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혼밤특집 배경음악? 손담비 귀찮아씻기싫어-성훈 라이브bgm-박나래 시티팝, 스마일 노래? 유노윤호킥복싱 권민석?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혼밤특집 배경음악? 손담비 귀찮아씻기싫어-성훈 라이브bgm-박나래 시티팝, 스마일 노래? 유노윤호킥복싱 권민석?

ForReal 2020. 6. 6. 04:40
반응형



나혼자산다 348화 혼밤특집 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손담비, 성훈, 유노윤호, 박나래

네 명의 '혼밤' 라이프를 보여줬죠!

아래에 방송 중 나온 배경 노래 등 담았어요!


MBC 나 혼자 산다


348회 혼밤특집

시청후기+BGM?





# 손담비의 혼밤, 놀리는 기안84와의 케미?


1. 도시의 밤 모습. 각자 퇴근 하는 회원들의 모습으로 시작. 


2. 집에 돌아간 손담비. 고양이가 반겨주는 집. 윌슨 꾹꾹이 해주는 고양이 에곤. 손담비에게 붙어 안움직이는 개냥이 모습 귀엽고 신기했어요.


3. 손담비는 씻기 귀찮아하지만 세안하고 트리트먼트에 팩까지 하는 모습. 30분 동안 집안일 하기까지 부지런.


4. 불면증이 심했지만 12시에 자서 7시반에 일어나는 습관을 들였다 이야기하는 손담비. 낮에 일어나서 햇빛 보며 활동적으로 지낸다는 이야기. 기안84는 "그래도 관리하네요"하고 감탄해서 건드렸고, 낮은 기대치에 폭발하는 손담비. 



5. 성경톡 통독방을 읽고 잔다는 손담비. 90일 동안 성경책 한 권을 읽을 수 있는 모임이라고. 하지만 손담비가 진지하게 집중하며 읽다가 "이게 무슨 말이야?"하는 반전이 웃겼죠. 게다가 "엑소시즘에서 나오는 침대"라 놀리는 기안84가 알파를 더했고요.


(+ 오프닝부터 계속 손담비를 놀려 화를 돋구는 모습이 연출되는 기안84. 기안84가 할퀴고 곧 손담비의 질겁하며 부인하는 케미가 웃겼죠ㅋㅋ 폭발하는 손담비의 반응이 커서 더욱 더 말이에요ㅋㅋ)


6. 나혼자산다 지난 방송을 모니터하다가 잠드는 손담비.






# 짜르보나라-불면증, 성훈의 혼밤


1. 스튜디오 촬영 후 성훈의 퇴근길에서 시작. 양희와 퇴근했죠.


2. 집에 들어가자마자 양희는 알아서 발 씻으러 들어갔어요. 양희 욕조 물 핥아먹는거 귀엽ㅠㅠ 그를 보면서 "아휴 나도 누가 내 발 좀 저렇게 닦아줬으면 나중에 양희로 태어나야지"하는 박나래 ㅋㅋ


3. 큰 웍에 물을 끓이더니 짜장라면을 끓이는 성훈. 심각한 얼굴로 하는 고민은 '1봉 먹을지 2봉 먹을지'ㅋㅋㅋ 그리고 '짜르보나라'를 만들어먹었습니다. 짜장라면에 우유를 넣는 것. 게다가 고추참치도 추가. (짤 것 같아서 신장 주의였죠ㅋㅋㅋ) cf 저리가라 맛있게 먹는 성훈. 

  하지만 짜장라면 먹던 중 우유를 더 부었고, 박나래와 손담비가 경악했죠. 이 때 "2탄이야 안돼"하면서 지난 주와 데자뷰되는 리액션과, 자책과, 억지 리액션이 교차하는게 웃겼고요ㅋㅋㅋ



4. 씻고 게임을 하는 성훈. 


5. 냉장고 앞에 계속 가만히 앉아있는 성훈. 양희와 대치하는 '성훈의 지정석' 웃겼죠. 




