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신강림 11회: 이주헌-정세연 진실? 용파고 주혜민 전학x수진 콜라보? 화해 수호x서준! 병원스킨십3타 차은우x문가영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여신강림 11회: 이주헌-정세연 진실? 용파고 주혜민 전학x수진 콜라보? 화해 수호x서준! 병원스킨십3타 차은우x문가영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1. 21. 02:46
반응형

 

 

여신강림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세연 사건의 진실을 듣게된

수호(차은우 분)가

교통사고까지 당했죠.

 

11회에서는

병원에서 화해하는 수호와 주경(문가영 분),

수호와 서준(황인엽 분)도 보였는데,

주인공 셋이 화해했지만

그림자가 지는 곳도 있었습니다.

그림자에게 한 전학생이 더해져

무서운 콜라보를 예상하게 했고요.

 

 

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박지현

 

여신강림

 

11회

줄거리 리뷰

 

 

 

# 레오의 정체와, 스캔들의 진실?

 

과거가 보이죠.

세연 데뷔를 축하하던 친구, 수호-서준.

수호에게 레오 이름을 지어줬던 세연과,

레오가 만든 노래로

서준에게 듀엣하자했던 세연.

 

그리고 세연이 죽던 날.

세연이 수호 집에 찾아갔지만

그 때 수호는 집에 없었고,

이후 아빠 스폰 루머에 복잡해서

수호는 세연의 연락 안받고,

학폭루머에 시달리다

결국 목숨을 끊은 세연이었죠.

 

수호아빠(정준호 분)

 

+

사실 수호아빠의 스캔들 진실은

같은 건물에 사는 여자 데려다주다 찍힌거고,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게다가 열애설 덮으려고 기사쓴건

세연의 소문을 듣고

회사 직원이 혼자 벌인 일이었죠.

 

(엄마 죽던 날 밤에

수호가 아빠와 여자를 본 것도

오해일 것 같죠?)

 

 

 

 

# 수호와 화해하는 주경 그리고 서준.

 

언니에게서 수호의 교통사고 소식을

늦게 듣고 병원으로 달려가는 주경.

 

병실에서 울던 주경은

옆 자리 서준한테 쌩얼 들킬 뻔하고,

수호가 사촌누나라고 둘러대줍니다.

 

화냈던걸 서로 사과하는 주경과 수호.

 

+

수호와 서준도

병실 함께 쓰면서

화해하게 됐죠.

 

다친 서준-다리다친 수호는

볼일볼 때 밥먹을 때

서로 도와줘야하기도 했고,

 

 병원에 온 서준엄마는

절친이었던 적 얘길 묻고,

수호가 병문안 왔던 비밀도 말하죠.

 

그에 더해 서준은

세연 죽었을 때 수호의 일을 알고,

자신이 수호를

오해한 거라는 걸 알게됐죠.

 

 

 

 

# 전학생 주혜민을 눈치챈 수진

 

(주경이 다니던) 용파고에서

전학생 주혜민이 온걸

교무실에서 알게되는 수진.

 

전학교 일진들은 주혜민에게

한서준과 임주경이 사귀는지

알아보라 시킵니다.

 

주경을 몰래찍는 주혜민

그 모습을 본 수진.

 

(수진이 어떤 짓을 벌이게될까요?)

(둘 다 주경이 절친이었는데...)

 

 

 

# 아들=레오 알고, 사퇴하는 이주헌

 

병실에서 아빠와 싸우는 수호.

싸우다가 수호는 쓰러집니다.

공황발작.

 

이후 서준은 수호아빠에게 말해요.

"레오, 이수호에요."

 

다음 날, 수호아빠 배우 이주헌이

표절 밝히고,

엔터대표 사퇴하는 뉴스가 뜹니다.

 

 

 

# 주경-수호의 키스 본 수진

 

결국 주경은 수진에게 달려가

수호와 사귄다 고백했고,

 

수진은 자신이 정리하겠다며 응원하지만,

등 뒤엔 선득한 얼굴 드러났죠.

