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 샛별이 6회 줄거리 리뷰, 알바 관두는 김유정, 지창욱 엄마친구 딸? 펌프커넥션 달식x금비! +BGM 본문

기타/tv

편의점 샛별이 6회 줄거리 리뷰, 알바 관두는 김유정, 지창욱 엄마친구 딸? 펌프커넥션 달식x금비! +BGM

ForReal 2020. 7. 5. 08:14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알바하던 샛별이(김유정 분)가

일진들한테 당했죠!


6회에서는,

샛별이 한 수술을 하면서

시작했어요!


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


편의점 샛별이


6회

줄거리 리뷰






# 맹장수술하는 샛별

# 샛별 간호하는 대현엄마의 '생사모를 친구'?


  머리 맞았다 깨어난 샛별은 배가 아파 쓰러지죠. 맹장 터진 것. 수술합니다.


  샛별이 머리 감겨주는 대현엄마. 누가 돌봐주는게 처음이라 감동받는 샛별.


  대현엄마는 '생사모를 친구' 얘기도 나누죠. (+ 설마 그 친구가 샛별이 엄마일까요?ㅋㅋㅋ)



  한편 과거 대현아빠 포함 남학생들을 설레게 한 '그룹사운드 레인보우' 홍장미. 대현아빠는 홍장미가 지금 식당하고 있다는 사진을 봅니다. 

  (+ 옛날에는 잘나갔지만 지금은 식당하는 홍장미는 앞으로 어떻게 나오게 될까요?)

  (+ 샛별이 꽃말을 좋아하는 이유가 설마 엄마 이름이 홍장미라서... ? ? 아니겠죠?)




# 연주를 여자로 보는 승준


  대현이 연주에게 풀어보려고 찾아갔는데 연주는 선약있다며 승준과 가버립니다.

  연주-승준이 간 곳은 친구 프로포즈 파티였죠.

  하지만 승준은 연주를 껴안으면서 "친구로는 마지막 포옹이다"하고 잘 생각해보라 합니다.






# 대현을 괴롭히는 연주엄마

# 샛별에게 알바 그만두라 하는 연주


  대현 뒷조사를 한 연주엄마가 편의점에 찾아와 배달을 시킵니다.


  누가 시킨줄 모르고 100만원 시킨 집에 배달가는 대현.

  그런데 배달 온 대현을 무시하는 연주엄마. 마침 퇴근해서 그 모습을 마주하는 연주.


  연주는 늦게서 대현을 찾으러 샛별의 병원으로 가서 말하죠. "2년 넘게 만나면서 단 한번도 싸운 적이 없어 .... 우리 문제가 아니라 정샛별씨 때문에 싸우는거 너무 힘들어요. ... 대현이 대신 얘기하러 온거에요. 편의점 알바 그만둬줬으면 좋겠어요."


  한편 연주 엄마와의 일 이후 밤새 한강에서 서있는 대현ㅠㅠ


  결국 샛별은 다음 날 자신에 대해 오해 푸셨으면, 편의점 그만 둔다고 말하죠.



# 복수하려는 은별을 구하는 샛별


  일진이 언니 때린 cctv 보고 열받아서 가는 은별. 놀라서 환자복으로 달려가는 샛별. 샛별이는 일진들과 한참 싸워 이기고 방귀 성공하죠ㅋㅋㅋㅋ(수술성공해서 퇴원해도 되는 것)





+ 다음 주 예고편에 샛별이네 집 짐 빠지는거 보였죠. 6회에 샛별의 집에 딱지 붙은거 나왔는데... 헐ㅠ

+ 또 예고에는 대현이 혼자 알바 못하게 가족들이 편의점을 무섭게 만드는 느낌이었죠?ㅋㅋ 샛별이 다시 불러오도록 할까요?

+ 또 앞으로 승준이 연주에게 적극적으로 대쉬할 것 같았죠?


