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생활 10회: 정복기-김명현과 새 플랜 시작! 김재욱-이정환 재회! 유병준으로 국밥집 찾아낸 김효진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사생활 10회: 정복기-김명현과 새 플랜 시작! 김재욱-이정환 재회! 유병준으로 국밥집 찾아낸 김효진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1. 5. 22:39
반응형

 

 

사생활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죽은 줄 안 남편 정환(고경표 분)을

마주치게 된 주은(서현 분)

 

10회에서는

김재욱-이정환이

결국 다시 만나면서 시작했죠.

 

또 새로운 플랜을 시작하는데

정복기도, 김명현형사도

함께하기로 했고요!

 

정복기는 킹메이커인 에드워드에 대해

파 나가면서 흥미진진했어요.

 

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 윤재원

 

JTBC 사생활

 

10회

줄거리 리뷰

 

 

 

# "이제 다 우리 선을 넘은거다"

 

함정인지 모르고 엄마에게 가던 주은은

엄마가 소주병 던져 알려 도망치고,

한손이 구해주죠.

 

"앞으로 이정환 절대 만나지마."

걱정하는 엄마.

 

 

+

"내가 미끼였어.

죽은 정환씨 밖으로 다시 나오게 할."

알아채는 주은.

 

"이제 우리 다 선을 넘은거다"하는 한손.

 

주은-정환은

만나면 목숨이 위험해지는 사이가

되어버렸죠ㅠㅠ

 

 

 

# 김재욱-산 정환과 재회!

 

유미영 차가 사무실 앞에 있다는 말에

주은이 블랙박스 뒤지러갈까봐

달려가는 정환.

 

덫을 놓고 통화 엿들으며 기다리던 김재욱.

 

김재욱이 이정환과 대면합니다.

 

정윤경-장부 빼돌린걸 안다며

김재욱은 말해요.

"왜 그렇게 역동적으로 변했을까 와이?

사기꾼을 만난 것이 터닝포인트가 됐다는거지!"

 

정환은 야망때문이 아니었다 답합니다.

"삐. 틀리셨네요.

그 장부 .... 나라면 더 좋은 쪽으로 사용할 수 있을텐데 틀림없이. 하는 생각"

 

 

장부 돌려놓으라면서, 비비안의 복수라면서

김재욱은 수하들에게 이정환을 공격하게 하고,

도끼를 듭니다.

 

그 때 지켜보던 한손이 결국 등장하죠.

(크~_~ 한손 멋있죠ㅋㅋ)

 

살아난 정환. 간호하는 주은.

 

 

# 새 플랜 시작하는 손-복기-정환-주은,

김명현 포섭하는 주은

 

정복기에게 USB 넘기는 한손.

블랙박스의 에드워드 모습을 보여줍니다.

 

한손, 정복기와

이정환, 주은이 플랜을 공유하게 됩니다.

 

 

 

+

김명현 형사와 만나 묻는 주은

"내가 왜 산업스파이가 된거죠?

외압있었죠?"

주은은 형사를 자극하면서

아닌거 알면서 체포할거냐 묻습니다.

 

김명현을 작전에 끌어들이려는 듯한 주은.

 

김명현은 이정환 사고조작을

부검의에게 확인하고,

또 외압받은 형사에게 도청기 달아 확인한

"같이 하죠" 답합니다.

 

 

 

# 한 남자를 잡는 김재욱

 

PC방에 간 김재욱.

 한 남자를 잡습니다.

 

(누굴까요..? 상대 의원실에 있는 사람?)

 

 

 

# 박충섭-권혁장 연결고리 알아낸 정환

 

이정환은 불륜사진으로 박충섭을 불러냅니다.

건달들이 박충섭이 쫓지만

정환은 박충섭에게 전화해 도망치게 돕죠.

 

이정환은 유혹전문배우 붙였단 사실을 털어놓습니다.

 

박충섭이 권혁장 의원 사람이란 걸 듣자,

스토리를 알아채는 정환.

 

 

# 국밥집을 찾아낸 정복기

 

에드워드가 킹 메이커 란걸 듣고

'유병준'에 대해 찾아보는 정복기.

 

+

이후 국밥전단지를 보고,

한 기억이 떠오르죠.

과거 부엌에서 국밥을 하고있던 에드워드.

 

아버지가 국밥집 했다고 말했던

에드워드를 떠올립니다.

'욱이네 국밥?'

 

+

정복기는 국세청 남자에게 작업하고,

국밥집을 찾아내죠.

'김우직'이란 이름의 국밥집.

 

국밥집 앞까지 간 정복기.

 

 

 

 

+11회 예고에 투자하러 가는 차주은. 형사를 속이죠.

에드워드가 잡은 그 남자 빼돌리는 주은도 보이고.

 

+

주은은 알바하는 아빠를 만나게 되죠.

"아빠가 발전적인 일을 했음 좋겠어

그게 무슨 일이든." 말하죠.

그런데

주은이네 아빠 사기꾼 경력 엄청 잘 사용하죠 ㅋㅋㅋ

홀서빙 주문 잘받죠ㅋㅋㅋ

 

+ 김재욱 효과음 땡 넘 무섭ㅋㅋ

 

+ 주은이엄마가 자기만 살려고하는줄알았는데

다행히도ㅋㅋ 소주병을 문 밖으로 던져 위험을 알렸죠.

 

+구하러 왔다가 칼에 맞는 한손.

(하지만 배에서 나오는 책ㅋㅋㅋㅋ)

 

+

정복기의 사랑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도 생각할 수 있겠더라고요ㅋㅋ

정복기가 에드워드를 찾으면서

정환이 위험에 처하기도 한 것같아서

(결국 장부 훔친게 문제였지만ㅋㅋ)

 

+

결백했던 정환ㅋㅋㅋ

: 패물은 안마의자에 숨겼고.

주은이 준 돈은 은행에 맡겼고.

월세 계약한건

GK그림자들은 원래 그렇다고ㅋㅋㅋ

 

+

사랑하긴 했냐 묻는 정환. 답...?

 

+

정복기 기사가 친오빠였군요ㅋㅋㅋ 경운기태워주던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사생활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9시30분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사생활'

 

#드라마 #사생활10회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 #사생활회차정보 #드라마사생활정보 #사생활리뷰 #사생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