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꼰대인턴 9,10회 줄거리뷰, 태리 전남친 장성규 찝적, 핫닭면 바퀴벌레 사건! 오해훈훈 박해진x김응수, 오리DNA 정성호 본문

기타/tv

꼰대인턴 9,10회 줄거리뷰, 태리 전남친 장성규 찝적, 핫닭면 바퀴벌레 사건! 오해훈훈 박해진x김응수, 오리DNA 정성호

ForReal 2020. 6. 3. 22:24
반응형



꼰대인턴 9,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만식(김응수)이 쓰러지려고하자

업고 뛰는 열찬(박해진 분)이었죠.


9-10회에서는,

핫달면에서 이물질 나오는

사건이 있었고,

열찬과 만식이

서로에 대한 오해를 안 뒤

훈훈함이 흘렀어요!


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MBC 꼰대인턴


9-10회

줄거리 리뷰





만식(김응수 분)


# 뇌사 국밥사장을 보살피던 만식, 열찬 랜섬웨어 비밀로 해주고


  만식은 뇌사상태의 국밥집 사장의 병실을 보여주죠. "그냥 죽은 줄 알고사는게 편할 줄 알았다"말하는 만식. 천국과 지옥을 오가듯 느끼는 열찬.

  열찬은 만식이 환자의 가족들을 설득해 그를 살리고 5년간 돌본것도, 국밥집 사장에게 밀린 병원비가 있단걸 알게됩니다. 열찬은 병원비를 이체해요.


  그런데 만식은 부사장에게 자신을 업고 뛴 가열찬이 랜섬웨어 원인이란 얘기를 못합니다. 대신 '개알러지'만 얘기해요.




박범준(장성규 분)과 준수식품 사람들


# 바퀴벌레 클레임을 해결하러가는 만식-열찬


  핫닭면을 먹다가 놀라 넘어지는 남자(장성규 분)가 보이고, 이후 바퀴벌레가 나왔다는 이물질클레임이 들어옵니다. 


  본부장은 고객에게 사과하러 갈 때 이만식과 같이 가라고 보냅니다. 초장에 기선제압하려고 "집안 꼬라지가 바퀴시키가 나오게 생겼네"하는 만식.

  한편 집 안을 셜록처럼 둘러보는 열찬. 열찬은 봉지를 보더니 고객에게 유도심문하고 "바퀴벌레가 안에 있는건지 밖에 있는건지 정확히 못보신거네요?"하고, 라면봉지 밖에서 유입될 수도 있는 가능성 말합니다. 핫닭면과 기프트박스를 챙겨주고요.



태리-박범준


# 태리에게 집적이는 박범준, 확인서를 찢어 구하는 가열찬


  그런데 기프트 박스 갖다주던 태리와 고객 박범준은 과거 연인 사이. 박범준은 확인서에 싸인하고 잘 마무리지어요.


  박범준은 태리와 남겠다하고 너 때문에 확인서 썼다면서 집적댑니다. 멀리서 지켜보다가 태리를 구해주는 가열찬. 가열찬은 확인서를 찢어버리고 가죠.



  태리를 집 앞까지 데려다주는 열찬. 회사도 생각하지만 "우리 팀원도 중요합니다"하는 열찬에게 빛을 보는 태리. 집에서 태리는 열찬 생각에 설레합니다.




 

# 바퀴벌레 사건으로 대기발령 나는 열찬,

힘을 합쳐 증명하는 팀원들


  박범준은 거짓을 보태서 뉴스 인터뷰를 합니다. 취준생들이 분노해요. 이 일을 안 회장. 이로 인해 대기발령 공지가 나는 가열찬.


  부사장이 시니어인턴 과로 시켰다고 가열찬에게 책임을 묻자, 만식은 미안해합니다. 게다가 병원비를 가열찬이 수납했다는걸 알게되는 만식.


  만식은 식당에 갔다가 '바퀴콩'이라는걸 보고 뭔가를 떠올려요. 바퀴벌레 부검을 시작하는 의사(정성호 분). 이쪽 분야의 최고봉이라 만식이 맡긴것.


  결국 바퀴벌레에서 오리DNA가 나옵니다. 박범준 집 1층상가가 오리집. 그 곳에서 자라서 올라온 것.

  팀원들이 범준 집에서 잡아 맡겨놓은 바퀴들에서도 오리DNA가 나옵니다.

  그리고 팀원들이 잡아온 바퀴와, 핫닭면에서 나온 바퀴 염기서열이 일치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결국 다시 뉴스 인터뷰를 하는 박범준. 복귀하는 가열찬.




만식-열찬



# 해고당한 이만식, 다시 데려가는 열찬


  랜섬웨어때문에 이만식에게 해고명령이 떨어졌다고 해요. 

  

  공원에서 신문보는 만식의 손목을 잡고 데려가는 열찬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ㅋㅋㅋㅋㅋㅋㅋ)




+ 예고편에 우리제품우리부터 캠페인? 직원잠복? 이만식vs가열찬 싸우고? 보였어요.


+ 이번 회에서 열찬x만식 사이가 잠깐 훈훈해지고 편했는데 예고를 보니까 또 엄청 싸울 것 같이 예상됐죠ㅋㅋ



+  열찬과 만식이 같이 병원에 간걸 미행하는 남자가 구자숙 전무이사에게 보고합니다. 구이사는 조용히 열찬을 쳐낼생각일까요?


+ 가열찬 개 알러지라고 하니 부사장은 비서 옆에 강아지를ㅋㅋㅋ 강아지 귀여웠죠ㅋㅋ


+ 부사장 엘레베이터에서 바보표정ㅋㅋㅋ 

+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치는 부사장과 태리. 부사장은 사귀자고 집적이고, 때리는 태리ㅋㅋ "여친있다고 까는 애는 니가 처음이다"하고 또 반하는 준수.


+ 가부장 갇혔을 때 교도소 죄수 면회하듯 창문으로 넘어보는거ㅋㅋㅋㅋ웃겼죠.

+ 바퀴벌레 해부장면 배경음악 웃겼죠ㅋㅋㅋ장엄ㅋㅋ


+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는 영화 아가씨 패러디.



+  한편 주윤수는 파쇄지함에서 자신이 가부장에게 준 보고서 종이를 발견하고 퍼즐을 맞춥니다. '뇌가 있냐 없냐' 낙서가 써있는 걸 발견하는 주윤수. 주윤수는 그 글씨체를 찾아다닙니다. 오 아님 탁을 의심하는 윤수. 가부장이라곤 생각안하죠ㅋㅋ


+  열찬이 녹취록의인이란걸 만식에게 말하고, 만식은 랜섬웨어 덮어씌운 것도 안다하면서 두 일은 풀렸죠. samesame하여서 훈훈한 두 사람의 관계가 됐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특별출연 : 장성규 (바퀴벌레 나온 고객) 정성호(바퀴부검의사)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 방송하는 드라마 꼰대인턴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꼰대인턴9회10회줄거리 #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꼰대인턴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