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꼰대인턴 7,8회 줄거리뷰, 황태라면 아이디어 싸움 김응수-고건한! 이태리에 미쓰리 전화? 웃픔 파워포인트! 밀크티 주문 박해진 본문

기타/tv

꼰대인턴 7,8회 줄거리뷰, 황태라면 아이디어 싸움 김응수-고건한! 이태리에 미쓰리 전화? 웃픔 파워포인트! 밀크티 주문 박해진

ForReal 2020. 5. 29. 11:37
반응형



꼰대인턴 7,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은혜수 강아지를

인공호흡하고 쓰러진

가열찬(박해진 분)

에게 다가간 만식(김응수 분)


7-8회에서는

기획서 사건이 벌어졌어요!


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MBC 꼰대인턴 


7-8회

줄거리 리뷰






# 열찬의 희생으로 PPL 성공!


  만식을 밀어내고 일어나는 열찬. 주사를 맞고 일어나요. 은혜수는 열찬때문에 "ppl 생각만 해보겠다"고 합니다. 

  결국 핫닭 PPL 키스신이 나옵니다ㅋㅋㅋ




만식(김응수 분)



# 만식의 황태라면 아이디어, 뺐어서 기획서내는 오대리


  만식에게 커피 부탁하는 탁정은. 만식이 믹스봉지로 커피타는걸 발견하고 두 사람이 싸웁니다. 


  회의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가져오라하는 부장. 일다운 일하게 되어 기분좋은 만식. 

  만식은 황태를 넣을 아이디어를 오대리에게 말하고, 오대리는 자신이 기획서 만든다해서 회의에 가져가요. 칭찬하는 열찬.

  그런데 만식은 황태국라면이 자신 것이라 말하고, 그걸 봤던 주윤수는 모른척 합니다.


  삐져서 밥도 안먹는 만식. 





# 바이러스로 마비되는 사무실, 나가려다가 돌아오는 만식


  만식은 가열찬 심부름하다가 메일을 클릭하고, 이후 사무실이 바이러스로 마비됩니다. 이후 해커들이 돈을 요구합니다. 

  다른 직원들은 모두 만식이 민폐라고 욕해요.

  이후 만식은 그만두려는 듯 땡땡이치고 열찬한테 막말합니다. 


  그런데 열찬은 늦게서 자신이 뭔가를 열어본걸 떠올려요. 그리곤 만식이 자신의 메일 속 '부하직원 티 안나게 멕이는 법' 읽은 걸 알아챕니다. ㅋㅋㅋ


  준수와 안본부장은 만식에게 '차기 부사장'이라며 버티라고 설득해요. 다음 날 다시 회사에 나오는 만식.




이태리(한지은 분)


# 인트라넷에 올라온 녹취록, 올린 사람은 누구?


  인트라넷 익명게시판에 올라온 오대리가 만식의 아이디어를 뺐는 녹취록. 

  한편 오대리는 녹취펜을 갖고있는 이태리를 보고 오대리는 태리에게 일을 산더미처럼 주며 안되는 카드주고 밥사오라 괴롭힙니다.


  오대리의 기획안은 사실 주윤수가 만든 것이 나옵니다.


  또 사무실에서 미쓰리 찾는 전 회사의 전화를 받은 태리가 녹음 버튼을 눌렀고, 전화기에 녹음돼있던 걸 들었던 열찬이 녹취를 올렸던거였어요. 

  (준수식품 건물을 숨어서 보는 의문의 남자. 그가 '미쓰리' 전화한 스토커?)





# 어렵게 완성된 만식의 기획서, 하지만


  열찬이 와서 최상의 기획안을 만든 오대리가 주인이라 편들어줬죠. "자기 아이템 지키는 것도 능력입니다."


  이후 자기 기획서 쓰려고 주말에 나가서 파워포인트 배우러 나가는 만식. '혼자가 된 나는 아무 쓸모없는 늙은이라 말하는 것 같아 무섭고 쓸쓸한 밤이었다'

  뒤쳐지지않기 위해 하나라도 더 배운다는 아빠에게 멋지다고 엄지내미는 아들.


  그렇게 계속 학원 다니며 기획서 완성하는 만식. 하지만 기획서 보고 장황하고 촌스럽다 혼내는 열찬.








# 코피쏟는 만식, "그 국밥집 사장 안죽었어"


  보안팀 시니어인턴은 랜섬웨어를 퍼뜨린게 열찬이란걸 만식에게 알려줍니다.


  이후 로비에서 열찬에게 엄지를 거꾸로 보이는 만식. 곧 쏟아지는 코피. 열찬은 놀라서 만식을 업고 뜁니다. "랜섬웨어는 말하려고 했는데..! 이따위로 죽지마 제발" "너 이렇게 미친 놈처럼 구는거 그 때 그 일 때문이냐? 그 국밥집 사장 아직 안죽었어 이 새끼야."




+ 예고편에 핫닭면에서 바퀴벌레가? 또 태리의 전남친(장성규 분). ㅋㅋㅋ 보였죠.


+  만식이 커피 다 외워놓자 밀크티 주문ㅋㅋㅋ신경전

+ "부장님은 에스프레소 비율을 룽고로 뽑아서 베리 드라이 카푸치노에 휘핑 얹고 초코드라이에 시나몬 파우더 뿌린걸로! 그걸로 됐죠?" "아뇨. ... 흑당밀크티 하나만 사다주시겠어요? 펄은 개구리 알만한게 있고 도룡뇽 알만한게 있는데, 개구리대 도룡뇽을 오대오 비율로 넣은거에, 프리미엄 생크림 추가하고, 아래로 갈수록 짙어지는 호피무늬 그라데이션이 됐을 때, 딱 갖다주세요! 그리고 약 15초간 쉐킷쉐킷해서."


+  만식은 오대리가 녹취록 올렸다는걸 듣고 인턴끼리 단합회하자합니다. 버릴수 없는 뼛속까지 꼰대기질이 나오죠 ㅠㅠ

+  단합회에서 막 가르치고 만식은 관리자하다가 남을 교육하려던 습관이 버려지지않는다 사과하면서도 술먹으면서 계속 하죠. 그리고 술취한 만식은 태리머리를 보며 계속 뭐라하다가 고기자르던 가위로 태리의 머리를 잘라버리고요. ㅋㅋㅋㅋ 


+ 태리 아이디어 : 라면에 미꾸라지 샐러드 번데기ㅋㅋㅋ


+  회사에 늦게까지 남아있는 태리. 열찬은 무슨 일 없냐 묻다 가고, 열찬이 파란사탕 먹은걸 보며 설레는 태리. ㅋㅋ 러브라인인가요ㅋㅋ


+ 태리의 스토커같은 전화는 누구일까요? 태리가 전에 일하던 회사에서 따라다니다가 잘린 변태일까요? 미쓰리라는 어감이 안좋죠.


+ 이번 회에도 만식이 당하고 노력하는 장면 웃픔 대박이었죠ㅠㅠ..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ost 김희재-오르막길.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 방송하는 드라마 꼰대인턴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꼰대인턴7회8회줄거리 #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꼰대인턴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