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꼰대인턴 23,24회 줄거리뷰, 대표이사 가열찬 엔딩? 운명단짝 박해진x김응수! 팽사장 커넥션 사건 마지막회, 특별출연 최무성-문세윤 잼 본문

기타/tv

꼰대인턴 23,24회 줄거리뷰, 대표이사 가열찬 엔딩? 운명단짝 박해진x김응수! 팽사장 커넥션 사건 마지막회, 특별출연 최무성-문세윤 잼

ForReal 2020. 7. 2. 00:14
반응형



꼰대인턴 23,2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후보심사 자리를 박차고

만식(김응수 분)을

구하러 간 열찬(박해진 분)

이었는데요.


마지막 회에서는,

구자숙(김선영 분)의

비리에 대한 증거를

결국엔 찾아내면서

시작했죠!


드라마 속 운명의 짝꿍은

엔딩에서도 만났고요ㅋㅋ

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MBC 꼰대인턴


23-24회

줄거리 리뷰





# 만식을 구하는 열찬과 사람들!


  만식이 썰릴 뻔할 때 구하러 들어오는 열찬.


  만식-열찬이 깡패들에게 몰려있을 때 들어오는 아나스타샤의 차. 준수, 태리도 내려서 싸웁니다. (bgm 웃겼죠ㅋㅋㅋ) 버티는 다섯에게 질려서 도망가는 깡패들.


  어쨌든 만식의 희생으로 대표이사 최종 지명 후보가 구자숙vs가열찬 상무가 됩니다.





# 정규직 탈락 후 '미투' 방송을 하는 탁정은?


  정규직에 주윤수가 최종합격합니다. 그를 들은 정은은 구자숙의 말이 떠오르며 혼란스러운 표정.

  이후 탁정은과 가열찬의 모습을 찍는 구자숙의 수하가 보여요. 


  갑자기 회사 방송애 '미투'한다는 탁정은이 나오죠. "우리 준수를 좀 먹는 부정을 고발할까 합니다."하며 미투를 합니다. 과연 가열찬을 고발하는 걸지 긴장감이 높아졌는데 탁정은은 성추행, 계약직 차별 일을 얘기하지만 열찬은 동등한 동료로 대해줬던 걸 설명합니다.


  사실 정은은 구자숙을 만난 직후 만식에게 일을 얘기했고, 만식은 모두를 속이고 구자숙 편을 들어주는 척 하자고 해서 속인 것!

  구자숙이 탁정은을 이용하고 합격한걸 일부러 떨어트린 거였다는게 밝혀집니다. (이후 정규직이 된 탁이죠?)





# 55년 이벤트 일 덮어쓰는 열찬, 그 진실을 찾아내는 직원들!


  압수수색 당하는 가열찬 상무실. 55년 이벤트에서 협력업체가 1등이 되고 업체에서 이벤트 절반 금액을 가열찬에게 보냈다는 일을 뒤집어 썼죠.

  이후 인턴들과 오대리까지 열찬을 도와주러 머리를 합치죠.


  1. 윤수는 당첨자 김은영 남친 팽민우의 SNS에서 이벤트했던 경차, 순금돼지, 오로라여행 받은 것을 찾아냅니다.

  2. 또 오대리가 떡 협력업체 사장이 팽씨이고, 매번 그의 주변 사람이 엮여있던 얘길 해주죠. 오대리는 매번 봐서 알고있었던 것. 프렌즈 이벤트가 구전무와 커넥션이 있다는 소문도 알려줍니다.


  구전무가 프렌즈 측에 팽사장 당첨시키라 압박한 정황. 구전무와 팽사장 관계를 알아내기로 합니다.


  열찬-만식은 프렌즈 이벤트 박사장(문세윤 분)을 찜질방 계란고문을 해서 증언을 녹취하죠.ㅋㅋ 또 남산 열쇠고리 중에 구자숙x팽호준의 것을 찾아낸 주윤수. 두 사람이 내연관계였던 것이 밝혀집니다.


  태리의 집에 숨겨놓은 증거를 훔쳐간 구자숙이 태리를 불러요. 태리는 구자숙의 말을 2개 녹음기로 녹취합니다.





# 후보 탈락하는 구자숙, 대표가 되는 준수, 떠나는 열찬


  준수가 구자숙-태리, 구자숙-탁정은의 녹취를 이사회의에서 틉니다. (다 듣고 있던 준수와 안본부장이었죠.) 가열찬 후보 단독으로 올리겠다는 이사진. 후보 올라가려 했다가 팽당한 준수.


