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좀비탐정 5회: 좀비 믿는 공선지 인턴과 차형사(권화운) 김무영신분 의심시작! 털사모 노눈치, 샘해밍턴 특별출연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좀비탐정 5회: 좀비 믿는 공선지 인턴과 차형사(권화운) 김무영신분 의심시작! 털사모 노눈치, 샘해밍턴 특별출연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6. 14:52
반응형

 

 

좀비탐정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생닭 먹는걸 들킨

좀비 무영(최진혁 분)

 

5회에서는,

좀비란걸 알아채지만

무영을 믿고 조수가 되는

선지(박주현 분)가 나왔죠!

 

하지만 좀비의 정체는

점점 의심받기 시작했고요!

 

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좀비탐정

 

5회

줄거리 리뷰

 

 

 

# 무영=좀비란걸 알게되는 선지!

 

형부는 온 몸에 있던 핏줄은

부패한 시체에게 있는 흉터고,

좀비라고 하죠.

 

 

형부가 설명하는 좀비에 대해 듣고

맞아떨어지는 걸 확인하는 선지.

 좀비란걸 확신해요.

 

 

 

# 무서워하던 선지, 자신은 먹지않는 좀비를 믿게되고

 

선지는 신고할까 하다가

'하긴 좀비가 무섭냐

돈 없는 내 현실이 무섭지'하며

무장하고 돈받으러 탐정사무소에 가는데요.

 

돈을 받은 선지.

그런데 복통으로 쓰러져요.

"잡아먹지마요!"

선지는 무영이 잡아먹을까 경계하면서

정신을 잃죠.

 

+

선지는 급성 충수염.

수술 후 깨어나서

무영이 업고 뛰어준걸

알게되는 선지.

 

자신도, 강아지 호두도

안먹은걸 확인하고

그를 믿기 시작하는 듯 해요.

 

 

 

# 과거찾기 돕기 약속하며, 인턴이 되는 선지!

 

버스를 타고 떠나려는 무영에게

검문하던 경찰이

신분증을 보여달라 하고,

무영이 경찰에게 의심받을 때

나타나서 선지가 구해줍니다.

 

+

약속한 곱창을 먹으러 가는

선지와 무영.

 

"결함이 있는 인물들이

자기 자신을 괴물이라 생각하잖아요

그런데 그들은 누군가의 히어로거든요!"

 

 

선지는 과거 찾는거 도와줄테니

탐정 일하라고 합니다.

 

두 달 인턴하고 정직원하기로

약속하는 좀비와 선지.

 

+

좀비 이야기 터놓고 하다가

"허기가 지면 이성을 잃게 되거든"

말하는 무영.

 

차형사(권화운 분)

 

 

# "김무영 맞냐고!" 의심 시작하는 형사들

 

진짜 탐정이 되려

옷을 맞춰입는 무영.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죠.

 

그런데,

김무영 신원조회한 형사들.

차형사는 탐정사무소에 찾아옵니다.

 

"김무영 맞아요?

당신 진짜 김무영 맞냐고?" 

 

조수와 곱창사장

 

# 털사모 사진 본 성록콤비

 

 

한편 이성록 탐정은

조수한테 '닭육회'의 존재를 듣고

의심을 거두죠ㅋㅋㅋ

 

닭육회 사러갔더니

 정육점 사장은 김무영이 "털사모"라고

찐김무영의 사진을 성록콤비에게 보여주고,

이성록은 뭔가가 있다 느끼죠ㅋㅋ

(사진 보면서도 모르는데

이름은 탐정인게 웃겼뵤ㅋㅋ)

 

성록은 좀비의 얼굴을

반 가려보기도 합니다.ㅋㅋ

 

+

무영이 발로 찬 털사모 축구공이

가게 유리를 깨자

화나서 탐정사무소에 찾아간 곱창사장.

 

축구공 바람빼는 곱창사장에게

반하는 조수.ㅋㅋ

(이 러브라인 어떻게 될까요ㅋㅋㅋ)

 

 

 

 

 

+ 예고편에 최면 거는 모습 보였죠. 무당방울도 보이고. 뭔가 기억하고 원래 신분으로 돌아가는 김무영같았죠! 헐... '살아서 돌아온 지옥'이라는데 원래 신분이 지옥일까 궁금해졌어요.

 

+ 김무영 신분 설명 : 찐김무영은 살인범 산타로 추정되는 인물이 산에 버렸고, 좀비는 산에 있다가 찐김무영 죽는걸 보고 그의 신분증으로 탐정사무소로 내려온 거에요ㅋㅋ

 

 

+ 이성록 콤비가 닭육회때문에 정육점 갔는데 사장이 (샘해밍턴)ㅋㅋ 아들 윌리엄도 등장했죠ㅋㅋ

 

# 좀비에게 이입한 선지ㅋㅋ

+ 선지는 곱창사장에게 좀비춤 알바하고 생곱창 먹은거 위장이었다고 둘러대주고, 생곱창도 따로 주문해주죠ㅋㅋ

+ 그리고 좀비게임을 하다가 총을 못 쏘는 선지. 좀비에게 이입해버렸죠ㅠㅠㅋㅋㅋㅋ

 


 

+ 형부(안세하 분)의 좀비연기ㅋㅋㅋㅋㅋ 너무 잘해서 웃겼죠ㅋㅋㅋㅠㅠ

 

+ 교주가 좀비라고 경찰서에 말하지만ㅋㅋ 믿지않는 경찰들. 

 

+ 언니는 선지 데려가라면서 "차형사가 데리고 사는거 어때?"했죠. 차형사는 연적이기도 하고, 정체에 의심품는 사람이기도 해서 드라마 속 악역이 되는걸까요?

 

+

좀비의 숙명

무영은 선지에게

좀비가 된 이야기를 해주고 말하죠.

'나에겐 삶과 죽음이 늘 공존했어

어떤 것도 선택할 수 없었으니까'

낮,밤, 시간이 지나는 하늘에

좀비가 거꾸로 매달려있는 화면과 함께 나왔죠.

애처롭게 말이에요.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샘해밍턴, 윌리엄 특별출연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좀비탐정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9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좀비탐정!

 

#좀비탐정 #드라마 #최진혁 #박주현 #좀비탐정리뷰 #좀비탐정5회 #줄거리 #정보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