 

다음 날에도, 수진은 평소와 같다가도

수호가 다쳤다는 말에 급발진하고,

이후 수호 병실에 꾸미고 혼자 가고요.

 

+

수호아빠 은퇴뉴스가 뜬 뒤

달려간 수진은

먼저 와서 수호를 안아주는 주경,

입맞추는 두 사람을 보게됩니다.

 

(주경의 마지막 이성의 끈이

끊어졌겠죠?ㅠㅠ)

 

 

 

# 준우여친=주경언니, 알게되는 안경선생!

 

주경이한테 데이트 들킬까봐

케잌에 얼굴 묻는 준우ㅋㅋㅋ였죠.

 

(준우는 선생님인데

여친여동생만 따로 편애한다고

혹시라도 말 나올까봐 숨는거였죠.)

 

하지만 준우여친=주경언니

사실을 알게되는 핑크 안경선생!

 

+

준우한테, 희경한테 맞선보라는

아줌마가 나와서

맞선보라는 말 듣자

서로 질투하기도 했죠.ㅋㅋㅋ

이상형으로 준우 얘길하는 희경이고ㅋㅋ

 

 

 

 

 

+ 예고편에 힘들어하는 수호와, 위로하는 주경과,

sns 뒤집어놓은 주경.

주경에게 용파고전학생을 소개시키는 수진.

학교에 민낯으로 서있는 주경...등이 보였어요.

헐...

 

 

 

# 주영부자

이번 회에도 주영부자가 감초역할해줬죠 ㅋㅋ

 

수호 병원에 반찬 배달갔다가

단추에 머리껴서 붙어있는 주경-수호를 본 주영은

"키스갈겨"외치고 가고ㅋㅋㅋㅋ

(+독특한 제스춰와 함께ㅋㅋㅋ)

또 주영은 큰누나 벽밀뽀뽀도 봤죠ㅋㅋ

 

(샵 명함 나눠주러ㅋㅋㅋ) 문센 간 주경아빠는 

사기꾼 콜롬버스박 마주치고,

결국 또 택시비만 날리고 와서 부인한테 혼나죠.

 

# 맞춰진 3각 진실

고운이 오빠라고 부르는걸 보는 주영. (친오빠 알게됐죠ㅋㅋ)

주영이 집적대는걸 알고, 오리걸음시키는 서준.

주영이 주경 동생인걸 알게되는 고운ㅋㅋ

시청자는 다 알고있었지만

서로는 모르던 관계의 3각진실을 서로 알게됐죠ㅋㅋ

 

 

 

#주경x수호 3타스킨십 장면은

주경 머리가 수호 단추에 걸렸을 때

친구들이 몰려와서 이불 속에 숨는 주경도 나왔죠.

안고있다가 심장소리 커지던 장면.ㅋㅋ

휠체어 포옹의 "잠깐만 이러고 있자"타임도있었고.ㅋㅋㅋ

그리고 엔딩에 위로의 키스신까지

스킨십3종이 병원에서 일어났... 응?ㅋㅋㅋ

 

+

서준 깁스에 낙서하고

주경은 또 또ㅠ어흥ㅠㅠㅠ ㅠㅠㅋㅋㅋㅋ으악

 

+

그런데 왠지 주경이

나중에 주혜민 화장해줄것같기도하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 수호 병실에서 걱정하는 주경을 보는 서준 짝사랑 장면 노래 : 하성운 - Fall in you

 

+ 엔딩 키스신 ost 배경음악 : 선재 - I'm missing you

 

+ 세연 역에 찬희(스카이캐슬 출연) 특별출연

 

+셀카찍을 때도 동그란 반사판을

들고다니는 친구 나왔는데ㅋㅋㅋ

30cm 반사판 쿠팡에서 6천원 판매중ㅋㅋ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여신강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10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11회줄거리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여신강림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