6. 양희 너무 귀엽ㅠㅠ


7. 침대에 누웠지만 잠이 안오는 성훈.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고. 해외 팬들에게 영어로 답하는 팬서비스를 하기도. 하지만 결국 잠 못자고 계속 휴대전화 보며 잠 못자다가 모기까지 잠을 방해했죠.







# 킥복싱-모니터링-리폼-컨저링2까지 바쁜 혼밤, 유노윤호


  1. 킥복싱 클럽에서 시작하는 유노윤호편. 콘서트때문에 체력 올리는 중이었다고. 권민석 선수가 관장으로 있는 클럽.


+ 권민석 선수는 89년생 꽃미남 얼굴의 킥복싱-종합격투기 선수. k-1에서 활동, 주먹이 운다 출연. 2008년 한국종합격투기 연맹 라이트급 챔피언, 세계격투기무도연맹 웰터급 챔피언. 2017 소사이어티게임2에 참가. 



  2. 다리에 쥐날 것같이 반복해서 킥 계속 차는 유노윤호. 자막에 '불꽃다리'ㅋㅋ


  3. 킥고수 김원근 코치와 킥 대결을 하기도 했죠. 괜찮은 척 열정킥을 계속하다가 결국 철푸덕 넘어지는 유노윤호 몸개그 명장면이 나왔고요. ㅋㅋㅋㅋ

  그럼에도 계속 운동하면서 명언 "왜냐? 오늘 하루를 특별히 살잖아, 계속 그렇게 살면 인생이 특별해진다. 스페셜하게 살아야 돼"까지 내뱉어서 스튜디오를 버티기 힘들게하며 웃겼습니다. 추가로 "긴장하는 사람은 그만큼 진심이었다"하는 명언도 들려줬고요.


  4. 유노윤호의 변함없는 클래식하우스가 다시 나왔습니다. 


  5. 닭가슴살 먹으면서 리허설 모니터링하는 유노윤호. 체력 바닥났을텐데도 춤을 추는 유노윤호를 보다가 "초심을 잃으셔도 될 것 같아요" 걱정하는 기안84. 자신은 재능이 없어서 노력으로 이뤄왔기때문이어서 그렇다 설명하는 유노윤호. 


  6. 신문지 깔고 티셔츠를 리폼하는 유노윤호. 한방의 발로 염색하는 장면과 갑자기 절도 있는 안무 장면 교차되는 화면이 웃겼죠ㅋㅋㅋ

  그리고 디자인 '디벨롭'한말했던 유노윤호. 이후 일주일에 3~4번 빨래하는게 군대 갔다와서 바뀌었다는 유노윤호에게 성훈은 "아~ 디벨롭이 된거에요?"


  7. 컨저링2를 보는 유노윤호. 깜짝깜짝 놀라면서 보는 모습이 나왔죠. 









# 고통스럽게 분장을 떼는 박나래의 혼밤


1. 밤 11시, 세련된 시티팝과 도시의 불빛이 보이고 비춘건 박나래의 머리에 엉덩이가 붙은 것 같은 또치분장ㅋㅋ. 처음부터 반전잼으로 시작했는데요.

  또치머리는 코미디 빅리그 캐릭터 분장이었고, 선생님에게 자로 맞아서 그렇게 됐다는 설명과 나왔어요.ㅋㅋㅋ 분장 상태로 하품만 했는데 분장된 하나밖에 남지않은 치아가 나오는 모습만으로 웃기기도 했고요.


2. 분장 그대로 집에 와서 혼자 있을 때 공허함을 느끼는 모습. 그 모습에 공감하는 가수패널들. 기안84는 저 모습으로 감성적인 상황이냐 짚어주면서 곧 웃음을 찾아주기도 했습니다.



3. 고통스러워하면서 한참동안 알콜로 피부를 문지르며 분장을 제거는 박나래. 머리 분장 속에서 나오는 땀 범벅의 솜. 이 장면은 노래 '광대' 자막과 나오는데 보면서 서글픈 상상이 들게 했죠.

