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그놈이그놈이다 6회: 윤현민입술에 집착 황정음! 3인동침 긴장감, 응급실 최명길 집착 무섭, 소원쪽지 내용? 복순이-파우스트?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그놈이그놈이다 6회: 윤현민입술에 집착 황정음! 3인동침 긴장감, 응급실 최명길 집착 무섭, 소원쪽지 내용? 복순이-파우스트?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7. 22. 01:32
반응형



그놈이그놈이다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워크샵을 떠난

선우제약 웹툰팀!


6회에서는,

등대에서 본 환영때문에

황지우(윤현민 분)의 입술에

집착하게 되는 서현주(황정음 분) 모습이

계속됐습니다!

그러면서 둘 혹은 세 사람 관계를 통해

텐션을 주려는 장면들이 여럿이었죠.


극본 이은영

연출 최윤석 이호


KBS 그놈이 그놈이다


6회

줄거리 리뷰



KBS 그놈이 그놈이다 방송화면

황지우-서현주

(윤현민-황정음 분)


# 황지우 입술에 집착하는 현주


  이후 전생의 환영이 궁금한 현주는 황지우 입술에 집착하게 됩니다. 


  먼저 현주는 직접 묻기도 해봅니다. "제가 인공호흡 했을 때 환영같은게 보이지 않으세요?"하고 그림으로 전생들을 그린걸 보여줍니다. 지우는 "전혀" 말해요. (거짓말이죠)


(+또 확인하겠다면서 지우에게 계쏙 입내미는 현주의 상상도, 또 정전 나자마자 지우에게 인공호흡하러 달려가기도 했죠ㅋㅋ)


  결국 확인하고 싶은 현주는 방법을 찾다가 먹는데요, 음악이 큰 바에서 각자 귓속말하다가 둘이 함께 얼굴을 마주보며 가까워지는 지우와 현주가 멈칫. 하는 긴장감의 장면도 지나갑니다.

  결국 키스는 실패.




KBS 그놈이 그놈이다 방송화면

지우-현주-도겸


# 3인동침 중, 현주의 행동 느낀 두 남자!


  워크샵에서 직원들이 모인 자리에서 진실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도겸에게 "좋아하는 사람 이중에 있냐" 질문이 오고, 지우에게 "쪽지 내용" 질문이 와서 자신과 관련된 질문에 위기를 느낀 현주는 흑기사 자청해서 술먹고 쓰러집니다.


  이후 미묘한 삼각관계의 긴장이 가장 컸던 장면이 나옵니다.

  단체게임 벌칙으로 강당에서 셋이 자게되는 지우x현주x도겸데요. 셋이 잠든 자리에서 현주는 전생을 다시 보려, 잠들어 있는 지우에게 몰래 입을 맞출까 다가가다가 그만두죠.

  하지만 그를 다 느끼고 있던 두 남자의 모습이 차례로 나옵니다. 




KBS 그놈이 그놈이다 방송화면

이사장 김선희(최명길 분)


# 응급실에 간 현주-지우, 과거와 같은 얼굴을 본 김선희!


  마침 연락할 친구가 없는 와중에 배가 아파서 쓰러지는 현주. 그 때 "남편은 있어야할거아냐"하고 선보라고 두 남자 사진을 내미는 부모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이제 비혼에 후회하는 현주인걸까요?)


  도겸에게 전화한 현주인데 놓고간 폰을 주워 받은건 지우. 지우가 병원에 데려갑니다. 


  그런데 응급실에 황지우가 왔다는 전화를 받는 이사장 김선희. 응금실에 내려가서 과거에 봤던 그 둘의 얼굴과 같은 현주와 지우의 모습을 확인합니다. 


  김선희에겐 민주-선배를 보고 충격받았던 과거기억이 있죠. "절대 안뺐겨"지금도 다짐하고요. 황지우에게 딸 혼담 거절 당한 뒤 김선희 이사장은 서현주에 대해 알아보고 그 사진도 받아보게됐죠.