+ 연주x대현 입장에서 보면 되는 일 정말 없네요. ㅋㅋㅋ 엄마도 괴롭히고, 양쪽 옆에서 질척대고. 기자도 안도와주고ㅋㅋ 2년동안 무탈하게 사귀는데에 운을 다쓴걸까요ㅋㅋ


+ 대현은 업은거 걱정하다 잠들어서 업은걸 또 연주에게 걸려 총맞는 꿈을 꾸죠.ㅋㅋ 보통 찔리는 사람이 심리일 때 이런 꿈을 꾼다고 ㅋㅋ


2차 오디션 또 붙은 은별이 나왔는데요. 당장 현실에 집 쫓겨나는 신세인 것 같은데ㅠㅠ 그래도 그 꿈을 샛별이 지켜주려고 할 것 같죠? 아님 은별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을까요.


도망치는 일진들을 본 대현이었죠. 경찰에 말했는데.... 이 일진들 잡힐까요?


+ 달식x금비 커넥션잼 : 어렵게 집중하고 그녀의 레게보이 45화를 마감하고 손발로 펌프기록 깨는 펌프의 신 달식. 그리고 그 기록 세운건 금비ㅋㅋㅋㅋ 웹툰도 그렇고 펌프도 그렇고, 서로가 보는 곳에서 '연결' 되어있는 거 시청자만 알아서 재밌는 포인트죠ㅋㅋ


+  샛별은 대현에게 "퇴원하면 곱창 얹은 면요리 먹자"했죠. 먹을 수 있을까요?


+ 달식이 금비 발에 상자흘려서 금비가 아파서 다리 들었다가 무릎으로 달식의 코 때리는 액션 웃겼죠ㅋㅋㅋㅋㅋ


+ 샛별바라기 지욱 : 히비스커스 꽃 사서 병문안 온 지욱. 지욱은 샛별의 링겔 들고 같이 영화도 봐주죠. 지욱이 병실에서 샛별의 상황을 다 들었기 때문이겠죠?


+ 그러고보면 연주 곁에 있는 재벌남도, 샛별 좋아하는 스타 지욱도 대단한데 결국 러브라인 피라미드 꼭대기에 대현이 있네요ㅋㅋㅋㅋ


+ 당랑권 vs 태극권 CG잼 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매형 (배우 김형묵 분 특별출연. 열혈사제에도 출연했었죠ㅋㅋ 돌아온 파일럿 매형의 가방에 대현누나가 몰래 편의점 음식 싸가죠ㅋㅋㅋ 배우 이범수 아닙니다)


# 편의점샛별이 BGM 정리


+ 대현 몸에서 영혼 나왔다 못들어가는 장면 ㅋㅋ : 사랑과 영혼ost 'unchained melody '


+ 샛별이 무술하면서 싸울 때 배경음악ㅋㅋ :  John william - once upon a time in China theme instrument


+ 대현이 승준-연주에 대해 듣는 장면 bgm노래 : 콜드 - 보물 : 가사 "너는 나의 보물 부자가 된 기분 너와 함께 걸으면 .....  너는 나와 다른 세상속에 살고있어 신비로운 그 눈으로 날 보는 너. 너가 나에게 왔을 때 그제서야 난 알았네 우리는 다른 세상으로 가고있어 넌 내 손을 잡고 그냥 따라오면 돼 반짝이는 눈빛 눈이 부셔 매일이 날 감싸주는 손길이 특별할 것이 없지 dont you ... 그런 아름다움을 가려줘... babay i always be together .. foever 내 눈 뜨면 사라질 너일까 그 미소가 선명한 옷자락의 감촉까지도."


+ 영화보는 샛별과 강을 보는 대현, 엔딩 노래 : 로시 - 잠이 오지 않는 밤에 "보고싶은 마음에 잠이 깨버렸나봐 모두 조용해져버린 이 밤 거리에 불빛조차 곤히 잠들어 버려서 더 생각나나봐. 창문 밖 어둠이 사라질 때쯤에 이런 내 마음도 달아날까 가끔은 저 하늘에 별빛처럼 내 곁에서 있어줘. 그리운 날에도 잠들 수 있게 그 자리에 있어줘 잠결에 눈을 뜨면 지워지는 꿈이라도 좋겠어. 어려운 ... 잠들 수 있게 길었던 내 하루가 잠시라도 숨을쉬어 갈 수 잇게 나의 맘을 안아줘 간절히 .... 바라는 꿈 속에서 난 힘들어서 오늘도 문득 보고싶어진 밤" (이 곡은 발매 됐어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6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