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 그놈이다 4회 줄거리뷰, 서지훈 섬세연기잼, 황정음x윤현민 결말=첫눈에 반하는 이유와 인연의 실타래? 본문

기타/tv

그놈이 그놈이다 4회 줄거리뷰, 서지훈 섬세연기잼, 황정음x윤현민 결말=첫눈에 반하는 이유와 인연의 실타래?

ForReal 2020. 7. 15. 00:41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황지우(윤현민 분)가 해고 조작한걸 

인정하고 고백했죠.


4회에서는,

연인 행세 하자하다가

결국 도겸(서지훈 분)이

진심을 고백해버렸습니다.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4회

줄거리 리뷰





현주(황정음 분)


# 선우제약으로 돌아가는 현주, 애인 행세 신나는 도겸


  서현주의 꿈을 지원하는게 목표라고 하는 황대표. 대표는 현주가 웹툰작가때문에 고생하는걸 보고 벌인 일이었던 것.


  하지만 현주는 회사 그만두겠다 해요.

  그런데 새로운 일자리 구하는게 어렵자 다시 선우제약으로 돌아가는 서현주. 현주는 대표 등골 빼자고 도겸도 설득해요. 


  현주와 계속 연애연기할 생각에 설레는 도겸. 도겸은 집 앞에서 현주한테 장난스럽게 뽀뽀도 하죠.


  그런데 뽀뽀를 봐버린 현주엄마. 벌써 사위라고 혼자 부르고 있는 아빠.ㅋㅋㅋ 



황대표=황지우(윤현민 분)


# 첫 눈에 반하는 이유?


  현주가 잡은 약속장소. 이탈리안 테이블에 가는 황대표. 일부러 바람맞추는 현주.

  하지만 현주는 늦게 생각나서 황대표에게 뛰어가죠. 다시 사과하는 지우고요.


  편의점에서 얘기하다가 현주가 말합니다. "첫 눈에 강하게 끌리는 건 좋은 인연이 아니래요. 전생에 얽힌 인연의 실타래를 풀려 끌리는거라 현생에선 풀어내려 싸우고 미워하고 그러다 두 번 다신 만나지 않게 된대요. 인연의 실이 다 풀려버렸으니까요

  그에 지우는 다시 연결하면 된다고 그림을 그려 보여주죠.


 (+ 과연 지우-현주의 실타래는 어떻게 될까요? 다 풀리고 한 줄로 이어지는 연결이 될까요? 여하튼 엄청 싸우고 미워하게 되는 운명이 4회에서 이어지고 있던거겠죠? 그리고 두 사람은 결국 절교하다가 결말은 다시 새롭게 만나게 되는 걸까요?)





도겸(서지훈 분)



# 고백하는 도겸, 들어버린 지우


  선우 웹툰사업부가 신설됩니다. 옛날 사람 한 명과 파이터가 한 명 있죠. ㅋㅋ 웹툰 부서로 옮긴 서윤도요.


  회식에 오는 지우. 술을 마구 주는 현주. 지우가 술에 취하고 현주가 데려다주게 됩니다.

  술에 취해 말하는 지우. "날 기억해주면 안됩니까? 아니 기억하지 마요."


  옷 벗겨주지만 주머니 속 깻잎 아래에 손수건 못보는 현주.


  그런데 지우와 현주의 모습에 심기불편한 도겸. 도겸은 질투하듯 회사 옮기자 말해요. 싫다는 현주의 말에 화가나는 도겸. 도겸은 "난 누나를 보면 설레. 좋아해" 고백하고, 뒤늦게 찾아나온 지우가 듣죠.


타이밍 아까운 지우(윤현민 분)




+ 예고편에 오르골 만들러 간 황지우의 전생(진우선배?) 애인에게 준다던 그 오르골을 돌리는건 김선희 전생?? 궁금증을 자극했죠! 지우가 상황때문에 오르골 주게 됐는데 혹시 그 오르골 때문에 민주와 오해하게 됐던 전생일까요?


+ 황지우 술취한 걸음걸이ㅋㅋㅋㅋㅋ 웃겼죠.


+ 전생 봤던 황지우 : 정신상담을 받는 황대표. 아내에게 전생의 기억에 대해 얘기해보라는 교수. 어렸을 적 물에 빠진 후 전생, 전전생, 전전전생을 봤던 황지우였죠. 하지만 "묻어두고싶습니다. 저와 같은 고통을 겪게 하고싶진 않으니까."합니다.

+ 그런데 매번 생 마다 엮였던 지우x현주였던 관계를 생각하면 드라마 제목은 내용인 '그놈이 그놈이 아니다'을 역설한걸까요--; 


+  진아와 삼각관계 : 전남편과 만나는 진아를 본 영은. "그 집구석이랑 재결합 절대 안돼!"하는 친구들. 하지만 고양이 양육권때문에 만난 거고 전남편과 잤다는 진아. 그런데 진아와 서로 마음에 들어하는 도겸이 친구 지환이 등장하죠. (화방남자)


+ 전구와 비혼 : 전구 갈면서 이래서 결혼해야한다 얘기하는 친구들. 안정기-콘덴서 문제인걸 아는 현주. 애만 필요하단 영은이 나오죠.


+ 섬세 :  마지막 도겸이 심기불편해서 회사 그만두자 말할 때 찰나의 표정변화들이~_~ 또 고백하는 씬도 마디마디 사이 섬세한 연기가 화면 밖으로 감정이 다가오게 했어요. ~_~

+ 한편 질투를 저렇게 설레이게 하고있는데 현주는 어떻게 아무렇지않을 수 있는게 가능한지 하기도 하고요.



+  2011년으로 가자는 도겸. 현주가 그림 모델 해주던 곳에 가고, 갑자기 현주의 눈 앞에 다가오는 도겸이 나왔죠. 텐션의 장면이었는데 사실 얼굴에 물감으로 점찍어놓은게 나오죠.ㅋㅋㅋ 화방주인의 고민 숏에 집중도 높아졌어요ㅋㅋ


+ 도겸은 사귀는 척 하는거 괜찮겠냐며 "나한테 반하면 어떡하려구" 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 그림 그려준다며 관찰하는 도겸 나태주 '불꽃' 말하는 장면 : 에릭남 - count on me "어느 별에서 넌 내게 온 걸까 참 궁금해져 어느 소설 속 한 장면인 걸까 음 이상하게 너로 가득해 Cuz to me you’re everything that I need 참 다른 듯 같은 oh 너를 보면 Cuz to me you’re everything that I need

함께하고 싶어져"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감상후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4회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촬영지 #제작진 #특별출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