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야식남녀 2회 줄거리뷰, 곱창으로 단단한 위로 정일우! 이학주와 의상 인연 시작, 프로 뺐기는 강지영 예고? 본문

기타/tv

야식남녀 2회 줄거리뷰, 곱창으로 단단한 위로 정일우! 이학주와 의상 인연 시작, 프로 뺐기는 강지영 예고?

ForReal 2020. 5. 27. 11:58
반응형



야식남녀 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게이셰프 테스트를 보러 온

진성(정일우 분)


2회에서는

첫 방송을 하게되는

진성과 아진(강지영 분)이었죠!

태완(이학주 분)과도 인연이 생기고요.


극본 박승혜

연출 송지원


JTBC 야식남녀


2회

줄거리 리뷰





# 본부장의 '위로테스트'도 통과하는 진성


  예쁜 손에, 맛있는 음식. 본부장은 아진과 셰프 진성을 방으로 부릅니다. 


  본부장은 자신의 처지를 말하며 "위로해봐요" 합니다. 진성은 고민하다가, 결국 그럼 그만두자며 일어섭니다. 그리고 이야기하죠. 일하기 싫은 사람은 그만두는게 나은데 일이 재밌다는 사람 중엔 일중독자가 있고, 그런 사람들은 결국 돌아오니 "일단 잃어보라" 말합니다. 


  결국 본부장은 아진에게 "생각했던거 한번 보여줘봐" 허락해요.


  파일럿이 확정됐다는 말에 입금은 언제될까부터 묻는 진성.




진우와 진성



# 디자이너 태완을 알게되는 진성

# 동생이 게이였던 진성


  패션쇼가 펼쳐지는 스튜디오. 옷은 감정을 입는 거라 말하는 디자이너 태완(이학주 분). "여러분은 모두 탈락입니다." 말해요.


  기다리다가 대기실에 간 진성인데 그 곳에는 태완이 있습니다. 진성은 부딪힌거 괜찮냐 말을 겁니다. 태완은 "패션과 코스튬은 종이 한장 차이입니다. 지나치면 우스워질 수 있다"고 본인이 생각하지않냐 물어요. "과도함과 화려함은 한 끗 차이 입니다. 밸런스가 중요하죠."


  진성 동생 진우는 제일 좋아하는 디자이너가 태완이라고 저 사람 옷입고 무대서는게 꿈이라합니다.

  동생에게서 태완이 대세라는걸 듣는 진성.

  진성은 동생 진우에게 어떻게 게이가 됐는지 물어봅니다.





# 의상팀 보이콧으로 강태완과 일하게 되는 야식남녀


  의상실장 만나러 간 아진이 일 대충하려는 의상실장과 대립합니다. 이후 아진은 의상팀에서 보이콧당하고, 그 때 진성은 강태완 실장 어떠냐 말하죠.


  아진은 태완에게 찾아가 야식남녀 의상해달라 부탁합니다. "왜 하필 게이여야 돼죠?" "사람의 이야기를 하고싶어서요." 특별한 시선이라고 얘기하는 아진에게 그렇게 생각하는 자체가 편견이 있는거라하고 가버리는 태완.


  진성은 태완에게 가서 다시 부탁합니다. "우스워보이기 싫어서요"하면서요. 결국 게이란게 부끄러운게 아니라하는 진성의 모습에 태완은 흔들리고, 결국 태완과 일하게됩니다.


  진성의 치수를 재는 태완. 그 모습에 민망해 돌아나가는 아진. 긴장된 표정의 진성. 






# 긴장하던 진성, 결국 출연자 위로해내는 음식 만들고!


  첫 방송. 몇번이나 녹화 다시해도 긴장해서 책읽는 진성. 


  아진은 진성에게 비스트로가 왜 단골이었는지 이야기합니다. 힘들었을 때 들어가니 늦은 밤에 나온 안주로 집밥을 내어줬던 진성이었기 때문. 아진은 자신도 밥심처럼 위로가 되는 방송을 만들고 싶다 얘기합니다.

  비스트로 손님이라 생각하고 해도된다 말하는 아진.


  이후 곱창을 사오는 진성. 

  최애음식 곱창도 남친때문에 못먹는다 말했던 게스트는 진성에게 화를 냅니다. 하지만 진성은 말해요. "고작 곱창도 못먹으면서 어떻게 벗어나려고요? 벗어나고 싶다면서요, 기억해내봐요. 그 사람이 아니라 당신이 진짜 좋아하는 것들을."

  결국 곱창을 먹으며 우는 게스트.


  그 모습을 바라보는 본부장, 태완이 보입니다. 



+ 진성은 국장에게도 또 방송 출연한 게스트에게도 더 단단해질 수 있는 위로를 건네는 것 같죠. 그만큼 진성이 내력이 강한 사람 아닐까요ㅋㅋ





+ 예고편에 야식남녀 시청률 잘나오고 정규편성되고. 또 아진이 못하게 되자 진성이 안아서 위로해주고? 한편 태완은 진성생각에 좋아하고? 그런 모습이 보였죠.


+  생각해보니 진성이 게이라서 좀 아쉬운듯한 아진ㅋㅋㅋ 앞으로 둘이 좋아하게될 것 같은데 논란이 날것같죠ㅋㅋ


+  먼저 본부장은 가족-친구가 상처받아도 괜찮겠냐 묻죠. 부모님이 알고있는것 같다고 답하는 진성이엇는데 이미 동생이 게이였기때문이었죠. 진성은 동생의 일때문에 게이 입장을 좀 더 이해하고 있는 것 같았죠. 


대출하러 간 진성. 그런데 선이자를 뗀다는 조폭. 건물주에게 방송계약서, 그리고 레시피를 보여주며 설득하는 진성이 보였죠. 그러니까 진성은 돈 대출 적게만 받을 수 있던거죠..? 




정규직 조연출이 뒷담까는거 듣는 아진. 하지만 같이 일하라는 본부장. 아진은 조연출을 설득해냅니다. 제작진들과 회식하며 마시는 아진. 술취한 아진이 돌아오는걸 보는 진성. 진성을 그만둘까 고민도 했지만 아진을 보며 그러지 못했겠죠.


+ 조연출도, 진성도 아진이 설득해내는게 피디긴 피디인 느낌이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ost 추가 : 더베인 - superhero 


+ 모델 출연: 테트겐, 이수현, 염민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야식남녀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야식남녀 #야식남녀2회줄거리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 #드라마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