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이코지만괜찮아 김수현아역 문우진, 굵직 출연작 정리! : 더킹-김비서-아스달-라온마부터 워너원 뮤비까지? #어린문강태 본문

기타/tv

사이코지만괜찮아 김수현아역 문우진, 굵직 출연작 정리! : 더킹-김비서-아스달-라온마부터 워너원 뮤비까지? #어린문강태

ForReal 2020. 7. 4. 11:08
반응형



사이코지만 괜찮아,

주말드라마 '사괜' 이

비쥬얼N오디오 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있는데요.

아역마저 그 공식과 함께하고있죠!


허스키한 어린 소년의 목소리와 함께

'이것이 남주 아역'이다 할듯이

비쥬얼N오디오력을 뽐내는

배우 김수현(문강태 역)의 아역

아역배우 문우진입니다.


아래 아역배우 문우진 출연작들과

그 속 모습 정리해봤어요!

함께 보실래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아역

아역배우 문우진

굵직 출연작들?

더킹-배가본드부터


엄마에게 한 이야기를 듣는

어릴 적 강태 장면 ㅠㅠ



# 사이코지만 괜찮아 문강태 (김수현 아역)


  아역배우 문우진은 요즘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의 아역으로 볼 수 있죠. 엄마의 말이 평생의 무게가 되는 아이가 보이는데 말없이 안쓰럽고 슬픈 장면을 만드는 모습이죠.




  꽃을 들고 좋아하는 여자아이를 쫓아다니는 어릴적 소년으로도 볼 수 있고요.


  아역배우 문우진은 2009년생. 인천 출신. 프로필이 있어요. 



고기를 더 굽고싶어서

입이 조금 나온 지훈이



# 한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 아들 지훈이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뿐 아니라 주말에는 '한다다'(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지훈' 역으로 볼 수 있습니다. 송가희(오윤아 분)의 아들로 또래보다 진중한 아이 역할이죠. 배달부 겸 엄마의 썸남(?) 효신(기도훈 분)과의 영앤프레시 케미도 보여주고 있고요.




(스포 줄이기 위한 최소한의 캡쳐ㅜㅜ)


# 더 킹 :영원의군주, 강신재(김경남) 아역


  최근 더 킹 : 영원한 군주에서도 아역배우 문우진을 볼 수 있었죠. 강신재(김경남 분)의 아역으로요.

  어릴 적 몸이 아팠던 평창동 아이, 과거 길에 앉아있던 기억 속 아이 등으로 사연있는 모습이 나왔죠. (+ 스포는 줄일게요ㅋㅋ)




+

  기타 2020년에는 드라마 '앨리스'에서 주인공 주원의 아역으로도 등장할거라고 해요.

  또 여름 개봉영화 '반도'에서 정석(강동원 분)의 조카 동환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 티져 속에 연기 잘하는 어린이 배우 하나가 바로 딱 보였죠. 





# 나의 나라, 양세종 아역


  나의나라에서는 서휘(양세종 분) 아역으로 과거를 보여줬죠. 아버지를 잃은 후 시신을 지고 혼자 산에 올라, 그를 묻는 처절한 과거 장면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선호(우도환 분)의 아역(김강훈 분)과 우정을 나누기도 했고요.


배가본드 훈이




# 배가본드 이승기 조카 훈이


  드라마 배가본드에서는 주인공(이승기 분)의 아픈 동력(?)이 된 조카 훈이역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훈이는 아빠대신 자신을 키워주는 삼촌을 걱정하는, 조금 철이 든 모습이었죠. 추락하는 비행기를 탄 안타까운 아이였고요.

  (배가본드 윗 사진 모습에는 어린이 티가 더 있죠!)




#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 아역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선 타곤(장동건 분)의 아으로 회상씬 중 볼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혼혈 피를 숨기기 위해 울던 모습으로요. 타곤 생에 계속 도사리던 불안을 알려주는 장면이었죠.

  또 아이 문우진이 연기한 타곤은 드라마에서 배우 정제원이 연기한 청년 타곤으로 성장했죠ㅋㅋ





# 왓쳐 서강준 아역


  드라마 왓쳐에서도 김영군(서강준 분)의 아역으로 비극의 원점이 되는 시점의 영군을 소화했습니다. 집에서 부모님의 끔찍한 사건을 목격한 아이였죠.



총을 잡은 수현 역할


야생 속의 수현



# 킬잇 푸른 눈의 아이, 장기용 아역


  또 킬잇의 김수현 역(장기용 분)의 아역으로 늑대와 같은 푸른 눈의 아이를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납치되다가 킬러로 길러지는 서사 속 강렬한 이미지를 채워줬죠.





