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생활 4회 : 고경표 죽음조작 이유=에드워드xGK? 스파이리 흥신소-정윤경 안 서현! 김명현형사 이정환 조사시작!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사생활 4회 : 고경표 죽음조작 이유=에드워드xGK? 스파이리 흥신소-정윤경 안 서현! 김명현형사 이정환 조사시작!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16. 14:27
반응형

 

 

사생활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교통사고로 정환(고경표 분)이

죽었다는 걸 듣는 주은(서현 분)

 

4회에서는,

정환의 죽음을 확인하며 시작하지만

정환의 정체와 진실을 알기위해

주은은 발걸음을 옮겼죠!

 

이정환 죽음 조작에 대한

추측들도 생기게 되면서

흥미진진했는데요,

아래에 담았어요!

 

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

 

JTBC 사생활

 

4회

줄거리 리뷰

 

 

 

# DNA 일치하는 시신, 실화로 힘들어하는 주은

 

형사와 사체 확인하러 가는 주은.

까맣게 탄 시체를 보고

"정환씨가 아니에요"하지만

 

DNA 분석결과가 나온 뒤,

화장하고, 이정환 유골함이 보입니다.

 

+

결혼 후 남편 죽음으로

4억 아파트가 생기며

"3억 흥행했네"하는 친구 민정이지만

그 말을 듣지 못하고

주은은 힘겨워합니다.

 

"너 혹시 실화였니?"알아챈 친구에게

아닌 척하고 나가는 주은.

 

+

하지만

상견례 부모역 배우들을 찾아낸 주은.

정환이 예물을 가져갔고,

결혼식까지만 계약한걸 확인하고

배신감에 분노하는 주은.

 

 

 

# '보험금' 얘기에 정환의 흥신소 알게되는 주은!

 

건달들이 주은의 집에와서

이정환을 찾습니다.

보육원때부터 정환 친구라는 사채업자는

원금 500에 7천 달라하죠.

 

"정환이 보험 그거 제가 들어준 겁니다.

근데 수익자를 제수씨로 바꿔놨네요?

사람 감정은 그런데서 확 가는거거든"

 

이후 사망신고 하던 주은은

정환에게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걸 알게되고,

정환의 '스파이 흥신소'에 가게됩니다.

 

 

그런데 흥신소에서 마주치는

주은과 정복기.

 

주은은 정복기를 잡고 물을 때

고대리가 와서 "고객님"합니다.

도망가는 정복기.

 

+

주은은 고대리에게 묻다가

이정환이 실종된 흥신소 사장

본인인걸 눈치채요.

 

 

 

# 이정환=사기꾼 눈치채는 형사,

의심스런 브레이크 자국!

 

교통사고를 조사하는 김명현 형사.

 

이정환이 보육원 출신인데

가짜 부모가 있던 걸 알고

사기꾼인걸 눈치채고 의문을 갖고,

 

사생활에 대해 묻는 형사와

주은은 팽팽합니다.

"사기 당했단 생각 안드십니까?"

"가서 사고 원인이나 찾으세요"

 

+

정환의 사고현장에서 나온

멈췄다 가속한 브레이크 자국으로

보험회사는 시간끌거라 하지만

철저하게 수사해달라하는 주은.

 

+

정복기는

연락한 김명현 형사에 대해 알아보다가

이정환 사망을 알게되고,

에드워드가 죽였나 의심해요.

 

 

 

# 정윤경-에드워드에 대해 알게되는 주은!

 

훔친 열쇠로

흥신소 문을 따고 들어가는 주은.

스파이리(이정환)의 컴퓨터를 텁니다.

 

수많은 폴더들에서

정복기=정윤경인 것과,

그가 에드워드를 찾는걸 알아냅니다.

 

+

정복기에게 접근하는 주은.

"김재욱 찾고있지?"

정윤경 정체를 아는 주은에게

당황하는 정복기.

 

 

 

# 별장을 조사하는 주은, 도와주는 복면의 남자 정체는?

 

주은은 정환의 마지막 기록이 있는

'별장'의 조사를 시작합니다.

 

별장은 김재욱이 살고있는 곳.

몰래 잠입한 주은은 개에게 쫓기고

 

누군가 개를 멈춰세우면서

경호원이 주은을 놓치게 하는데

그는 정환입니다.

