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거짓말의 거짓말 5회: 새엄마향한 미술쌤 작전성공! 유혹이유리x연정훈썸시작? 진국 엄마 정미진 위기+세미 이혼이유!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거짓말의 거짓말 5회: 새엄마향한 미술쌤 작전성공! 유혹이유리x연정훈썸시작? 진국 엄마 정미진 위기+세미 이혼이유!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9. 19. 08:05
반응형

 

 

거짓말의 거짓말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입양간 딸의 엄마가 되기 위해

강지민(연정훈 분)에게 접근하는 

지은수(이유리 분)

 

5회에서는,

친엄마 아닌 '새엄마'가 되려고

계획을 실수없이, 차근차근

진행해가는 지은수가 보였고요.

 

엔딩에서 결국 한 선을 넘게되며

거리를 좁혔죠!

 

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5회

줄거리 리뷰

 

 

 

 

# 유혹의 계획을 시작하는 지은수!

: 벚꽃축제에서 옷찢다?

 

"내 딸이 엄마없이

이 험한 세상을 살아가게 두진 않을거라고요.

... 친 엄마가 안되면 새 엄마라도요."

 

전과자 딸 낙인을 찍고싶지않은 은수는

강지민을 유혹할 계획을 시작합니다.

 

+

찢어진 옷과 지은수가 보이고,

그는 지민의 차에 타있습니다.

 

일부러 옷을 찢어 지민과 있을 핑계를 만든 것.

 

은수는 지민과 함께 벚꽃축제길을 걷고,

돌아가는 버스터미널.

목포행 버스를 타지않고

먹거리 사오는 지민을 기다린 은수.

 

지민은 자신의 호텔방을 내주지만

은수는 해변에 앉아있는 지민과 밤을 새죠.

 

 

 

# 집에 돌아가서도 은수가 떠오르는 지민

 

이후 지민은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은수가 떠오르죠.

 

사랑 노래를 들으면서도,

와이셔츠에 달린 단추를 보면서도.

 

(그래도 좀 설렌 것 같죠ㅋㅋ

홀아비(?)였다가 봄바람 분 것마냥ㅋㅋ)

 

+

 또 우주도 아줌마(은수) 보고싶다고,

아줌마와 같이 있으면 웃게된다 얘길해요.

 

지민은 은수가 남긴 쪽지를 봅니다.

믿는다는 말이 위로가 됐다는 말. 

 

 

감방동기 정미진 = 이웃 진국엄마

 

# 지은수를 찾는 정미진과 김연준!

+ 연준을 막는 세미

 

출근 길.

이웃주민이 된 진국이네 우주네가 인사해요.

 

그런데

진국이네 엄마(=정미진)는 지은수를 찾고있죠.

"나쁜x 만나기만해봐"

 

 

 

+

디오코스메틱 매출상승시킨 모델 김연준의 집.

김연준에게 정미진 찾았다는 연락이 오자

에이전트 세미는

탐정에게 '못찾은걸로' 하게 합니다.

 

그걸 모르고 연락 기다리는 연준.

연준은 어릴적 위로하고 놀아줬던

동네누나 은수를 찾는 것. 

 

 

 

# 우연한 만남에, 인연만드는 은수

: 김밥과 페인트

 

새 집을 얻고, 지도를 그리고 있는 은수.

(2탄 계획 중ㅋㅋ)

 

+

은수는 마트에서 지민을 미행하다가

우연히 만난 척 인사합니다.

서울에서 살기로 한걸 알리죠.

 

 

은수는 지민에게 김밥에 날치알을 넣으라며

음식을 도와주겠다 하고

괜찮다는 지민에게 대신 페인트칠을 부탁합니다.

 

 

 

+

페인트칠해주고 가는 지민.

얼굴에 튄 페인트를 닦아주려 하는 은수.

하지만 흔들리던 지민은

은수 손을 거두고 "제가 할게요"합니다.

 

(지민이 설레어서

스스로 브레이크 건 것 맞겠죠?🍬)

 

 

# 우주의 미술선생님이 되는 은수!

 

학원 미술대회에서

장려상 받은 우주.

우주는 친구 이기고싶다며

과외하고싶다 아빠에게 전화해요.