  김선희의 집착이 무섭게 느껴지죠. 또 그 딸의 직진도 꺼림칙하게 보이고요. 


  예고편에 전생에 빨간 옷 입고 민주(현주전생) 장례식에 온 김선희의 모습이 뭔가 의미심장했어요. 






+ 예고편에 병원에서 기싸움하는 두 남자. 딸 볶는 김선희. 도겸 따라다니는 서윤.


+ 황지우 소원 쪽지의 내용 ? 지난 회 도겸을 화나게 한 쪽지의 내용은 "서현주씨의 하룻밤을 제게 주십시오. 한서호텔에서 뵙겠습니다."였어요. (+ 왜 한서호텔에서 하룻밤일까요? 전생과 관련있는 일이겠죠? 지우는 소원쪽지 진지하게 생각해달라 한번 더 부탁했죠. 전생에 못한 무언가를 하려는 것일까요?) 지우는 왜 기억 안나는척하는걸까요? 이번 생의 사랑으로 순수하게 다시 시작하려고? 여하튼 소원 쪽지 일로 도겸의 견제는 더욱 세진 듯 했죠.


+ 직진 서윤 추파 :  한편 서윤은 도겸에게 고친 팔찌 해주고 계속 추파를 던지죠. 저녁사달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도겸, 현주, 지우의 모습을 본 서윤은 서윤이 현주와 엮인걸 알고있죠. 다른 사람들은 지우x도겸인줄아는데 


+ 현주엄마가 현주와 황대표의 모습을 보게되고 앞으로 대표랑 밀어줄것같죠. ㅋㅋㅋ





+ 복순이 사건 : '복순이'가 없어진 작가가 계약 미루자고 해서 현주가 찾으러 다닙니다. 돈 빌려달란 전화받다가 추락하면서 거미 복순이를 찾죠. 하지만 계약하러간 웹툰 피디가 복순이를 잡아 창문밖에 던져서 다시 계약파기하겠다는 작가. 거미 복순이가 6회 중 가장 예상 못한 장면이었던 것 같아요ㅋㅋ


+ 사교댄스 기싸움 : 사교댄스 그림 그리려다 안고 춤추는 현주-도겸. 그 때 방에 간식을 '퐁듀'로 들고 와서 중간에 껴드는 지우. 결국 둘이 잡게되는 도겸x지우. 삼각관계의 기싸움이 이때도 생겼죠.


+  꽃 사들고 진아를 찾아간 도겸친구 지환. 둘을 보는 친구 민정. 친구들 러브라인 예상이상으로 아주 짧게 나오죠ㅋㅋㅋ


+  파우스트 : 칵테일 '파우스트'를 마시는 지우. 악마와 영혼을 거래한 파우스트가 사랑에 빠졌다가 파멸에 이르는 이야기를 하게돼죠. 현주는 자신은 가슴이 뛰어본 적이 없다합니다. 비혼주의 현주의 전생들을 그렇게 바라보게 되는 이야기일까요? 파우스트 얘기가 지우-현주 관계에서 앞으로 어떻게 해석될지 궁금해졋어요. 


+  호텔때문에 걱정하던 도겸은 외출하는 지우를 미행하고, 김선희 이사장 딸과 혼담얘기하는걸 엿듣게됩니다. 앞으로 도겸이 이를 알리는 걸까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황지우 엄마 역 =배우 강지은 (사이코지만괜찮아 박옥란 역)

+ 특별출연 : 배우 김재화 (복순이 엄마ㅋㅋㅋ)


+ bgm : 바에서 현주-지우 얼굴 부딪칠뻔할 때 배경음악: kiss - Serebro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KBS 본방송하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줄거리+감상후기 글 입니다.




#그놈이그놈이다6회줄거리 #드라마리뷰 #그놈이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그놈그놈 #그놈이그놈이다회차정보 #타임라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