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산후조리원 5회: 의심스런 외박 윤박 반전! 외출들킨 박하선 보드폭소+ 택배맨과? 루다남친 등장! 제3의성 고민 엄지원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산후조리원 5회: 의심스런 외박 윤박 반전! 외출들킨 박하선 보드폭소+ 택배맨과? 루다남친 등장! 제3의성 고민 엄지원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1. 16. 23:04
반응형

 

 

산후조리원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젖병 바꿔놓는 누군가가 보였었죠.

 

5회에서는

아이를 낳은 뒤

더 이상 여자가 아닌가

고민하는 현진이 비췄어요.

 

극본 김지수 최윤희 윤수민
연출 박수원 조은솔

 

산후조리원

 

5회

줄거리 리뷰

 

 

 

# 젖몸살 & 바람 얘기에,

남편이 걱정되기 시작하는 현진

 

젖 몸살인 현진,

마사지로 풀어주는 원장,

그 모습을 보는 남편.

 

'이 동물적인 모습은

가장 보여주고 싶지않은 사람에게

가장 자주 들켰다

난 그렇게 수치심을 잃어버린채

제 3의 성이 되어가고 있었다'

 

+

게다가,

 

남편이 이 시기에 바람이 난다고,

부모로 사느냐 부부로 사느냐

이 시기가 터닝포인트라고

  조리원의 맘들의 얘기를 듣게 된

현진은 고민에 빠지게 되죠.

 

+

남편의 행동들도

의심스럽게 보입니다.

 

남편한테 영화보러 가자하는데 뿌리치고

또 의사가 6주 후부터 부부관계하라니,

남편은 몰래 웃고,

'희원'에게 오는 전화를 안받는 남편.

 

현진은 이제 자신이 여자가 아닌가

하는 고민들이 계속됩니다.

 

게다가 성수씨 아버지 상이라

오늘은 못올것같다는 남편인데

멀쩡한 성수의 카톡상메가 보이죠.

 

 

 

# 청혼을 거절하는 미혼모 루다

 

원장-이루다 관계가 밝혀지죠. 

조리원에 나타난 냄새나는 장발 거지.

 

그를 보고 다들 놀라는데

"제 아들입니다"하는 원장.

"제 남친인데요"하는 루다

ㅋㅋㅋㅋㅋㅋ

like 시어머니 사이.

 

+

루다는 당당하게 "미.혼.모" 얘기하고,

못와서 미안하다는 남친에게 말해됴.

"니가 하고싶은 일 하는게 훨씬 중요해"

(남친은 의료봉사 간거였죠)

 

거지에서 훈남 의대생으로 변신해

이벤트를 준비한 남친.

결혼하자고 반지를 내밀어요.

 

하지만 반지 끼지않는 루다.

"나 결혼 안 해."

 

 

+

루다는 현진에게 결혼하니까 좋냐고 묻고,

현진은 루다 마음대로 하라합니다.

 

"언니가 처음인거 알아요?

내 마음 물어봐준거.

애기가 생긴 사이엔

더 이상 마음이 필요없나봐요"

 

 

 

# 남편과 외출한단 거짓말 들킨 사랑맘

 

사랑엄마는 생일이라며

남편과 밖에서 본다하고 외출합니다.

다른 엄마들은 부러워하는데

사실 어린이집에 애들 떄문에 사과하러 간 것.

 

실제로 사랑맘 남편은 전화해서

소문 단속 잘했는지.

사진 올렸는지만 묻죠.

 

+

현진에게 "엄청 핫한 곳"가자는 루다.

그런데 호버보드타고 나타나는 사랑맘

ㅋㅋㅋㅋ

 

숨기고 싶은 모습 들킨 사랑맘.

"우리도 처음엔 참 좋았는데" 얘길하죠.

 

은정을 3시간 보려고

미국에서 14시간 비행기 타고왔던 남편이야기.

 

 

 

 

# 현진, 외박 남편에게 전화했더니....?

 

애낳으면 '당연히 달라지는거'란 말에

화가 난 현진은

외박한다했던 남편에게 전화해버립니다.

 

'나는 엄마였지만

여전히 여자였고,

사랑받고 싶었으니까'

 

그런데 남편이 응급수술 중이란 말을 들어요.

