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꼰대인턴 5,6회 줄거리뷰, 팀에 미움산 만식(김응수)+ 핵닭실신 노인사건! 은혜수(정영주) 설득, 가열찬(박해진) 귓속말과 과거 비밀 총소리? 박기웅x한지은 삼각러브라인? 본문

기타/tv

꼰대인턴 5,6회 줄거리뷰, 팀에 미움산 만식(김응수)+ 핵닭실신 노인사건! 은혜수(정영주) 설득, 가열찬(박해진) 귓속말과 과거 비밀 총소리? 박기웅x한지은 삼각러브라인?

ForReal 2020. 5. 28. 05:00
반응형



꼰대인턴 5,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만식(김응수 분)의 페이스에

이성을 잃은 가열찬부장(박해진 분)


5,6회에서는,

젊은 직원들에게 미움을 산

만식이지만

결국 만식도 태리도

한 팀이 되는

따뜻한(?) 핵닭 사건이 나왔죠!


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MBC 꼰대인턴


5-6회

줄거리 리뷰




가열찬(박해진 분)



# 만식의 공으로 돌리는 준수, 패닉이 온 열찬의 메일 복수!


  만식에게 이성을 잃은 자신을 알아챈 가열찬.


  중국계약 성공을 들은 준수는 만식에게 "죽쒀서 개 주지말고 그 죽 이만식 씨가 한걸로 하자고"합니다. 

  이후 회장이 열찬을 칭찬하러 왔을 때 준수가 달려와 이만식이 했다 소리쳐요.ㅋㅋㅋ 회장은 만식을 칭찬하고 가열찬은 표정이 굳어갑니다


  회장은 "가열찬이가 어쩌다가 그런 노땅한테 밀렸어"하면서 열찬에게 귓속말을 해요. 그를 듣고 패닉이 오는 열찬.


  이후 열찬의 복수가 있죠.

  사내메일 열었다가 해킹 당한 만식. 보안테스트 메일 누르면 팀 전체가 보안 점수 깎이는 상황에 난리나는 팀원들. 

  그 때 나타나서 천사같이 위로하는 열찬. 그런데 알고보니 열찬이 보안팀에 부탁한 일이고, 열찬은 인턴 실수는 점수 포함 안된다는걸 알고있고 말 안해줍니다.




준수식품 마케팅팀


# 독거노인에게 '핵닭면' 보내는 실수, 팀에서 미움사는 만식


  독거노인한테 백닭면 아니고 핵닭면 보냈다는 기사로 뜹니다. 난리나는 마케팅팀. 만식이 한 일로 몰아가서, 팀원에게 더 미움사는 만식.

  이후 백닭면 300박스 교체해주러 가면서 팀이 모두 만식을 원망할 때 열찬이 천사처럼 "이만식씨는 걸림돌 아닌 디딤돌입니다."말해서 고차원적으로 맥입니다.


  만식만 빼고 맥주 마시러간 팀. 

  마케팅팀 단톡방에서 "꼰턴" 따돌리며 욕하는데 알고보니 mansigi 이만식이 들어와있던 방입니다.


  '어떠세요. 철저하게 혼자가 된 기분이' 생각하는 열찬.



은혜수(정영주 분 특별출연)



# 광고모델 설득하러간 만식, 은혜수와의 인연은?


  배우 은혜수가 갑자기 모델 안한다는 연락을 합니다. 은혜수 신인일 때 옹골 모델이었으니, 만식에게 설득을 부탁합니다.


  열찬과 만식이 은혜수 촬영현장에 설득하러 가죠. 스크래치 난 자존심을 회복할 생각인 만식. 하지만 은혜수는 만식이 했던 말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죠. "어떻게 이렇게 굵은 애를 데려왔냐 얘가 뜨면 내가 장을지진다. 맏며느리감이네 그새 떡대가 더 커졌어"했던 것.


  만식은 준수부탁대로 일을 파토낼까도 고민중. 만식은 한번 더 무릎을 꿇고 사과하다가 은혜수가 안받아주자 막말을 쏟아내요. 





# 핵닭면 실신영상에 난리나는 마케팅팀, 결국 뭉치게되고


  만식과 열찬이 촬영장에서 기다릴 때, '핵닭면 실신영상'이 뜨게됩니다. 독거노인이 먹고 쓰러진 영상. 


  알아보니 박막동 할아버지에게 이태리가 백닭면을 주러갔을 때 할아버지가 손주 주고싶다고 해서 핵닭면도 놓고가라고 했던 것이죠. 

  박막동 할아버지를 찾으러 다니는 팀원들. 박막동 할아버지는 동네 사람들에게 라면 끓여주다가 만식이 오자 도망가버립니다.


  이웃들은 박막동에게 손주는 없고 봉사오는 학생은 있다고 합니다. 결국 너튜브 계정주인을 찾아서 풀영상을 올리게됩니다. 사실 영상에서 할아버지는 쓰러진 후 "까무러칠 정도로 맛있어!"했고, 팀원들은 낚인것.


  할아버지는 회사에 와서 최고로 맛있다 칭찬하고 핫닭이와 사진도 찍습니다. 반대로 광고효과를 얻은 핵닭면. 준수식품 음식 평생 주겠다 약속하는 열찬. 

  핵닭면 사건때문에 뭉치게된 팀이 보입니다.




가열찬(박해진 분)



# 강아지를 살리고 쓰러진 열찬, 그에게 다가가는 만식의 주둥이


  사실 '핵닭면' 작은 글씨가 뿌옇게 잘 안보였던 만식. 만식은 집에서 구두 신고 뛰다가 다친 태리의 뒤꿈치가 떠오릅니다. 이후 만식은 밤중에 은혜수의 촬영장에 다시 가서 핵닭면을 나워줍니다. 그 연락을 받고 가는 열찬.


