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 그놈이다 5회: 씨암탉 서지훈에 역전 윤현민 등대전생! 게이소문 워크샵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 그놈이다 5회: 씨암탉 서지훈에 역전 윤현민 등대전생! 게이소문 워크샵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7. 21. 00:18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현주에게 고백하는 도겸(서지훈 분)을

봐버린 지우(윤현민 분)


5회에서는,

씨암탉다리까지 들었던 도겸을 추격하듯

지우의 등대기억이

현주(황정음 분)를 흔들어버렸죠!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5회

줄거리 리뷰



# 고백한 도겸에게 "시간 갖고 생각해보자"


  도겸에게 장난스럽게 넘어가는 현주. 이후 현주는 도겸이가 고쳐준 전등 발견.


   현주엄빠는 도겸이 떠보고 인정하면 도겸이랑 결혼 추진하려 생각하면서 집에 도겸을 몰래 부르교. 도겸이 짝사랑해서 고백했다는 걸 듣고서야 장모가 사위 잡아준다는 '씨암탉'을 주죠.

  그런데 계획과 다르게 현주가 집에 들르며 들키는 엄빠도겸. 그렇게 재회하는 현주와 도겸.


  현주는 도겸에게 좋아하는 감정이 착각이 아닐까 묻고 말해요. "시간을 갖고 생각해보자."




# 익명게시판 소문에 난감한 현주, 게이소문으로 덮어주는 지우


  현주가 대표 옷 벗겨줬다는 말을 엿듣는 직원. 이후 익명게시판에 여직원이 대표를 덮쳤다는 글이 올라옵니다. 현주도 알게돼죠.


  이후 현주는 소문때문에 워크샵에 대표 못 참석하는 날짜 잡으려합니다. 현주가 왜그러는지 알게된 황지우 이후, 대표의 남남키스 목격 글이 올라옵니다. 현주에 대한 오해를 푸는 직원들.


  현주는 늦게서 대표가 현주를 위해 게이소문 글을 올린걸 알게됩니다. 







# 전생 프로포즈의 등대에 간 지우-현주


  웹툰 기획팀 워크샵에서 도겸과 지우는 현주를 두고 계속 기싸움을 하죠.ㅋㅋㅋ 팀원이 된 세 사람. 하지만 다른 직원들은 도겸과 지우 사이를 의심합니다. 


  보물찾기해서 소원 들어주는 일정. 숨겨놓은 장소를 웹툰으로 힌트를 주는데 그 그림과 대사를 알아본 듯 황지우는 자신도 소원을 써서 참여합니다. (현주가 그린 듯?) 그곳은 지우-현주가 전생에 웹툰에서처럼 "파도처럼 살자"고 프로포즈했던 등대였어요.


  그런데 지우는 등대건물에 들어갔다가 갇히고 패닉이 옵니다. 쓰러진 지우를 발견하고 도 인공호흡을 하게되는 현주. 입을 맞추자 현주에게 또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요.


  힘들어하는 지우가 현주에 기대서 손을 잡습니다. 멀리서 그 모습을 보는 도겸.




+ 예고편에 계속 두 남자 신경전. 셋이 같이 자는 모습. 혼담이야기. 전생에 대한 얘기 할것같은 현주-도겸.




+   보물찾기 열쇠를 찾아낸 지우의 소원을 보고 놀라는 현주. 그리고 도겸이 소원을 보고 화가 나 지우에게 주먹을 휘두릅니다. 과연 지우는 무슨 소원을 썼을까요? 현주한테 어떤 소원을 쓴거겠죠? 선 넘은 소원? 도겸을 화날만하게 한 소원? 뭘까요?


+ 에필로그에 도겸전생에 작은 것 하나하나 챙겨주던 '애인'이었던 현주전생이 보였죠. 


+ 도겸에게 어필하는 서윤이 여러번 보였죠. 하지만 엄마는 대표와 결혼시키려하고 서윤은 "대표님 좋아하는 여자 있어요"말해버립니다. 그리고 예고편에는 김선희가 서현주를 알아보면서 전생과 같은얼굴을 또 발견해 놀라게 되는 것 같았죠. 그리고 괴롭히게 될까요? 


+  도겸이 친구랑 데이트간다는 진아. 전남편은 "나랑잤잖아!"하고 질투ㅋㅋ

민정은 대출금 입금 완료, 영은 산부인과 진료예약 완료. 문자를 받는것도 보였죠. 그리고 '스팸'이라 둘러대고. 앞으로 친구들의 이야기가 조금씩 풀리겠죠? 


+ 지인지조 : 지 인생 지가 조진다 ㅋㅋㅋㅋㅋ

+ 현주 벽에 "젓가락도 짝이있는데 난 숟가락 할거야" 있었죠ㅋㅋ


+ 현주부모와 씨암탉 닭다리 잡은 채로 도겸은 급하게 욕조커튼 뒤에 숨게되는데요. 그걸 모르고 화장실에서 일보는 현주라니...ㅠㅠ.. 도겸은 현주와 안된단 복선일까요ㅋㅋㅋㅋ게다가 사위용 닭다리마저 못먹고 현주아빠가 먹었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 김나영 - 봄날을 사랑한 겨울처럼 : 가사 "기다리고 기다린 그대 올까요 아프고 또 아픈 날 그댄 알까요  시간을 건너가도 시들지 않는 마음 하나"


+ 촬영지 : 울산바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감상후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5회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