걸 알고 저녁메뉴로 피자를 주문합니다ㅋㅋㅋ 만식은 안본부장과 짬뽕 먹습니다. 





# "가부장 좀 흔들어주쇼"부탁하지만, 만식때문에 계약성사?


  만식과 준수(박기웅 분)가 만난 횟집. 준수는 부탁해요. "가부장 좀 흔들어주쇼. 6개월 후에 대표이사 재신임 투표에서 그 놈 치고 올라오지않게 좀 도와주십시오." 버텨만 달라 말합니다. 정규직시켜준다는 준수.


  중국 바이어 접대하러 갈 때 만식을 데려가는 열찬. 중국어를 혼자 못알아듣는 만식의 자존심 건드리려는 것.

  반면 만식은 계약 성사 못하게 막으려고, 바이어에게 일부러 고기기름을 튀기고, 만식은 노래방 분위기도 망치려 하고, 술로 이기려고도 하죠. 


  하지만 결국 계약이 성사됩니다. "고마워 만식아"하고 가는 중국바이어. 만식이 전 날 토하다가 죽을 뻔한 중국바이어를 살려줬던 것. (자기때문에 계약하는건데 중국어를 못알아들은 만식.ㅋㅋ)


  열찬은 만식을 따라 병뚜껑 눈에 낀 바이어를 보면서 만식때문에 성공한걸 느끼자 저기압.






# 만식의 페이스에 말려버린 열찬


  해장해야하는데 일부러 버거를 시키는 열찬. 햄버거를 꾹꾹 눌러담는 듯 만식과 열찬이 햄버거를 물어뜯으며 신경전을 합니다. 결국 열찬이 먼저 토합니다.


  열찬은 직원들이 자기 욕하는걸 듣죠. '그 때 나는 어떤 확신이 들었다, 뭔가 일이 잘못되어가고 있다'


(+ 앞으로도 햄버거 일처럼 왠지 만식이 이길것같죠ㅋㅋㅋ)




+ 예고편에 만식이 괴롭힌 여자 광고모델과 만나는 듯 했죠 ㅋㅋ 또 만식이 또 사고치고?


+ 앞으로 만식이 중국바이어를 성공시켜버린것처럼 마케팅팀을 도와줘버려서 결국 만식x열찬은 환상의 콤비가 되는 걸까요? ㅋㅋㅋ 


+  만식은 기죽어서 퇴근하다가 전교1등한 아들 성적표에 기뻐하죠. 아내는 남편이 이사로 스카우트 된줄알고 좋아하는데 (아들도 거짓말하는 것같았죠ㅋㅋ)


+  인턴과 직원들이 인사합니다. 어떻게 불러야하나 걱정하는데, "이만식 씨"라고 부르라하는 직원 탁정은.





+  김승진사원은 '오동근'은 투머치토커, 공유경제, 육아휴직, 아줌마 스타일, 친한척할 땐 일 떠넘기기. '탁정은'은 5년차 계약직, 견제하느냐 일 다운 일 안준다를 설명해주죠. 앞으로 이들이 갈등 만들게될까요?


+ 만식의 카톡ㅋㅋㅋ 음성카드ㅋㅋㅋㅋ ㅠㅠ...... 스스로 만족하는 만식과 기겁하는 열찬이었죠ㅋㅋ

+  회사 끝나고 한잔하자며 만식은 못부르게 하는 태리도 나왔죠.


+  열찬과 만나는 구자숙이사(김선영 분). 구이사는 실력으로 보여주자하죠. 준수식품의 실력라인일까요?


+  만식은 집에서 열심히 메뉴를 개발중이었죠ㅋㅋ 나중에 뭔가 만들게될까요?

+ 왠지 '꼰대력'이 은근 힘을 발휘하게 되는 것 같기도 했죠 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ost 이찬원-시절인연 


+ 꼰대인턴촬영지 : 더리버(한강레스토랑), 반미


+ 아역 김건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 방송 드라마 꼰대인턴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꼰대인턴3회4회줄거리 #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꼰대인턴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