 

+

한편

우주에게 그림을 그려 선물하는 은수.

우주는 은수의 그림을 보곤 아빠한테 부탁하고,

은수는 결국 미술 선생님으로

딸의 집 문지방을 넘죠.

 

(집에 들어갈 때

슬로우 걸리고 음악이 나오는데

앞으로 어떨이 기대됐죠!)

 

 

 

한편 에코 사업을 하는 디오 코스메틱

디오 환경 어린이 미술대회를

이슈 만들어야하는 지민의 팀.

 

(이 대회에서 무슨 일 생길까요?

기자 지민, 미술선생 은수-우주 셋이서

또 피크닉2가 되는걸까요?)

 

 

 

+ 예고편에 엄마 없다 놀림당하는 우주를 본 지은수 보였죠ㅠㅠ....맴찢장면.

 

+ 예고에 또 지은수 연애한다 알게되는 회장. 또 다른 사람에게 뒷조사를 시키는 회장도 보였고요. 5회에서 지은수의 뒷조사를 하겠다 제안을 받아들이는 윤비서(이원종 분)가 보였죠.

 

+ 6회예고, 정미진과 우연히 마주치는 은수. 헐 정미진이 은수 조력해주나 했는데 예고를 보니 위기를 주는 역할같았죠?ㅜ 아니 처음에는 위기를 줬지만 나쁜 년하면서 찾고있는걸 보면 그리운 친구를 찾는것 같기도 하죠?? 뭘까요?

+ 한편 정미진 사진을 본 세미도 있었죠. 그렇다면 정미진이 은수 찾아서 반가워해서 옆에 있는데 세미는 그 사람 전과자라고 나중에 말하는걸까요? 교도소 앞에서 찍힌 사진이 있으니?

 

+ 에필로그에 버스 놓치는 부분 나왔죠. 은수가 버스 기사한테 괜찮다고 가시라고 ㅋㅋㅋ 

 

+ 거짓거짓 최고의 직진남 : 전학온 진국이. 우주곁에 앉고, 핸드크림 주고ㅋㅋ (우주 친구들 리액션컷들 넘귀엽ㅋㅋㅋㅋ)

 


 

+

지민과 세미와 끝난 그 날이 나오죠.

세미가 상간남과 "우리 이쯤에서 끝내"했다가

남자가 찾아오겠다고 해서

당황하며 냄비 올려놓고 나간것.

불난 연기 속에 우주 혼자 집에 있다 쓰러진 것.

 

(상간남과 끝내기로 했다가 이혼당하니

지민에게 미련이 있던 거였죠.)

 

 

+

유혹의 멘트(?)들이 계속됐죠ㅋㅋ

 

은수는 봄의 파도를 보며

봄파도처럼 외로운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주고싶다는 말을 하고,

또 지민이 곁에 있어 따뜻했다 하죠.

 

 

+

"우주 아빠 빼박이네.

맨날 선배들 이겨먹으려고 하고."

승부욕의 지민이 설마 특종때문에

남편 죽인거 아니겠지하는 의심을 ㅋㅋㅋㅋ

 


 

+ 두 사람이 소원쪽지를 쓰기도 했는데 무슨 얘기를 썼을까요?

 

+ 우주 이상형 : "10년이나 살았는데. 인생의 깊이는 아는 남자?"ㅋㅋㅋㅋ 귀엽.

 

+ 한편 전과자라는 사실때문에 지은수에게 위기가 올 것 같은데 미술선생님으로만 계속 보는 것도 괜찮겠다....하다 더 생각하니 그러다가 과외 그만두면 못보겠군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차 : 렉서스, 가전 : 뱅앤올룹슨 협조 등

 

+ 거짓말의 거짓말 촬영지 : 쏠비치삼척, 가동초, 양남초, 삼척버스터미널, 동익빌라, 남이섬 등

 

+ 아역배우 : 고나희, 임한빈, 문지원, 김지훈, 김대연, 장로이, 금서연, 윤해빈 등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거짓말의 거짓말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50분 채널A 본방송하는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리뷰 글입니다.

 

#드라마 #거짓말의거짓말5회 #거짓거짓 #거짓말의거짓말줄거리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거짓말의거짓말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