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신박한정리 8회 : 장현성 나이-출연작, 아내 펑펑 운 이유? 사춘기아들x50대남자 이해포인트 감동! 장현성집정리 전후? 서울예전 +오정연집예고대박 본문

기타/tv

신박한정리 8회 : 장현성 나이-출연작, 아내 펑펑 운 이유? 사춘기아들x50대남자 이해포인트 감동! 장현성집정리 전후? 서울예전 +오정연집예고대박

ForReal 2020. 8. 18. 10:16
반응형

신박한 정리 8회에선

준우준서 아빠이자

배우 장현성이 출연했죠!

 

 

+

장현성 나이?

1970년생 배우 장현성이라고 해요.(51세)

배우 신애라는 1968년생

(53세)

 

+

장현성의 출연작은

최근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형사.

시그널, VIP, 달리는조사관, 단하나의 사랑, 닥터 프리즈너, 땐뽀걸즈, 사의 찬미, 여우각시별, 라이브, 의문의 일승, 당잠사, 사랑의온도 등과 영화 강철비, 성난 변호사, 쎄시봉, 화이 등 출연

 

 

슈돌에 나왔던

초등학생 준준형제가

이제 고등학생이 되다니.

(충격)

 

둘째 준서는 일기 공개되자

부끄러워하는데 넘귀엽ㅋㅋ

준우는 외고에 다니고 있는데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는 것 같았죠ㅋㅋ

 

 

 

먼저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의

장현성 거실이 공개됐죠.

거실 한쪽벽엔 커다란 책장이 있었고요.

 

공부해야하는 나이의 아들들을 위해

공간 재배치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했죠.

 

아이들에게 "나와서 해"하는 엄마.

PC를 할 때는 거실에 나와서하는게 룰이라 했죠.

 

 

서울예전 졸업사진을 살펴보기도 했죠.ㅋㅋ

임원희, 황정민, 류승룡 등이 나왔고요.

 

 

+

 

첫째 아들 준우방은

선생님과 마주보고 공부해야하는 책상이

방 한 가운데 차지하면서

자리에 힘들게 앉는 모습이 안쓰러웠죠.

 

 

둘째아들 준서방은

2층 침대와 높은 책장이 꽉 찬 모습.

준서는 자신의 아지트인 2층침대를

사수하고 싶어하고 했죠.

사춘기 아들과 부딪치는 엄마고요.ㅋㅋ ㅠㅠ

 

+

장현성의 서재

대본을 보는 공간.

 

준서는 여러가지를 고발했는데

아프리카에서 사온 아빠의 로망의자

이 때문에 갈등을 빚는다 했죠ㅋㅋ

 

 

또 20년 넘게 입은 옷도 일렀죠ㅋㅋ

실제 빨간 패딩 사진 주르륵 나올 때

넘웃겼죠ㅋㅋㅋ

 

결국 20년 지기 친구같은 조끼를 보내는 장현성.

아프리카 의자는 사수했죠.ㅋㅋ

 

 

+

한편 많은 그릇때문에

고민하는 장현성의 아내도 나왔습니다.

 

"그 그릇을 안 쓴다고

큰일이 나는 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불편했던 기억을 떠올리면서

버려가는 모습이 나왔고요.

 

+

거실은 책장정리,

거실중앙에 테이블 놓고,

소파를 벽으로 놓게 됐죠.

장식장이 있던 것이 없어지고

넓어져서 좋아하는 집주인들.

답답했던 공간이 트이자

기뻐서 눈물 흘리는 현성의 아내.

 

공개되어 있는 장소에서 공부하며

집중력을 키우면 명문대 간다는

이야기도 나왔죠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카페에서 공부하는것인가

생각이 들게 했고요ㅋㅋ)

 

+

정리코디는

정면책상이 있을 때 

중앙에 장식품을 둬서 눈의 피로함을 줄이는

책수납방법을 이야기해줬어요.

책장을 꽉 채우지않는

휴식공간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하더라고요.

 

 

+

준우의 방도 가구 위치가

완전히 바뀌어있었죠.

 

옷이 많이 없는 준우의 방에서는

옷장을 빼고

간편한 옷걸이 둘만 배치.

