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박나래 그네의자-바나나잎-석양조명 가격? 발리인테리어편!x배달스릴러잼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박나래 그네의자-바나나잎-석양조명 가격? 발리인테리어편!x배달스릴러잼

ForReal 2020. 5. 30. 09:10
반응형



나혼자 산다 박나래 인테리어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박나래 편에서는,

새로 이사한 집을

발리 느낌으로 꾸미고

발리 무드를 즐기는(?)

모습이 나왔어요



MBC 나 혼자 산다


347회

발리무드만들기

박나래편




1. 매실청 담그는 박나래 :


  요리에 쓰기 좋고 소화에 좋은 매실청을 만든다는 박나래. 아는 분이 보내줬다는 큰 박스 가득히 매실이 들어있었고 엄청난 량을 일일히 씻고 꼭지 따는 장면이 나오며 시작했어요.


  매실청 담그는 방법은 담금병에 매실과 설탕 올리고당을 차례차례 넣어줬고, 100일 뒤에는 매실을 빼주면 된다고 나왔죠. (매실에 물기 안 말리고 넣어도 되는 것인지?_?)




2. 배달 스릴러 :


  박나래의 집에 인테리어 소품이라는 큰 박스가 배달되어 들어왔는데요. 전조였죠.


  곧 훨씬 거대한 화분들이 들어왔습니다. 안방 창가에 작게 둘 생각이었는데 자신의 키만한 화분들이 들어와서 당황하는 박나래가 나오면서 코믹했어요.


  특히 트랜스포머같은 의문의 소리가 나고 충격에 나오는 표정 스릴러와 비슷했는데, 궁금증을 자극하고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알고보니 의문의 소리는 화분을 싣고 계단을 오르는 기계의 소리였죠. 


+ 코미디언 박나래가 주문한 크기의 큰 극락조 대형화분은 7~8만원대부터, 대가 많고 키가 큰 고급화분은 10만원대 후반도 있다고 합니다.


+ 박나래 퀼팅이 들어간 소파는 헷세드 아르포니오 소파




3. 발리 인테리어 :


  다양한 발리 느낌 소품들을 배치해 집을 이국적 휴양지 느낌으로 꾸미려는 박나래였죠. 발리에 갔을 때 느꼈던 좋은 느낌을 집에 놓고 싶어서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식물들과 소품들이 자리잡아가며 점점 발리 느낌이 나는게 신기하고 재밌었죠ㅋㅋ


  그걸 보면서 "도마뱀도 몇마리 풀어놓지 왜"하는 기안84. ㅋㅋㅋ와 또 "우리집에 오세요"하는 박나래에게 영혼없이 "예"하는 기안84 장면이 웃겼고요.




  특히 발리 자개 드림캐처가 예뻤죠. 검색하면 다양한 곳에서 많은 라탄-자개모빌-가랜드가 판매 중이네요. 1~2만원대부터 10만원 넘어가는 제품까지.

  



  발리테이블과 거울뿐 아니라 여러 라탄 가구들, 그리고 발리의 태양이라며 벽에 석양을 만들어주는 조명까지 배치하는 박나래.


  게다가 그네(발리스윙)까지 들어왔고 무거운 쇠를 조립하다가 혼자 못해서 포기하기도 했죠. 한편 조명과 그네까지, 여행지에 대한 그리움이 묻어나는 소품 찾기가 공감갔어요ㅋㅋ


+ #박나래석양조명 제품은 halo edition 컬렉션. 밀라노에서 온 작품. 'halo up'. 180만원대. (가장저렴한 스탠드형 130만원대도 있어요)



  화이트벽x크림색소파x우드바닥x극락조와식물들x라탄 조합의 박나래 새집 거실이 넘 예쁘죠ㅠㅠ


  많은 실내용 라탄그네의자가 판매하고 있어요!

  bmstory제품과 가장 유사한데 인터넷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제품으로는,

  발리스타일 실내그네는 수오 라탄그네의자가 인터넷에서 할인해서 최소형이 13만원대부터 판매중이네요! 크기가 큰건 가격이 더 있고요! 위의 크기로 16~20만원대의 제품도 있어요. 2인용은 30만원대. 




  또 에인하우스 제시 1인 라탄 그네의자와도 비슷해 보이는데요. (양쪽에 손잡이가 있는게 다르지만.) 이 제품은 37만원대. 천연라탄제품으로 너비 1m 직경 1.95m 제품이라고 해요.





4. 발리스타일 디너 ? 

  발리 스타일 옷도 입고 발리 스타일 음식도 한다는 박나래.

  얼음잔에 매실청과 사이다를 섞고 '메실 에이드'를 만들어 예쁜 교반봉도 끼웠고요. 라탄 바구니에 바나나잎을 깔고 음식을 세팅했어요. 라면도 나무 접시에 넣어서 무드를 함께 해서 낭만이 듬뿍 묻어있었죠.ㅋㅋㅋ


  하지만 예쁜 무드 만들어놓고 걸신들린듯 라면을 먹는 장면에 스튜디오가 빵터져서 웃긴 결말이 나왔습니다.ㅋㅋ


  바나나잎은 1kg에 만원대 즈음으로, 태국에서 직송하는 상품이 인터넷에 판매하네요 ㅋㅋㅋ



+ 발리인테리어 예뻤죠.ㅠㅠ 따라하고싶은 욕구와 발리가고싶은 욕구가 샘솟는 이번 편이었어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나혼자산다는 MBC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나혼자산다 #박나래 #나혼산 #박나래발리인테리어 #박나래그네의자 #바나나잎 #라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