  348회를 방영한 날, 박나래가 백상 예능상을 받은 사실과 함께하면서 비하인드 속 애환이 더욱 빛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4. 수북한 겨드랑이 털이 화면에 크게 비추고, 박나래가 겨드랑이 털을 떼내는 모습도 나왔죠. 하지만 본인의 것이 아니고 분장해서 붙힌 털. 빨개진 피부. 접촉성 피부염이라 진단을 받았다고. 치아에 칠한 것도 알콜면봉으로 지우는 모습. 


5. 귀 두개와 머리 반납한다니 "겨털은 어떻게...?"묻는 기안84. 


6. 분장의 고통과 함께하는 일상으로 차분한 분위기가 나오다가 겨드랑이 아파서 부채질하는 장면이 금새 또 웃겨주기도 했습니다.


7. 새벽1시. 플레이팅 안하고 먹는 박나래를 보며 "너도 나처럼 사네"하는 기안84. ㅋㅋㅋ 식탁에서 먹는다하는 박나래ㅋㅋㅋ 




+ 예고편에 고막수술을 한 이시언의 '잃어버린 고막을 찾아서' 편. 그리고 배우 유이의 일상 공개된다고 했어요! 



# 나혼자산다 혼밤특집 배경음악들 몇가지 정리


+ 손담비의 고양이 애교부리는 장면 BGM : '좀 더 가까이' 나오는 배경 노래 

: 선우정아 - 고양이(feat.아이유)

들으러가기 여기클릭


+ 손담비 씻기 싫어하는 장면 배경음악 : '귀찮아 씻기싫어' 가사노래? 

: 귀찮아 - 유월말

들으러가기 여기클릭


+ 성훈 인스타 라이브 할 때 나른 배경음악 

: 브루노메이저- Nothing

들으러가기 여기클릭


+ 모기 잡고 잠에 간신히 드는 성훈 장면 배경음악 

: 에드시런 - All of the Stars

들으러가기 여기클릭


+ 유노윤호 리폼 고민할 때 나온 배경 노래 

: 윤호-DROP


+ 박나래편 시작할 때 시티팝 

: 스텔라장- 아름다워(디깅클럽 서울버젼)

들으러가기 여기클릭


+ 박나래 공허한 멍때리기 배경음악 

: 하이바이마마ost 그때 우리는


+ 고통스러워하며 분장을 벗는 박나래 

: 리쌍-광대 "내 이름은 광대, 내 직업은 수많은 관객, 그 앞에 웃음을 파는 일 슬퍼도 웃으며 내 모습을 감추는 게 철칙. 오- 이런 내 처질, 손가락질 하며 날 모욕해도 더 크게 웃고 난 땀으로 목욕하고 음악이 꺼지고 막이 내리고 밤이 오면 별빛에 몸을 씻고 눈부시게 광낸 구두를 신고 달에게 청혼하듯 손을 내밀어 얼음 위를 미끄러지듯 앞으로 달려 (아무도) 아무도 모르게...."


+ 박나래 치아 분장 지울 때 '스마일'하는 bgm 

: 지미 Durante - Smile (조커ost) : "Smile, Though your heart is achin' Smile, Even though it's breakin' When there are are clouds in the sky You'll get by... If you smile Through your fear and sorrow Smile,And maybe tomorrow You'll see the sun come shinin' through, For you..." 

들으러가기 여기클릭


+ 분장때마다 반복된 박나래의 시간 장면에서 '내일은 또 오고'나오던 노래 

: 한희정 - 내일 


+ 박나래 침실에서 잠이들 때 마지막 배경음악 

: Maren Morris - The Bones

들으러 바로가기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글입니다



#나혼자산다 #나혼산 #나혼자산다BGM #손담비 #성훈 #유노윤호 #박나래 #배경음악 #나혼산노래정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