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신강림 10회: 세연죽음진실과 수호충격돌! 존무 절친의 흑화, 박유나! 문가영과 오해곱배기 차은우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여신강림 10회: 세연죽음진실과 수호충격돌! 존무 절친의 흑화, 박유나! 문가영과 오해곱배기 차은우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1. 15. 01:46
반응형

 

 

여신강림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수호(차은우 분)와 집데이트하는 

주경(문가영 분)을 본 아빠

 

10회에서는,

주경-아빠가

엄마한테 서로 비밀로 하기로 하고
같이 집에 돌아가면서 시작했어요.

 

하지만 비밀고백할 타이밍을 뺐기며

주경-수호에게 생겨나게되는 오해는

한번 두번 곱배기로 더욱 불어나게 됐죠.

 

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박지현

 

여신강림

 

10회

줄거리 리뷰

 

 

수진(박유나 분)

 

# 주경에게서 고백타이밍을 가로챈 수진!

 

주경이 수호와의 사이를

수진에게 고백하려할 때

"나 사실 아빠가 때려. 화나면"하면서

수진은 말을 가로채고

수호를 좋아한다 먼저 말해버립니다.

 

수진에게 말할경우

최악의 상상들을 하는 주경.ㅋㅋㅋ

(수호가 수진에게 갈아타는\

상상+막장 BGM 웃겼죠ㅋㅋ)

 

이후 주경은 어찌할줄 몰라합니다.

 

변명하고 피하는 주경에게

만화방에서 죽 챙겨주는 수호.

 

주경(문가영 분)

 

+

수진은 같이 쇼핑하자 주경을 불러서

수호가 자신을 구해준 얘기도,

수호 선물 산다고,

수호에게 고백할까도 말하죠.

그 앞에서 아무 말 못하는 주경.

 

주경과 커플 머리끈을 나누는 수진.

 

(우정으로 주경 묶어놓을

수진의 의도적인 행동이었을까요?

우정머리끈이 이렇게 무서운거였다니ㅠㅠ)

 

 

 

# 주경의 연애상담 듣는 서준

 

카페알바 같이하는 서준-주경.

머리묶는 주경에게 설레는 서준.

주경 표정이 안좋으니

"그럴거면 헤어져!"하며 진심이 보이죠.

 

알바끝난 주경과 버스에 같이 탄 서준.

주경은 연애상담을 친구인척 합니다.

 

사랑과 우정 고민을 얘기하는 주경이

서준을 찔리게 하기도 하는데,

서준은 수진얘기인걸 눈치채고

주경한테 우정 다지라하죠.

 

(서준은 헤어지길 원하는 속마음과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 같이 있는 듯 하죠?)

 

서준의 신발끈 묶어주는 주경.

 

 

# 수호vs서준 주경집에서의 2대결!

 

만두 대결 장면 웃겼죠ㅋㅋ

 

주경엄마와 길에서 만나서

주경 집에 같이가는 서준인데,

아빠가 데려와서 집에 와있는 수호.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족들과 만두 빚는 수호-서준인데

만두 더 잘 빚는 사람한테

한표 쏜다는 주경엄마 말에

만두대결이 시작됐죠ㅋㅋㅋ

 

+

둘은 방에서 싸우는데

"애 심란하게 해서

나한테 연애상담하게 하지말라고.

치고 들어가고 싶어지니까"

하는 서준 말에

둘은 싸우다 거실에 굴러떨어지고

 

주경엄마한테

사랑한다 발톱깎아주기 당했죠ㅋㅋ

 

 

 

# 두 사진과, 오해가 커지는 주경-수호

 

등교한 주경에게 애들이

진짜 커플이냐고 묻습니다.

서준-주경이 모델로 찍은게

커플사진이라고 터진것.

 

해명하는 주경. 안믿는 애들.

 

수호는 사진일로 결국 폭발해

주경을 불러 물어요.

사진도 카페알바도 왜 말안했냐고요.

 

반면 주경은

수호랑 약속있다하는 수진의 말에

수진과의 관계를 물으며 화가나죠.

 

+

늦은 시간에 수호의 집에 가는 수진.

주경에게 걸려 온

수호폰의 전화를 받아 끊죠.

 

이후 수진이 sns에 올린

수호 집사진을 보게되는 주경.

 

 

수호는 수진에게

"나 여자친구 생겼어"하며 가라고 하는데

수호에게 아무렇지않은척 하지만

사실 표정 굳는 수진이 비추죠.

(사귀는거 계속 모른척할거같죠ㅠ)

 

 

 

# 어긋남 곱배기가 되는 주경-수호

 

주경과 화해하려는 듯

알바하는 카페에 온 수호.

