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도도솔솔라라솔 12회: 공부이별 이재욱, 고아라-김주헌 급결혼 엔딩? 승기x하영 사업 추측?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도도솔솔라라솔 12회: 공부이별 이재욱, 고아라-김주헌 급결혼 엔딩? 승기x하영 사업 추측?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1. 13. 01:50
반응형

 

 

도도솔솔라라솔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사랑의 기쁨과 함께

은포에 돌아온 준(이재욱 분)

 

12회에서는

라라(고아라 분)와 재회하고

거짓에 대해 털어놓고 나서

제자를 찾아가는 준이 나왔지만

엔딩에 급반전 스토리가 보였죠!

 

극본 오지영

연출 김민경 구성준

 

KBS 도도솔솔라라솔

 

12회

줄거리 리뷰

 

 

 

# 진짜 선우준에 대해 얘기하는 라라준

 

다시 만난 준과 라라는

진짜 준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준은 죽은 친구 지훈이 얘기도 하죠.

죄책감이 있는 준에게

니 잘못 아니라 위로하는 라라.

 

친구 지훈이처럼 예식장에서 안녕한 뒤

사고에서 라라가 죽을까봐

두려웠다하는 준.

그러자 라라는 말해요.

"나 보면서 그 날의 아픔 극복해봐"

 

+

라라는 졸업연주 때 준의 눈빛이 기억난다고

왜그랬냐 묻고,

졸업했다고 피아노를 쉰다고 한 말에

준이는 그렇게 봤다고 하죠.

 

 

# 집에 돌아가 공부 시작하는 준

 

병원에 있다가 준엄마한테 들킨 승기.

승기 편들어주는 하영이.

준이가 엄마에게 직접 간다고 전화해서 구합니다.

 

돌아가는 준.

 

+

라라와 정리한 뒤

돌아간 준은 공부를 시작하죠.

 

의대가 아니라 수학과 간다고 한 준.

선생은 나중에 설득한다해요.

 

 

 

# 헤어지란 준엄마에, 바로 수긍 라라

 

자전거 타다 다친 라라.

부모님과 저녁약속 있는데 라라에게 간 준.

 

이후 준엄마는 라라에게 연락하고,

이꿈모는 라라 방어하러 간다고 계획하죠

(방어상상 웃겼죠ㅋㅋㅋㅋㅋ)

 

+

그런데 엄마 말에 그냥 그렇게하겠다고

받아들이는 라라.

 

시험관으로 간신히 얻었다는 준이 얘기에

이꿈모도 끄덕끄덕.

또 반대로 라라가 돈봉투를 내밀죠.

 

 

 

# 이별하는 라라준과, 은석의 고백

 

준이와 데이트하는 라라.

 

데이트하다가 편지를 놓고 사라진 라라

니가 해야할 일들을 먼저 해내고,

다시 만나자하는 이별 편지에

눈물을 흘리는 준.

 

+

도도솔솔라라솔에게 이별했다 털어놓는 라라

폰을 보다가 나오는 은석.

 

 

은석은 고백합니다.

번아웃에 빠져있을 때

라라의 졸업연주를 봤고,

병원에서 다시 만났을 때도

자신이 라라로 인해 웃게됐다고요.

"늘 응원하고 있어요"하며 힘내라해요.

 

꽃을 주는 은석.

꽃말은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

 

라라는 은석이 도도솔솔라라솔인거

알고있었다고 말해요.

 

 

 

# 라라-은석 결혼식 사진에 달려가는 준!

 

6개월 후,

인별에서 은석과 라라의

결혼식 사진을 본 방정남

 

그 말을 듣고 달려가는 준.

 

(헐...?????

진짜 결혼이었을까요??아니겠죠?

축혼행진곡 연주를 위한 예습???

아니면 승기-하영이 사업을 위해서

뭔가 연기해준 것??

뭘까요?

하영이가 미용하고,

승기가 웨딩비디오 만드는

(승기는 유튜버니까 ㅋㅋ)

승기x하영의 사업이고,

라라-은석이 샘플찍어준 것같죠?ㅋㅋ)

 

 

 

+ 예고편에 라라와 준이 사이가 좋은 목소리가 좋게 들린걸 보아 찐결혼은 아니었겠죠?

+ 또 예고편에 선우준에게 한 여자가 나타났죠ㅋㅋㅋ

 

+

라라와 준은 5살차이였...

라라는 준이 입맞추려하자 피했죠ㅋㅋㅠㅠ

키가 더 커야된다 말했는데ㅋㅋ

나이차이때문이겠죠ㅋㅋ

 

+ 준이와 라라의 재회는 몇살에 이뤄질까도 궁금ㅋㅋ

 그냥 20-25살에 재회할까요?

아니면 말한대로 40-45살?ㅋㅋ

 

+ 라라가 아빠돈 들고 튄 비서에게 복수하게될까요?

복수 못하겠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준에게 나타난 여자 (CLC 권은빈. 프로듀스101 출연)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도도솔솔라라솔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KBS 21:30에 본방송하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줄거리뷰 글이에요!

 

#도도솔솔라라솔 #드라마 #고아라 #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12회 #도도솔솔라라솔줄거리 #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