 

'들키고 싶지 않은 모습'을 들켰다는 남편.

남편은 항문외과에 갔던거였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내를 뿌리친 이유도 아파서고ㅋㅋㅋ

폰으로 항문외과 검색하고 있던거고ㅋㅋㅋ

부부관계 얘기에 웃은 이유도

"6주나 더 참으라고?"

란 생각을 했었다는 남편이라고.

 

이후 남편도 산복입고 있죠ㅋㅋㅋㅋ

 

 

 

# 택배맨에게 위로를 받는 사랑맘

 

루다에게 결혼하자 다시 묻는 남친 우석.

 

'우리는 모두 터닝 포인트 앞에 서있었고,

결정을 할 때가 왔다'

 

엄마가 알려줬다며

수표 든 봉투를 내미는 사랑맘 남편.

그 때 사랑맘에게 상자가 도착하죠.

택배맨 경훈이 보낸 선물상자.

립스틱이 들어있어요.

 

 

 

과거에 사랑맘네 택배 배달왔다가

애들이랑 놀아주던 택배맨은

생일 꽃배달을 보고,

생일축하노래를 쳐줬었어요.

 

'나에게 조용한 위로를 건네주던 그 사람'

 

(사랑맘이 터닝포인트라면

어떤 선택을 하게될까요?)

 

 

 

 

 

+ 예고편에 알렉스 vs 현진, 현진vs은정도 보이고,

택배맨을 사랑이아빠가 발견하는 것도 보였죠!

베이비시터 중에 대단한 사람이 온다던데...??

 

+

엔딩에 알렉스가 이사가 되고,

현진이 하던 일들을 하게된다고하죠.

현진에게 '이사'라며 연락하는 알렉스고요.

알렉스 역 배우 누굴까요?

예고 속 목소리가 여자같았죠?

알렉스때문에 현진은 복귀를 선택할지 육아할지 선택을 하게되는것일까요?

 

+

딱풀이 유축병일을 안 원장.

한 방으로 전화하고,

유아용품이 널부러져있는 방의

검은 옷의 누군가가

태아 사진을 뒤져보고 있었죠.

뭘까요??

혹시 이 검은 옷 사람이

새로오는 베이비시터 마스터?

 

+

루다의 한마디

"왜 그 이유를 여자한테서 찾아요?

이상하잖아요.

남편이 바람을 펴도

긴장을 놓친 여자잘못이라 생각하는게"

 

사랑맘 남편은 어떤 노력을 하냐

루다가 물을 때,

사랑맘에게 도착한 신형 차였는데...

(사실은 광고용이었죠)

남편이 노력안해서 사랑맘은 결국 바람날까요?

 

+

분유마다 비교해 적어놓는 루나.

나름 꼼꼼했죠?

 

+

젖몸살 통증 = 양쪽 가슴으로 떨어지는 유성 꿈이라니ㅋㅋㅋ

 

+ 항문수술장면 배경음악 거룩톤 웃겼죠ㅋㅋㅋㅋ

 

+ 젖몸살 박터지는 속에 "졌지만 잘싸웠다"ㅋㅋㅋㅋㅋㅋ

 

+(현진이 루다남자친구 거지인줄 알고 원장, 루다한테 욕하다 탈룰라인거 알고 두 번이나 태도 변화하는거 웃겼죠ㅋㅋㅋ)

 

+ 사랑맘 보드타고 나타날때ㅋㅋㅋㅋㅋ(포즈는 더웃겼죠ㅋㅋㅋ)ㅋㅋㅋㅋ

+ 사랑맘 보드 포즈가 이번 회에서 가장 웃음을 줬어요ㅋㅋㅋ 흩날리는 쉬폰옷과 그 움직임도ㅋㅋㅋ

+ 사랑맘 나타날 때가 현진이 야외에서 치맥도, 방탈출까페도 다 안된다고 하고, 루다가 애 낳은 사람들은 뭘할 수 있냐 물을 때인 타이밍인것도 웃기도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소향 - Beautiful destiny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산후조리원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9시1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산후조리원

 

#드라마산후조리원 #산후조리원5회 #산후조리원줄거리 #산후조리원리뷰 #엄지원 #박하선 #윤박 #장혜진 #최리 #문화 #출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