  그런데 쓰러지는 은혜수의 강아지. 강아지 알러지가 있는 열찬이 인공호흡을 합니다. 강아지는 살아났지만 알러지가 올라오는 열찬. 열찬에게 다가가는 만식의 주둥이ㅋㅋㅋ






+ 예고편에 가르쳐달라하는 만식. 가열찬 부장 PC에서 퍼진 바이러스. 그만둔다했다가 다시 들어가는 만식?이 보였죠ㅋㅋ


+ 꼰턴 모습이 슬프고 재밌고ㅠㅠ 드라마에서 귀엽고 재밌게 나오지만, 현실에 대입해 생각하면 화나기도, 또 시니어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슬프기도 하죠. 


+ 그런데 만식이 노안때문에 백닭 핵닭 구분을 못하긴 했지만, 그거 누가 누명씌운거 아닐까하는 의심도 들었죠? 만식이 회장에게 공개적으로 칭찬받은 후이니 이를 질투한 다른 계약직이나 인턴이 벌인일 아니겠죠? ? 그냥 만식의 노안때문일까요?


+ 시니어 특징잼 : 뭔가 잘못건드리고 악! 소리지르는만식. 다시 살려주는 태리. 그런데 만식은 그런 태리보며 머리 꼬라지 그게 뭐냐하죠ㅋㅋ


+ 시니어라서 답답하고 미운 점들이 나오지만, 또 인턴 태리의 어리숙한 모습도 나오지만 그런 만식과 태리도 결국 팀웍이 되는 모습이 따뜻해서 좋죠ㅋㅋ


만식과 강아지



 커피이름 단축해 외우는 만식이형님의 노트 정리 : 

'(궁서체) 내 비록 커피를 나르지만

내 꿈은 성대하리니'


아까마 아이스 까라멜 마끼야또

핫까마 따뜻한 까라멜 마끼야또

아바라 아이스 바닐라 라떼

따바라 따뜻한 바닐라 라떼

사허볼 ?

스초생 스트로베리 초코생크림

아카모 아이스 카페모카

따카모 따뜻한 카페모카

아헤라 아이스 헤이즐넛 라떼

따헤라 따뜻한 헤이즐넛 라떼


+  사장이 시킨대로 재나 뿌릴까하지만 마음 한켠이 불편한 만식. 자신때문에 고생한 팀원들에 대한 미안함때문일까요?


+ 사장 비서로 새로 온 시니어인턴 옥경희. 사장이 비서들이랑 사고쳐서 회장이 고용한 것. 


#웃긴부분

+ 갑자기 준수의 중국바이어 성대모사ㅋㅋㅋ

+ 라면수거 때 계단있는데 굳이 절벽 오르는 김승진ㅋㅋㅋ

+ 만식의 카톡 해석해주는 주인턴ㅋㅋㅋ

+ 화장실가서 뒷담까지 블루투스로 다 듣고있는 가부장 무섭 ㅋㅋㅋㅋ  


+ 준수는 지분 좀 주고 힘 좀 실어달라 하다가, 돈 물려달라면서 모나코에는 상속세 없다고 모나코 여자들이랑 결혼하자고ㅋㅋㅋ


# 국밥집 진실-귓속말비밀 뭘까?

+ 열찬은 과거에 국밥집에서 돌아서 갈 때 한 소리를 들었던걸 떠올렸죠. (총소리 같이 들렸죠??) 

+ 그런데 그 기억 떠올리기전에 "그 딴 라면 만든게 누군데!"라는 말을 들은 열찬이 떠올렸죠. 그냥 만식이 다시 자신 탓을 하자, 열찬이 갖고있던 죄책감을 떠올리는 장면이었겠죠? 아니면 열찬의 숨겨진 과거가 더 있는걸까요? 국밥집에 누가 온것을 모른척했거나? 아니면 더 같이 있어줄걸하는 죄책감이라도?


+ 그런데 회장이 한 귓속말을 하자 열찬이 아무 말도 못할 정도로 충격받았잖아요. 무슨 말을 했을까요? 혹시 그 말이 국밥집 진실-열찬과 관련됐을까요? 회장이 뭐라했을까요? 나는 국밥집 진실을 알고있다? 나는 핫닭면의 진짜 주인을 알공시따? 나는 옹골과거를 알고있다? 만식에게 마케팅팀이 넘어갈 수 있다? ? 뭘까 궁금해졋죠. ㅋㅋ 


# 이것은 삼각 러브라인?

+  핫닭면 일 벌어졌다고 신나하다가 아빠한테 맞는 준수. 갑질하냐면서 폰들고 찍는척하는 이태리. 늦게 자기 회사 회장인줄 알고 이태리는 당황하고 준수는 돌아이라며 재밌어 합니다. 준수는 태리에게 "나랑 사귀자. 날 구해준 사람 그쪽이 처음이다"해요.ㅋㅋㅋㅋ

+ 한편 패닉 온 가부장을 보고 걱정하다가 사탕을 놓아두는 이태리도 있었죠.

+ 그래서 태리가 열찬을 좋아하게 되어 준수가 다시 열등감을 느끼게 되는건지? 이 셋 러브라인일지 궁금해지도 했죠ㅋㅋ 그런데 비서들이랑 사고친다는 준수가 러브라인 안되겟죠? ㅋㅋ


+  열찬이 일을 꾸미는걸 보는 다른 시니어인턴있었죠ㅋㅋ 나중에 열찬이 다 뒤집어쓰게되기라도 하는걸까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특별출연 배우 정영주 (은혜수)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 방송하는 드라마 꼰대인턴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꼰대인턴5회6회줄거리 #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꼰대인턴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