  열찬은 태리에게 구자숙 일 밝힌 공을 인정해서 회사에서 한번 더 기회를 주겠다는걸 말합니다. 계약직이라도 한다고 하는 태리. 태리-만식은 2년 계약직으로 복귀.


  임시 주주총회에서 대표이사가 되는 열찬. 남궁준수 복수대표을 상정하는 준수ㅋㅋㅋ 그것이 회장 아빠의 빅피쳐였던 것. 회장과의 약속을 지킨 열찬은 이제 물러납니다.


  마케팅 영업팀 멀리서 아련하게 지켜보다 미소짓고 떠나는 열찬이 보이죠.







# 다시 만나는 열찬-만식 !


  2년 후, '가열찬 라면'을 영업하고 있는 '가열찬 식품'의 대표 가열찬이 보이죠. 하지만 이후 위염걸린 사람들에 소송당해서 회사 망한 가열찬ㅋㅋㅠㅠㅋㅋ

  그리고 준수식품 계약기간 만료되고 그만두는 만식과 태리가 보입니다.


  만식과 열찬은 전화를 받더니 '경력직 부장'오티 '시니어 오리엔테이션'에서 다시 마주치며 끝나요 ㅋㅋㅋ 



+ 끝나다니 ㅠㅠ...


+ 마지막회에도 흑당밀크티를 사서 가져가는 이만식의 모습이 나왔죠. 


+ 결말에 생생식품 인턴 최종합격한 태리인데 준수식품에서 '이번에 라면에 꽁치를 넣어봤어' 라면이 출시됐다고 기간제 사원 제안을 받죠ㅋㅋㅋ 


+  준수 차 타고 돌아가는 태리. 신경쓰이는 열찬. 그리고 마지막에 태리는 열찬을 좋아했지만 아빠 일도 걸리고, 부담스러웠다 이야기를 하죠. "부장님 진짜 멋있는 분이에요. 꼰대 아닌데."말해주는 태리. 러브라인은 잠깐 스쳐지나간 걸로ㅋㅋ 그보다 엔딩을 보면 열찬x만식의 관계가 중심이었죠ㅋㅋ


+ 열찬이 상무가 된건... ? ? 심사 거의 마치고 나온 것... ??


+ 다들 반대할 때 오대리에게 율아휴직 다녀오라고 해준게 가열찬이었다고. 


+ 준수의 대사 : "좋은 어른은 살아남지 못하니까. 우리 아빠가 그러는데 올라간 애들, 책임을 안져서 올라간 거래. 책임은 얼띠기들한테 미뤄서." 그리고 준수는 회사를 바꾸겠다 했죠. 과연?


+ 2년 후에 감방에서 면회하러 나오는 구자숙이었죠. 갈데없음 다시 오라하는 회장ㅋㅋ 준수 견제용일까요ㅋㅋ 회장x구자숙의 그 애절한 손은 코믹용일까요ㅋㅋ


# 잼포

+ 가부장이 '가부장적'이라는 말이나왔죠. 그런 뜻이었을까요ㅋㅋ

+ 심의중 화면 안보이게 날아다니는 핫닭이ㅋㅋㅋ

+ 창고에 총 들고 오는 준수ㅋㅋㅋㅋ웃겼죠.

+ 남산 열쇠고리 찾아낸거 주윤수스럽죠ㅋㅋㅋ 처음에는 곰스러웠는데ㅠㅠ 꼼꼼한거 도움이 되는 모습이 힐링ㅠㅠ

+ 윤수찡에게 이상하게 뛰다가 날아가는 탁ㅋㅋㅋㅋㅋ 떨리는 손 클로즈업ㅋㅋㅋ장면 코믹 섞인거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특별출연 : 문세윤 (이벤트회사 박사장 역), 최무성 (팽사장, 배우 김선영과 응답88에서 택이아버지x선우엄마 커플이었죠ㅋㅋ)


+ 명랑핫도그 PPL 세트 맛있어보였죠ㅠㅠ~~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마지막 회였다니...ㅠ.ㅠ....ㅠㅠ.... 후속드라마는 미쓰리는 알고있다 (7월8일 첫방송)




#꼰대인턴23회24회줄거리 #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꼰대인턴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