 

 

 

+ 5회 예고편에 에드워드의 무엇인가를 몰래 찾으려는 복면 정환(?)이 보였죠. 또 정복기가 주은에게 동업하자고 하고. 한손은 그걸 반대하는 것 같았죠!

 

 

+ 정환은 뭘하려고 죽은 척하고 그 산에 있던 걸까요? 에드워드를 잡아야 자신도 자유를 찾을 수 있어서 그런걸까요? 조폭들이 결혼식에 쫓아왔었죠. 아니면 GK에서 정환을 죽이는 것까지 계획을 한건데 정환이 그걸 안고 간신히 살아난거고 숨어살고있는걸까요 혹시? 그래서 GK에게 전세역전하려고 김재욱이 가진 무언가를 훔치려는 걸까요?

 

+ 정환x주은의 만남이 이제 천사소녀 네티마냥--; 본캐 숨기고 이뤄지게 될까요? 복면쓰고 ㅋㅋ

 

+ 여러가지 상상이 되면서 다음 이야기들이 궁금해져요~_~

 

+ 앞으로 정환-복기-주은 셋이서 에드워드를 잡는 내용이될까요? 생각해보면 주은아빠 보내버린 것도 정복기 몰래 작업한 에드워드가 한 짓인 것 같고요!

 

+ "이정환은 알았을까요, 차주은을?"이라고 묻는 형사였는데... 이정환은 중간에 알았을 것 같죠?? 잠깐 없어졌을 때? 아니면 처음부터 배우인거 알고 접근한 것? 아마 펍에서 본건 우연이었을 것 같고, USB주는 밥집에서 본 뒤에 배우인거 알지않았을까요? 밥집에서 처음엔 모른 척 했었던 정환이니까? ?

 


+

집을 본 엄마는 주은에게 말해요.

"혼인신고도 했겠다

이대로 사라지면 다 니소유 되잖아?"

하지만 뒤에선 한손에게

이정환 찾아주는거 도와주라하죠.

(설마 알고보니 한손이 이정환을

이미 찾아낸거 아니겠죠ㅋㅋ)

 

+

"전세 빼서 바로 입금해"

말하는 엄마.

그런데 월세 계약했다고 하는 부동산주인.

엄마에게 3개월 뒤에 갚겠다하는 주은.

이자는 먼저 달라는 엄마.

(미숙이 원래 모녀 사이에

돈계산 정확하게 하는 줄 알았는데

뒤에서 한손에게 부탁하는 걸 보니,

혹시 주은 정신 차리게 하려는 거였을까요?)

 


#웃음포인트

 

+ 딸 주은의 결혼-감방 얘길

현태에게 알리는 미숙.

다 너 때문이라고 뭐라하는데ㅋㅋ

교회사기때문에 감방가놓고

하느님에게 기도하는 현태에

빡치는 미숙ㅋㅋㅋ웃겼죠ㅋㅋ

현태 곧 출소하는데ㅋㅋ

주은을 좀 도와줄 수 있을까요ㅋㅋ

 

+

만오백원 자몽쥬스 사주는 김명현은

사심인 것 같죠.?ㅋㅋㅋ

 

+

주은과 혼인신고 한것도

죽은 것도 형사에게 듣는 고대리.

고대리vs주은 장면

아베마리아bgmㅋㅋㅋ나왔죠.

 

+ 이정환 컴 비번 찾던 주은ㅋㅋ

주은 생일,  첫만남 날도 아니고

트와이스 쯔위 생일로 해놓은거 발견ㅋㅋㅋ

 

+ 강아지 반전 웃겼죠ㅋㅋㅋ

별장에서 큰 개소리 나다가

작은 포메 등장ㅋㅋ

강아지 안다치게 하는 액션 장면ㅋㅋ

액션하는 옆에서 "빵"한채로

누워있는 강아지 넘 귀여웠죠ㅋㅋㅋ

이정환이 그 별장 옆에서

숨어있던게 오래되어

그 빵을 아는걸까요ㅋㅋㅋ

그래서 개가 짖지도 않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형사역(여자) 배우 악의꽃에서 봤죠! 사회복지사 여자.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사생활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9시30분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사생활'

 

#드라마 #사생활4회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명민 #사생활회차정보 #드라마사생활정보 #사생활리뷰 #사생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