(옷장은 동생방으로ㅋㅋ)

 

창밖이 보이도록하며

방이 훨씬 여유있어 보였죠.

 

정리전문가는

"아이에게 집중력을 주려면

공간의 선택과 여유를 줘라"

하는 팁을 말해줬고요.

 

+

마주앉은 아들과 엄마장면은

억지스러운 예능장면이겠구나 예상했는데

모자의 대화 모습 속

묻어있는 진심들이

생각도 못한 눈물 포인트였죠ㅠㅠ

 

한편.

그런 준우를 칭찬하는 신애라의 한마디 속

배려가 따뜻하기도 했어요.

"니 나이에 엄마앞에서

속내를 표현하기 어려운데"하는 칭찬.

 

+

주방도 완전히 깨끗해진 모습.

다용도실로 주방가전용품들이

정리돼 들어가있었죠.

 

오븐을 다용도 실로 빼면서

환기도 쉬워지게 된 상황.

 

 

냉장고의 양념통 정리도

낮은 것을 앞에 놓으면서

잘보이게 배치!

좋은 팁을 배울 수 있었고요.

(방송 본 후 정리하러 가고싶게 했죠ㅋㅋ)

 

 

 

+

특히

둘째아들 준서의 방 변화가 컸죠.

 

창가를 보게 앉을 수 있는 책상배치도,

책장과 옷장의 배치도 방을

훨씬 보기 좋게 바꿔놓았고,

 

더불어

2층침대를 단층침대로해서

훨씬 넓어 보였죠.

 

+

장현성의 서재엔

거실 장식장이 들어오고,

트로피와 DVD들이 모였고,

아프리카의자도 예쁘게 배치.

 

50대 가장도

자신의 방이 필요한 이야기와 함께

아빠도 존중하는 이야기가

MC 신애라의 입에서 나올 때의

감동이 더 크게 느껴졌어요.

 

 

다들 물건 버리라고 하면서

아프리카 의자는 사수해주며

아빠 편 들어주는 다수결 투표때도

뭔가 감동이 있기도.

 

남편과 아들에 대한 마음이 있던 아내.

대신해준 프로그램에 고마워 눈물을 흘리기도 했죠.

 

그리고

새로워진 집을 구경하는 장모, 장인

양택조 부부도 나왔어요.ㅋㅋㅋ

 


 

+

신박한 정리 9회 예고편에는

아나운서 오정연

공포스러운 듯한 효과음의 집공개가 나왔죠.

 

대박 지저분한 모습이

다음 주 꼭 보고싶게 만들었고요 ㅋㅋㅋㅋ

 

 

오정연은 물건을 버리기 어려워하는 모습이지만

'추억의 성'에서 나오는 이야기가

나온다고 해요. 

 

추억에서 싸우는 많은 사람이

공감할 것 같은 에피소드로 보였죠.

 

+

장현성의 창고에서 갑자기 나오는 방독면 웃겼죠ㅋㅋ

또 '최신형 청소기도 버리다니' 장면도 나왔고요.ㅋㅋ

정리템은 '번개장터'앱에서 공개된다고 해요.

 

+

  신박한 정리 시청하면서 넓은 집안의 숨겨진 곳곳을 조금조금씩 손대게 되죠. 볼수록 삶이 건강해지는 프로그램같습니다. 또 게으름의 껍질을 톡톡 깨주는 새부리같은 프로그램같기도 하고요ㅋㅋㅋㅋ

 

 

#신박한정리 #신박한정리장현성편 #신박한정리8회 #신박한정리준우준서 #신박한정리시청후기 #방송 #리빙 #tv 
#오정연집예고대박

 

[링크] publicfr.tistory.com/6123

 

신박한정리 오정연집 대박인이유? 수능성적1%+ BGM노래? 거실 선반수납-식탁 가격? 비포애프터! [9�

신박한 정리 9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9회에서는, 아나운서-방송활동하는 오정연이 추억으로 꾹꾹 찬 집을 공개했습니다. 첫 겉모습에는 충격이었지만 그만의 이유가 공감가고

publicfr.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