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샛별이 15회 : 전여친 바이러스의 나비효과! 장미x연주에 공분희-정샛별 흔들가출, 플라잉요가키스 달식-금비, 노래-피자?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편의점샛별이 15회 : 전여친 바이러스의 나비효과! 장미x연주에 공분희-정샛별 흔들가출, 플라잉요가키스 달식-금비, 노래-피자?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8. 8. 00:24
반응형



편의점 샛별이 1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한국에 온 아빠의 첫사랑 장미였죠!


15회에서는,

과거의 여자들이 다시 나타나면서

나비효과가 생기게 되어버렸죠.


연주의 물량공세와

장미로 인해 들켜버린 거짓말로

대현엄마와 샛별까지

흔들리는 모습들이 나왔어요.


편의점 샛별이


15회

줄거리 리뷰




# 대현의 고백, 답변을 미루는 샛별


  마음 받아달란 대현에게 "그 대답은 나중에 할게요. 나도 뭔가 이루고싶어졌어요. 검정고시 합격증이라도 받으면 그 때 ..." 하는 샛별. 샛별이가 기다린 것처럼 대현도 기다리겠다 합니다.




# 장미를 마주치고 배신감 느끼는 분희, 그를 푸는 편지


  분희에 대해 물어보려 편의점에 찾아온 장미. (공포의 효과음)


  용필이 창고에 숨겨놓은 장미와 결국 분희사 마주치게 되죠.

  분희는 남편이 아내를 모른다고 한 것도, 장미가 장가계 사는 것도 알게되어 실망합니다.


  장미한테 빌린 돈 받으려고 만난거라 핑계대는 아빠.


  장미는 과거 부산 떠날 때 분희에게 보냈지만 반송  편지를 전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고, 말도 없이 사라져서 미안하다고 편지를 썼던 장미. 이해하는 분희


(+ 설명 : 분희-장미는 옛날 친구. 용필은 장미 짝사랑. 용필도 장미도 과거 그룹사운드 보컬인듯?)




# 싸우는 대현모자의 모습에 죄책감을 느끼는 샛별, 결국 떠나고


  1. 샛별은 물량공세하는 연주와 대현엄마를 보면서 씁쓸해하죠.


  연주는 공분희에게 가방을 선물하기도, 취한 공분희를 좋은 차로 데려다주기도 합니다.

  "내가 못이루고 산거 대현이는 이루고 사는게 꿈이다"면서 우는 대현엄마를 보는 샛별.


  2. 게다가 대현엄마가 계속 연주를 만나라하면서 대현과 싸우게 되고, 샛별은 죄책감을 느낍니다.


  비록 대현은 연주를 칼같이 거절하고 "자체 방역 끝. 전 여친 바이러스 없어"하지만요.


  3. 샛별은 대현 집에서 나가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죠.


  만복 부동산 아저씨가 검거되고, 샛별이 보증금 돌려받을 수 있는 상황이 되면서요. 게다가 "(점장 가족이) 티 안내서 그렇지 엄청 불편했을걸요" 말을 듣고 신경을 쓰게 됐고요.


  4. 결국 샛별은 대현의 집에서 또 떠나게 됩니다.








# 편의점에 온 새로운 직원들


  새로운 점장, 배부장이 옵니다. 새로운 직원 박경희도 와요.

  새 직원들이 대현이 샛별에게 선물한 책상도 버린다하며 처음만나면서 기싸움을 시작하죠.


+  샛별이가 집을 나갔는데 편의점에는 나오게될까요? 예고를 보니 밭에서 일하고 있었죠. 새로운 직원들이 편의점 엉망으로 관리하고 있을 것 같죠ㅋㅋㅋ


+ 배부장 박경희 완전 얄미웠죠ㅋㅋㅋㅋ 책상 버리는거 엄청 화나고ㅋㅋㅋ (ㅂㄷㅂㄷ) 복수 또 해줄 수 있을까요?




+ 마지막회 예고편에 달식네 넓은 땅. 샛별을 찾으러 온 대현이 보였죠.


+ 대현 샛별은 각자 방에서 톡하죠. 부엌에서 몰래 만나려다 엄마에게 들키고 "포도는 만나자는 뜻이야 딸기는 안된다는 뜻" 유치한 거 알면서 둘만 좋은 약속을 하기도ㅋㅋㅋ



+ 달식-금비 펌프하고 미안하다고 입술 내밀다 쌍방 싸대기ㅋㅋㅋ퍽퍽ㅋㅋㅋ


+ 플라잉요가 장면 웃겼죠ㅋㅋ 줄에 매달려 쌍방 소개하고 매달린채로 입맞추려고 얼굴 가까이 가면서 세번이나 시도하죠ㅋㅋㅋㅋ 완벽한 밀당ㅋㅋㅋ 


+ 샛별-대현에게 허락받으러 가는 달식-금비 장면도 있었죠ㅋㅋㅋ


+ 달식에 땅 넓은걸 보면 금비와는 나름 그래도 같은 세상에 있는 사람일까요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펌프 노래 : Chase Me - 드림캐쳐 (다른 남녀가 하던 노래) , 

달식-금비 펌프노래는 ost고 마지막회즈음에 발표되겠죠?ㅋㅋㅋ (하지만 OST 앨범에 없네요ㅠㅠ)


+ 달식-금비 관계발표 눈 깜빡일 때 노래 :

 영화 A Man and a Woman의 (프랑스원제 Un homme et une femme) - Francis Lai 


+ PPL 피자헛 얼티밋치즈포켓ㅋㅋㅋ 박스에 이름이 딱ㅋㅋㅋ(가격 현재 할인중이네요. M17천원대 라지 21540원)


+ 물리학자 김희선 형사 주원의 '앨리스' 드라마가 후속작으로 보였어요.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태그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검색창에 편의점샛별이 퍼블릭에프알🔎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15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