하지만 주경-서준이 함께 있어서

오해할 상황을 또 보죠.

 

수호는 주경에게

숨기는 거 싫어졌다며

애들한테 사귀는거 말하자고하고,

알바도 그만두라합니다.

"내가 사귀는거 말하기 어렵고,

알바도 못그만둔다고 하면

어떻게 되는건데?"

가버리는 주경.

 

풀지못한 두 사람.

 

 

 

 

# 세연 죽음의 진실 들어버린 수호, 교통사고!

 

레오 곡이 표절당해서

블랙소울 데뷔곡이 된걸

알게되는 희경.

희경은 윗선에 따지지만

윗선은 들은 체 안해요.

 

결국 블랙소울이 데뷔하게 되고,

노래가 발표됩니다.

곡을 뻈은걸 바로잡으라고

대표에게 따지러 간 희경.

 

여배우랑 대표가 찍힌 사진 덮으려고

세연이 학폭 터뜨린걸 물어요.

 

그런데 표절한 노래를 듣자마자

회사에 달려왔다가

희경의 얘기를 다 들어버린 수호.

(어케ㅠㅠ)

 

(아빠 스캔들 덮으려고

친구 논란터지고

친구가 그런 대표한테 부탁하다가

결국 목숨 스스로 끊은걸

수호가 알게된거죠ㅠㅠ)

 

달려나가는 수호와

그를 쫓아가던 서준은

함께 교통사고가 납니다.

 

(충격돌수호엔딩됐죠ㅠㅠ

마음 충격에 신체 충돌까지 당한 수호)

 

 

 

 

+ 예고편에 수호병실 옆에서 지켜보는 주경. 그를 보는 서준이네요.

 

 

수호x주경 안아주는걸 본 수진은

또 주경이 전에 있던 학교에서

전학온애를 소개시켜주는데....

 

(하ㅠㅠ 수진 흑화ㅠㅠ

착했다가 나빠지는것이

절친이었다가 등을 돌린것이

더 상처주고 더 화나죠ㅠ.....ㅠ...너무해

 

그리고 절친이었다가 돌아선것은

가장 잘 아는 사이,

가장 비밀스런 약점-단점까지 나누던 사이라

수진의 흑화가 더 무섭기도 하고요.

 

그나저나 주경은 전 학교에서도

나름 단짝친구에게 배신당했는데 또..)

 

예고에 게다가 주경 과거사진 밝혀지는 듯 했죠.

이번회에 한서준한테 팔찌 주러온 여자애는

'임주경'에 대해 물었었죠.

이름 확인한것이겠죠....?

 

 

# 10회 설렘 장면들 이야기

자기전 전화통화하는 주경x수호 나왔죠

먼저 끊으라고하고 보고싶다하고ㅋㅋㅋ

발바닥 까닥까닥하고ㅋㅋ

 

또 수호의 '그러니까 같이 가도돼'

귓속말 설렘포인트였는데

 

또 주경의 방에 온 수호는

서준과의 일 물어보더니

다 듣곤 쓰담쓰담하죠.

어릴적 사진 갖고 싸우다가 침대에 쓰러져

둘이 마주보기도 했고요.

(달달한 오프닝....중간까지 달달했는데...ㅜ)

 

 

+

준우 풀어주려고 학교 찾아가는 희경.

힘든일생기면 같이 아프자고하고

다 얘기하겠다는 희경.

이후 아예 tmi 통화해죠ㅋㅋ

이번회에도 주경과 희경은 반대였죠ㅋㅋ

 

 

+주경 어릴적 사진을 보고

그 여자아이가 주경임을 확인한 수호였죠.

같은 사람이라고 알고있는게 아니었군요~_~

 

 

#

주영의 만화같은 장면들 귀여웠죠ㅋㅋㅋ

 

고운이때문에

만화방가고싶어 안달난 주영ㅋㅋ

19금 만화책 골라오고.ㅋㅋ

주영이 싫은이유 대라니 정말 대는 고운ㅋㅋㅋ

 

오빠 한서준이 오자,

남친인줄 알게되는 주영 실성하고ㅋㅋ

서준이 고운 남친인줄 알고

집에왔을 때 수호편 들어주는 주영ㅋㅋㅋㅋㅋ

또 무거운거 들어주다가 방귀나왔죠ㅋㅋㅋ

말투와 포즈들(?) 웃겼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세연노래, 10회엔딩노래 : 찬희-그리움 공개!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여신강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10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10회줄거리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여신강림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