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좀비탐정 4회 : 단식원 윤주 구한 김무영x선지! 좀비간증코믹! 생닭먹방 들키지만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좀비탐정 4회 : 단식원 윤주 구한 김무영x선지! 좀비간증코믹! 생닭먹방 들키지만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6. 13:29
반응형

 

 

좀비탐정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단식원의 숨은 진실을 알게된

좀비 무영(최진혁 분)

 

4회에서는,

선지(박주현 분)가 무영을

간신히 설득하고

다시 윤주를 구하러 가는 이야기로 시작했는데

역시 중간중간 코믹한 장면이

웃음을 공급해줬죠

 

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좀비탐정

 

4회

줄거리 리뷰

 

 

 

 

# 온갖 방법으로 무영을 설득하는 선지

 

선지는 무영을 계속 설득하러 오죠.

확성기 쓰고, 창밖에 매달리고,

곱창냄새로 공격하고 등등.

 

"우리 이거 끝까지 파야돼요.

사이비가 엮여있어요.

..의뢰인 심정도 시작하셔야죠!"

 

결국 비비크림바르고 나오는 무영.

그런 무영에게 반하는 선지.

 

 

돈받으면 생닭-곱창 먹을 생각에

좋은 무영ㅋㅋ

 

 

 

# 단식원에 위장잠입하는 무영, 나오는데 실패!

 

선지가 김무영 탐정의 밀실을 찾아내고,

납품 직원으로 위장하는 좀비무영!

(킹스맨bgmㅋㅋ)

 

납품 업체 트럭이 단식원에 갈 때

들어가서 윤주를 데리고 나올 계획.

 

간신히 윤주를 기절시켜 나가려는 순간

위기에 빠지고,

무영은 나가는데 실패합니다.

 

 

 

# 감각없는 무영 본 회장의 제안!

 

약을 만드는 이상한 실험실을 발견한 좀비.

하지만 뒷통수 맞고 쓰러지죠.

 

깨어난 좀비는

자신을 감금한 곳에서

시체 냄새를 맡습니다.

"대체 여기서 뭔 짓거리들을 하는거야"

 

+

"어디에서도 보지못한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간증의 새방식을 찾는 중이던 회장은

교통사고 블랙박스를 통해

무영 몸에 의문을 가지게 되어 묻고,

무영은 "몸에 감각이 없습니다."둘러대요.

 

자신을 도와주면

김윤주를 내어주겠다하는 회장.

 

회장과 무영은 사람들을 속일 연습합니다.

 

 

 

# 윤주를 구하는 선지, 선지를 구하는 무영!

 

사이비 기도회에서

좀비 몸을 꺾고 때리면서

간증하려하는데

 

무영은 약속과 다르게

아픈척하며 쓰러집니다.

사람들이 당황하자

속으로 '찢었다!'하는 무영ㅋㅋ

 

무영이 늦게 일어나니

"이 분이 신주다 신이다!"

하는 사람들ㅋㅋㅋ

 

+

무영의 연락에 단식원에 잠입하는 선지.

선지는 윤주를 찾아내 데려나가고,

회장이 찌르자

선지를 구하려 껴안는 무영.

 

+

자신과 일하자고

끝까지 설득하는 교주에게

무영은 화가 나 잡아먹으려는 듯

이빨을 보이지만

"사장님 어딨어요"

선지의 말에 멈추죠.

 

+

경찰이 출동하고,

결국 체포되는 교주들.

엄마에게 돌아가는 윤주.

 

 

# 무영의 이상행동 목격하는 이성록-선지!

 

탐정사무소를 훔쳐보던 이성록은

무영이 생닭 먹는걸 보게됩니다.

 

 

게다가

치킨 사갖고 갔던 선지도

무영의 총구멍과 생닭을 발견하죠!

 

 

 

 

+

선지에게 일당은 주지만

앞으로 같이 일할 생각은

"없어! 절대! 네버!"하는 무영.

(과연)

 

+

선지가 친구와 의사를 통해 알아보니

단식원 다이어트 보조제는

환각증세가 일어나는 마약

제조하는 거였죠.

 

+

그런데 시체 냄새가 난다고 했는데

단식원에서 마약으로 죽은 사람을 버린걸까요?

아니면 그 약 개발하다가

다른 사건이 있을까요?

단식원에서 뭔가 다른 비밀도 있던걸까요?

 

 

+

선지가 위험할 때

무영은 가게 명함을 던져 공격하죠ㅋㅋㅋ

(진지한 표정이 웃음포인트ㅋㅋ

캡쳐만 보면 멋있는데ㅋㅋㅋ)

 

+ 콧수염 분장 휘릭 장면ㅋㅋ : 걸릴뻔했는데 시선 돌리면서 못볼 때 웃겼죠ㅋㅋ 간당간당하는거ㅋㅋ

 

+ 좀비가 사이비에서 간증 도와주는 상상이 재밌죠ㅋㅋ 결국 '신'이 된 것도ㅋㅋ

 

 

+ 윤주 설득 하다 못해 기절시켰는데, 기절시켜나가다가 비호감남에게 걸리고, 비호감남과 씨름하다가 결국 두 여자가 싸움나기도 했죠ㅋㅋ 첩보 속 코믹이 약간의 긴장감으로 더 웃음을 만들었던 것 같아요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곱창집 알바생으로 에이스 찬,준 사알짝 보였죠ㅋㅋ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좀비탐정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좀비탐정!

 

#좀비탐정 #드라마 #최진혁 #박주현 #좀비탐정리뷰 #좀비탐정4회 #정보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