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3회 줄거리 : 73년 함백산 전생 속으로! 도겸(서지훈) 러시 vs 애틋 인연 황지우(윤현민), 황정음 오해삼벽 애틋함으로 채우나?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3회 줄거리 : 73년 함백산 전생 속으로! 도겸(서지훈) 러시 vs 애틋 인연 황지우(윤현민), 황정음 오해삼벽 애틋함으로 채우나?

ForReal 2020. 7. 14. 01:00
반응형



그놈이 그놈이다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황지우(윤현민 분)와 도겸(서지훈 분)이

함께 살게되고

현주(황정음 분)가 알게됐죠.


3회에서는

전생의 기억이 더 많이 밝혀졌고

황지우가 도겸에게 뭔가를 들켜버렸죠.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3회

줄거리 리뷰





# 게이소문 신경쓰이는 현주, 해고증거 찾는 도겸


  계속 황지우대표 게이소문이 신경쓰이는 현주. 현주는 동거를 말려보기도 하고, 굳이 도겸 대신 대표옆자리로 옮기기도 하죠.


  하지만 도겸은 지우와 현주를 신경씁니다. 사례들린 현주에게 물을 먼저 건네는 지우 모습을 볼 때요.

  그리고 도겸과 지우는 둘이 있을 때 서로 싫어하는 줄 알았다며 신경전하죠.


  사실 도겸은 황대표에게 목적이 있다는걸 알고도 동거 제안 받아들인 것.

  도겸은 대표가 없을 때 황대표 방을 뒤집니다. 해고시킨 작가들이 대표에게 큰 돈 받은걸 듣고 증거를 찾는 것.





# 현주와 사귄다 거짓말한 도겸, 심기가 불편한 황지우


  도겸은 지우 방을 뒤지다가 대표침대에 숨은 건데 현주는 황대표 침대에 숨은 도겸을 보게돼죠ㅋㅋㅋ 이후 현주는 진지하게 "대표님 좋아하니?" 물어요. ㅋㅋ 눈물셀카와 미니홈피로 증명하는 도겸.


  도겸을 걱정하며 '여친 있다 말하라'는 현주를 보면서 좋은 기회라 생각했는지 도겸은 한가지 꾀를 떠올리죠. 



  이후 도겸은 지우앞에서 현주와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 거짓말합니다. 도겸을 걱정하는 현주는 아니라고 못하죠.

  한편 도겸-현주 꽁냥 앞에서 심기가 불편한 황지우.




# 황지우에게 집착하는 이사장, 이유는 남자선배 과거?


  이사장 모녀와 황지우 모자가 만나는 자리. 딸을 소개하면서도 황지우에게 계속 시선이 가는 이사장(최명길 분). 사심 섞인 눈.

  이사장은 딸을 황대표와 결혼시키려고 마음에 없는 경매에 참여하고 딸에게 피부관리하라, 살빼라하죠.


  그리고 이사장의 금고 속. 황대표와 같은 얼굴의 남자선배와 찍은 사진이 보입니다. 


  한편 도겸웹툰에 댓글다는 비서 서윤.






# 함백산의 전생 속, 도겸의 얼굴도!


  서방님이 꼭 돌아오게 해달라 빌다가 쓰러진 전생 현주의 모습이 보여요.


  황지우는 도겸-현주가 함백산에 간다는 말에 멈칫하고, 곧 73년 함백산 학생회 학우들과의 사진이 나오죠. 그리고 과거 민주한테 우영이 고백하러 갔다는 걸 듣고 뛰쳐나갔던 기억도 보입니다. 


  민주를 찾아나섰던 지우전생 진우와 현주를 찾아 산을 오르는 현생의 지우가 겹치죠. 

  또 산장에서 한 담요 속에 있는 현주와 도겸과, 전생 사진 속에 우영의 얼굴이 도겸인겹치고요.


  도겸이 고백하려할 때 산장에 들어오는 지우. 그 모습을 의심하고 경계하는 현주






# 뒷조사 들킨 황지우, 현주에게 고백?


  황지우 PC 백업 맡긴 도겸. 황지우가 뒷조사한 사진들을 알아냅니다.

  도겸은 뒷조사 사진을 현주에게 보내줍니다. 현주는 왜 집착하는건지 궁금해해요.


  한편 도겸을 몰래카메라로 감시중이던 황지우는 현주를 불러 의도적인 접근을 한걸 인정합니다. "두번 다신 잃고싶지않습니다."하고 이유를 말하고요.




+ 에필로그 속에 진우와 민주의 기억을 보는 황대표의 모습이 보였죠. 무덤 속 이름이 '송민주'였고. 


+ 현주 오해의 쌍벽 아닌 삼벽? : 현주는 황대표에게 두 개나 오해가 쌓였군요. 도겸 지켜야하는 게이소문의 벽과, 자신 해고시킨 설계자라는 벽. 전생의 기억들을 스쳐서 봤음에도 불구하고 벽을 칠 계기가 둘이나 있다니 안타까운데요. 반면 황지우는 게이소문이 나면서까지 전생의 기억 속 여자를 인생내내 붙잡고 살았을지 모르는데... 오해의 벽 2개나 쌓인 현주와의 관계진전이 정말 쉽지 않겠죠? 그 안타까움이 극을 끌고가는걸까요? 황지우도 도겸도 혼자 간직해온 애절애틋함이 나오게 되겠죠? 그러고보니 벽이 하나 더 있었네요. 비혼주의자라는 벽이요. 그런데 이혼한 전남편을 좋아하지만 결혼을 안하는 친구가 나오죠. 비혼주의자지만 사랑을 할 현주가 예상됩니다. 


+ 이혼했지만 러브? : 친구 진아는 "시댁이 매우 안괜찮아서 갈라선거고. 연애만 하면 오케이."하고, 전남편 집 앞에서 딱 걸린 진아는 아닌척하고 가죠. 현주한테 진아 현황 묻는 전남편이고요. 둘이 여전히 좋아는 하는 모습이었죠. 


+ 설마 전생에 고생시킨 남편이 반전으로 도겸이 전생일까도 했는데ㅋㅋ 지우가 현주가 꾼 꿈 속에서 전생 속 얼굴이 보였지만 남편 아닐 가능성 있을까요? 혹시 도겸과 결혼하고 고생하고, 지우의 전생은 항상 사랑만 했던 남자였을지도ㅋㅋ ??


+  벌써부터 선우제약 쪽이랑 상견례 김칫국 마시는 현주 부모ㅋㅋㅋ도 나왔죠. 


+ 그놈이그놈이다를 보면 만화에서 어떻게 그려졌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같이 떠오르기도 하는데 원작이 없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촬영지 : 경기도 촉령산 자연휴양림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감상후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3회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촬영지 #제작진 #특별출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