# 열혈사제-명불허전 김남길 아역!


  드라마 열혈사제와 명불허전에서 배우 김남길의 역할 김해일-허임의 아역으로 나오기도 했어요! 


전화하라고 구조신호를 보내는 아이 한세계ㅋㅋ


깜찍한 일을 벌여 엄마를 속이는 한세계ㅋㅋ



# 뷰티 인사이드 속 아이로 변한 서현진 역할


  여자인 남자아이(?)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에서 배우 서현진 역할인 '한세계' 중 하나로도 볼 수 있었죠. 겉모습이 매번 변하는 한세계가 아이로 변했을 때요. 드라마 속에선 '연기 잘하는 아역배우' 역할을 하는 장면도 있었죠 ㅋㅋ 아이 잃은 아주머니를 위로하는 감동적인 씬도 있었고요. 


눈을 가리는 아이 경석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아역


  아역배우 문우진은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의 아역으로 과거 장면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엄마의 충격적인 모습을 보고 상처받고 트라우마로 약속 안지키는 사람을 질색하게 됐죠.

  



# 라이프 온 마스 아이 경호역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도 나쁜 짓을 하다 사고로 죽은 아빠를 그리며 우는 아이 경호 역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주인공 한태주(정경호 분)에게 중요한 단서를 전해주죠.




#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아역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에서는 주인공 나무(장기용 분)의 어린 아역으 볼 수 있었어요. 소년 역에는 아역배우 남다름이, 어린이 나무 역에는 아역배우 문우진이 연기했었죠.




# 김비서가 왜그럴까 기억 속 남자아이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속 여주인공 미소(박민영 분)이 찾는 오빠를 연기했습니다. 트라우마의 과거기억 속에서 누군지 얼굴은 숨었지만 "미소야" 부르는 음성이 먼저 나오면서 특유의 차분한 목소리가 깊게 남는 역할이었죠.


귀기울이는 작두




#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 아역


  데릴남편 오작두에서도 주인공 김강우의 어린시절로 볼 수 있었어요. 가야금에 귀를 기울이는 아이가 똘망똘망 귀엽죠





# 어바웃 타임 이상윤 아역


  드라마 어바웃타임에서도 주인공 도하(이상윤 분)의 트라우마의 과거 속 어린 아이 역할로 볼 수 있었어요.





# 2017년에도 많은 작품 출연!


  아역배우 문우진은 2017년에도, 의문의 일승, 밥상 차리는 남자, 이름 없는 여자, 도둑놈, 도둑님, 수상한 파트너, 왕은 사랑한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김지훈-최태준-임시완 등의 아역을 맡기도 했죠.


  드라마 도둑놈도둑님에서도, 왕은 사랑한다에서도 아역배우 남다름의 더 어린 역할을 문우진이 맡았단 사실이 재밌죠.


  2016년에는 우리 갑순이, 행복을 주는 사람 이건우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고요.



# 모모랜드-워너원 뮤비 속 문우진


  드라마-영화 출연과, 광고모델 뿐 아니라 아이돌 가수의 뮤직비디오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모모랜드 Thumbs Up 에서 모모랜드가 보낸 택배를 받아 모모랜드와 같은 옷을 입고 춤을 추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있죠. 



사알짝 어색열매의 춤이 엄청 귀여우니 2분 24초를 꼭 돌려보세요.


  모모랜드 뿐 아니라 아이돌 워너원의 뷰티풀(beautiful)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아역배우 문우진을 바로 발견할 수 있는데요.




  가수 워너원의 뷰티풀 뮤직비디오 무비버젼이 시작하자마자 나오는 장면. "다니엘!!!" 외치는 아이를 연기한 것이 문우진 군 이네요. 



  뷰티풀 뮤직비디오 속 다니엘을 애타게 찾고 다니엘이 애타게 찾는 차성우 역할.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워너원 옹성우의 아이었네요.  


  



+ 더 많은 아역배우 문우진 군의 아가 모델 시절 모습은 인스타그램 @wj_2009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앞으로 아역배우 문우진의 출연작이 더 더해질텐데요! 성장하는 모습 기대하게 됩니다.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tvN 토일 밤 9시 본방송하는 드라마 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김수현 아역 배우 문우진 담았습니다.



#사이코지만괜찮아아역배우 #김수현아역 #문우진 #아역배우문우진 #문우진출연작 #더킹 #김비서 #배가본드 #왓쳐 #나의나라 #뷰티인사이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