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좀비탐정 6회: 토끼인형-라이터 단서! 멧돼지 결투에 최진혁 보낸 오형철 범인or형제? 공선지 러브라인 시작?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좀비탐정 6회: 토끼인형-라이터 단서! 멧돼지 결투에 최진혁 보낸 오형철 범인or형제? 공선지 러브라인 시작?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6. 16:13
반응형

 

 

좀비탐정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형사들이

김무영 정체에 대해

의심을 갖기 시작했죠!

 

6회에서는,

좀비의 기억을 찾으려다가

의외의 인물과

다시 마주치면서

재밌는 상황들이 벌어졌죠.

 

폭소케하는

멧돼지와의 결투가 나오기도,

또 의문을 주는 부름도,

산타에 대한 단서같은

장면들도 있었습니다!

 

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좀비탐정

 

6회

줄거리 리뷰

 

야생동물 습격사건

 

 

# 돌아가는 차형사

 

찐 김무영의 사기죄, 신분증 도용 등의

기록을 보고 찾아온거였던 차형사.

차형사는 무영에게 잘지내보자합니다.

 

잘 돌려보내는 선지.

 

 

 

# 좀비의 라이터 알아볼 때, 마주치는 오형철!

 

선지는 기억을 찾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선지는 좀비가 갖고있던 물건을 살펴봅니다.

사망추정시간에 멈춘 듯한 시계,

독특한 라이터,

오래됐지만 평소에 관리를 잘 한 옷.

 

옷을 보면서 챙겨줬던 가족의 존재를

추측하는 선지.

 

+

라이터에 대해 알아보려

SNS에 올리니, 

연락이 오지만 약속을 미룹니다.

 

돌아가던 길에서 선지와 무영은

오형철과 마주치죠.

 

산에서 길 잃었다는 오형철 엄마 연락에

도와주자하는 선지.

 

 

 

# 멧돼지와 대결하는 무영!

 

산을 찾아 헤매는 선지와 무영.

숲에서 한 할머니를 찾아낸 무영.

 

그 옆에 멧돼지가 나타나고,

선지-할머니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무영과 멧돼지의 대결이 시작됩니다.

 

ㅋㅋㅋㅋㅋ

(무영과 멧돼지가 걸음을 살살 옮기는데

갑자기 구도 잡히면서

게임 화면 급등장할 때 웃겼죠ㅋㅋ)

 

(멧돼지 절벽으로 몰다가

옷 걸려서 같이 떨어지는 것도

폭소 타임이었고요ㅋㅋㅋ)

(멧돼지 나뭇가지에 매달아 가는 것도ㅋㅋㅋ)

 

+

멧돼지 맨손으로 잡아서

용감한 시민상 받는 무영.

사람들에게 '짐승남'이 됩니다.

 

 

 

# 토끼인형을 태우는 오형철?!

 

그런데 숲에서 찾은 오형철의 엄마는

무영을 보더니 "아들..."부르고,

오형철과 가다가도

아들이라고 되돌아오죠.

(무영의 진짜 엄마일까요?

진짜 엄마같죠?)

 

+

오형철은 뭔가 의심스러웠죠.

라이터 보고 나와놓고 못온다고 연락한것같고.

일부러 산으로 불러낸 것 같고.

어머니가 오형철을 아들로

못알아보는 것도 의심스러웠죠.

치매인가 싶기도 했지만

오형철이 아들 아닌 것 같았고요.

 

+

그리고 엔딩에서 나오죠.

사무소에 돌아가니

누군가가 뒤진흔적과,

사라진 라이터.

 

토끼인형을 라이터로 태우고 있는

오형철이 보였죠. 

 

 

# 김소리와 토끼인형이 떠오르는 무영!

 

기억찾으러 간 무당의 방울 소리에

한 기억이 떠오르는 무영.

 

기억 속엔

토끼인형을 안은 여자아이가 보이죠.

 

그 아이는 산타에게 당한 김소리.

 

그런데 토끼인형은 현장에서

발견되지않았다고 해요.

 

+

소리 아빠의 집에 찾아가니

가정부는 해외에 갔다고 합니다.

해외나간 아빠를 손꼽아 기다리던

아이 소리 얘기를 하는 선지.

 

선지는 자신의 방송때문에

소리가 유괴 된거란 죄책감을

무영에게 말합니다.

 

 

 

 

 

 

+ 예고편에 시체 하나가 사라져서 라는 얘길하고, 성록콤비가 듣죠. "형만 아니었으면 그 아이는 살수 있었어. 왜그랬어!"하는 목소리도 들렸고요. 헐? ?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오형철이 범인인데 형이라고 거짓말하는거겠죠?

 

+ 오형철의 형이 정말 좀비라면 오형철은 일부러 못알아보는 척 하는걸까요? 왜? 모르는 척 하는걸 보면 형제 아니겠죠?

 

+ 설마 애아빠가 소리를 버린거고 그걸 무영이 데려다 키운거아니겠죠--;


 

+ 지난 예고편 보고 무영이 기억찾았는데 찐 재벌이었나 했는데 "혹시 나도 재벌?"ㅋㅋ하는 상상이었죠.ㅋㅋ 생닭상상이라니ㅋㅋㅋ

 

+ 호두를 다시 옥상에서 키우기로 했죠.ㅋㅋㅋ

 

+ 성록콤비는 산으로 몰래 그들을 쫓아가는데 조수는 멧돼지 잡은 김무영에게 반하고, 이성록은 질투나서 악플까지 남기죠ㅋㅋ

 

 

+무영이 안고 구해줬던 걸 회상하면서 좋아하는 선지. 선지의 러브라인 점점 나타나고 있죠ㅋㅋ BB크림 바른거에 반했었고, 게임하다가 좀비에 감정이입했고ㅋㅋ

 

+멧돼지에게서 뇌가 안나온걸 전화로 확인하는 형부. "이러다 곧 인간도 먹는거 아냐?"하죠. 좀비의 본성이 참다참다가 결국 이성잃는 걸까요?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특별출연: 허경환-오나미(기억상실증 부부 드라마ㅋㅋ)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좀비탐정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9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좀비탐정!

 

#좀비탐정 #드라마 #최진혁 #박주현 #좀비탐정리뷰 #좀비탐정6회 #줄거리 #정보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