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굿캐스팅 10회 줄거리뷰, 명전무(우현) 장부 찾는 두비서! 3순정남 이상엽vs최강희 맞선남! 넥타이핀 정체는? 아날로그 작전 본문

기타/tv

굿캐스팅 10회 줄거리뷰, 명전무(우현) 장부 찾는 두비서! 3순정남 이상엽vs최강희 맞선남! 넥타이핀 정체는? 아날로그 작전

ForReal 2020. 5. 27. 10:05
반응형



굿캐스팅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마이클 영상과 명전무 장부를

거래하려하는 찬미(최강희 분)

스파이가 된 예은(유인영 분)

이 나왔습니다.


10회에서는,

명전무 장부를 찾으려는

두 팀(?)이 있었죠.

또 찬미x석호 러브라인이

많이 보였고요.


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굿 캐스팅


10회

줄거리 리뷰






# 아날로그 작전하는 팀! 


  찬미는 국정원에서 인생이 삭제될 수 있다해도 하겠다고 합니다.


  각자 문제가 생겨서 아날로그 작전을 하게 됩니다. nis 보안망 접속이 안돼서 해킹 못하는 예은. 장비 반납하게되는 미순. 위치추적기 1개가 전부인 상황.


  카메라를 숨겨서 명전무실을 찍는 찬미. 예은은 영상을 통해 전무실 문의 비콘(블루투스 기반 무선 통신)을 발견합니다. 비서에게 센서가 부착된 물품을 발견. 또 출입 가능 시간에 제한이 있는 것도 발견합니다. "명전무 센서를 훔쳐와야된다는 말이네"



                     


# 복제넥타이핀 겟 찬미, 스프레이 겟 변비서


  이후 명전무의 악세서리를 살피는 찬미. 모든 악세서리를 빼지만 넥타이핀은 갖고있는 명전무를 보고 넥타이핀이 키라 눈치채고 넥타이핀을 복제합니다.

  이후 미순이 핀을 넣은 커피를 명전무에게 쏟은 뒤 핀을 바꿔치기 성공


  한편 변비서는 고아였다가 먹여주고 키워준 회장에게 은혜를 갚고싶어합니다. 그래서 명전무 사무실에 들어가려고 cctv에서 문을 열 때 미순이 들었던 스프레이가 키인줄 알고 가져갑니다.


  그렇게 밤에 명전무 사무실로 가는 찬미와 변비서.





# 함정을 팠던 명전무, 찬미를 구해내는 석호


  변비서가 명전무 사무실을 뒤지고, 장부를 찾아냅니다. 그런데 그 때 들어오는 찬미. 변비서는 찬미를 공격하고 두 사람은 싸우죠. 찬미의 손을 찌르고 장부를 가져가는 변비서. 그리고 불이켜지고 들어오는 보안팀.


  찬미는 명전무에게 딱 걸립니다. 넥타이 핀을 가만히 보던 명전무는 사실 가짜 넥타이 핀을 차고, 가짜 장부를 넣어놓고 함정을 판거였어요. 찬미는 낮에 들렀을 때 넣어놨던 편지를 떨어트려서 왔다고 둘러댑니다.


  석호는 비서가 사무실을 털다가 걸린걸 듣고 회사에 갑니다. 

  명전무는 윤대표까지 연루된걸로 하겠냐 협박하지만. 결국 석호는 찬미를 데려나가요. 무슨 수로 빠져나온건지 모르는 찬미. 사실 석호가 넘긴 것은 연구권한


(+ 오늘도 석호 순정남~_~ 앞으로 반전 아니기를ㅋㅋ)








# 다시 명전무 장부를 빼내는 미순, 하지만 


  찬미는 팀에게 돌아가서 명전무 사무실이 지문인식, 테이블 아래 금고가 있다 알립니다. 다시 작전이 시작됩니다.


  지문 떠서 금고에서 장부 빼내는 미순. 그런데 쓰레기통에 있는 장부를 마주친 명전무에게 딱 걸리죠. 





+ 헐 예고편에 비서가 백찬미인거 알게되는 석호 나왔죠. 그리고 예은은 민석의 죽음에 대해서 꾸며진 보고서를 본 뒤 찬미를 오해하는 것 같죠ㅠㅠ


+ 지난 예고에서 볼 땐 당연히 백비서가 걸린걸줄 알았는데ㅋㅋ

+ 가벼운 반전에 반전이 나왔죠.

+ 반전이 또 나와서 미순도 안걸렸겠죠?


+ 그런데 명전무가 일부터 덫을 놓은걸 보니 예은을 협박해서 스파이 짓 하게한게 명전무와 관계있는 사람일까요?


+ 순정남 석호 에피소드가 이번회에 더 많이 나온것같죠. 사격장 인형, 명전무에게 구해주고, 맞선남에게 은근 질투도ㅋㅋ

+ 그럼 석호가 비서가 찬미라고 좀 확신하는걸까요?


+ 맞선남 만난 에피소드 : 찬미는 대표 보좌하러 현장에 갔다가 맞선 본 남자와 마주치죠. 찬미는 얼굴 가린채 도망거는데, 대표와 식사하고 싶다 소리지르는 맞선남. 맞선남을 신경쓰던 석호는 자기 사진 옆에 남자 날리고 찬미를 붙이죠ㅋㅋ 또 식사하는데 맞선 본 여자 또라이었다 얘기하게 되는 남자. 석호가 못듣게 하려는 찬미.+ 또 에필로그에 물리치료실 나왔죠. 기초부터 잘못된 건물 얘기하는 맞선남. 그 옆에 찬미에게 맞은 미행범ㅋㅋㅋ


+ 사격장 : 사격장에 간 석호와 찬미. 썸타는에 처음부터 맞히는 찬미에 놀라는 석호. 찬미는 곧 못맞추는 척 하죠 ㅋㅋ 작은인형 50개를 모으면 큰 인형 모은다면서 100발에 작은걸 하나씩 모아온 석호. 자신에게 준 인형이 어떻게 온지 알게된 찬미.


+ 석호를 찾아온 전부인도 나왓죠. "난 자기 대표 올려주고 자기는 우리 아버지 주머니 채워주는거 까먹은거 같길래 ... 자꾸 엇나감 내 지분 팔아버린다? 누구한테 팔아야 가장 이득이 될까?"하고 석호를 협박했죠. 명전무에게 판다고 협박하는거겠죠? 그리고 또 윤대표 돈만 필요한줄 알았는데 찬미에게 감정도 있는 것 같기도 했죠. 전부인은 석호가 마음 변한게 찬미때문이라 생각하고 찬미가 가져온 커피를 엎질러 버립니다. 


+ 그냥 마음 편하게 석호 전부인이 마이클이었으면 좋겠어요ㅋㅋ


+  피철웅때문에 악플이 달리고, 강우원은 약을 한가득 먹어버립니다. 일광 회사는 예은에게 광고계약 해지서에 싸인받아오라 하고, 예은은 쓰러져있는 강우원을 발견합니다. 예은은 놀라는데 곧 일어나는 강우원. 신경제 먹은거였어요. 피철웅의 죽음이 우원 탓이 아는걸 알지만 말못하는 예은. 예은과 우원은 어떻게 될까요? 예고편에는 강우원이 팬레터 보면서 울던데...? 이쪽은 로맨스 결말이 아닐까요? ㅋㅋ


+ 찬미의 손수건을 보는 석호였죠. 이걸로 들키게 될까요?


+ 아내 미순 놓친 남편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40분 본방송하는 굿캐스팅 드라마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굿캐스팅 #굿캐스팅10회줄거리 #굿캐스팅리뷰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 #이상엽 #이준영 #이종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