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신강림 12회: 별스타x학교모델 탄 임주경 실체과사 터뜨린 박세미x흑화수진!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여신강림 12회: 별스타x학교모델 탄 임주경 실체과사 터뜨린 박세미x흑화수진!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1. 22. 01:49
반응형

 

 

여신강림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수호(차은우)와 주경(문가영)의 모습을

직접 눈으로 목격한 수진(박유나 분)

 

12회에서는

주경의 전 학교 애들을 이용해

주경을 위기에 빠트리는

수진이 나왔죠.

 

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박지현

 

여신강림

 

12회

줄거리 리뷰

 

 

 

# 세연의 편지와, 전처럼 돌아온 수호-서준

 

퇴원한 수호는

키보드에 숨겨 끼워져있던

세연의 편지를 발견하죠.

 

친구들 덕분에

따뜻하고, 꿈도 이뤘고,

1위 후 고마움을 남겼던 세연의 편지.

 

편지를 보고 세연을 떠올리며

수호에게 사과하는 서준.

 

수호-서준은 세연의 묘에 갔다가

같이 버스기다리는데

건달들과 시비붙어

같이 똥밭에 떨어지고

같이 라면 먹고.

이전처럼 돌아온 듯 보였죠.

 

(게다가 서준단짝과 수호단짝도

같이 놀게됐죠ㅋㅋ)

 

 

 

# 주혜민을 데려와, 주경을 당황시키는 수진

 

전학생 주혜민 옆에서

수진은 주경의 이름을 불러 보이죠.

그에 낯빛이 창백해지는 주경.

 

별스타 여신 2위 된 주경.

1위는 용파고 가해자 박세미.

주경은 더욱 당황합니다.

 

수진은 점심시간에도

주혜민 데려와 주경을 떠보고,

주경이 주혜민 모른다 하자

주혜민에게 힌트를 주기까지 하죠.

 

(수진이 이렇게 달라지다니ㅠㅠ) 

 

 

 

# 수진에게 철벽수호

 

수진때문에 주경이 말못한걸

서준에게 들은 수호는

수진한테 사귄다고 직접 말합니다.

 

+

수진은 주경이 떨어트린 목걸이를 줍고,

그것을 불에 넣으면서

수호에게 매달려보죠.

"너 뺐기느니 걔 버릴거야

주경이 상처받는거 싫으면 헤어져!"

하지만 가버리는 수호.

 

주경이 목걸이 밤까지 못찾고 있을 때

새 목걸이 넣어놓는 수호.

 

 

 

# 과거 사진 손에 넣는 수진, 두 임주경 정체 알게된 박세미!

 

수진은 학교에 찾아온 박세미에게 말걸고

서준 사진 찍어 보내며

 주경 과거 사진을 받습니다.

그런데 수진의 관심때문에

둘이 같은 사람인걸 알아챈 박세미

 

 

박세미는 서준에게 과거 사진을 보이면서

주경이 셔틀이었다하는데

서준은 폰을 부서버리죠.

 

+

별스타 1위 된 주경.

난리난 학교.

학교모델도 됐죠.

 

학교에 붙는 학교모델 주경의 사진.

하지만 이상한 분위기.

 

 

'임주경 실체 고발'이라고

SNS에 뜬거였죠.

충격받은 주경은

수호의 손까지 뿌리치고 갑니다.

 

(수호랑 찍힌 사진이 있어서

수호를 오해하는거라도...?)

 

 

 

 

 

 

 

 

 

+ 예고편에 멀리 도망치라하는 수진.

수진의 민낯이 드러날 듯 했죠ㅠㅠ주경불쌍...

엄마는 주경이 전학시켜준다고하는데...

 

하지만 화장했든 안했든 임주경이라하는 수호.

 

+메이크업 학원에 등록하는 주경도 나왔죠.

쌩얼이 밝혀지면서

비포애프터 다른 유튜버로 대성공(?)할까요?

 

+

아빠가 안쓰러운지 용서가 안되는지

어떤지 모르겠다는 수호도 나왔죠.

앞으로 진실알면...용서하게 되겠죠?

 

 

 

+

문 앞 굿바이키스 나왔죠ㅋㅋㅋㅋ

데려다준 수호가 갔나하고

주경이 대문 앞에 다시 나가볼 때

다시 와서 주경을 잡아채는 수호.ㅋㅋ

 

+ 영상통화하는 주경-수호.

상의는 교복인데 바지만 다른거 들키는 주경ㅋㅋ

 

+ 굿즈각?

수호에게 커플템 하자고 선물하는 주경이

걱정인형도 주죠.

수호는 베개아래에 걱정인형 넣고,

가방에 키링도 했는데....

(왠지 곧 티빙몰에서 판매할것같은 느낌ㅋㅋㅋ)

 

+고운은 똥파리 같지만

주영이 주경 동생이니 친구는 해주겠다고.ㅋㅋ

 

+

준우가 주경이 A+ 준다면서

뭐라하는 동료교사.

설마 이거 터질까요?

아님 짚어준걸까요?

 

+

집에 애인있다 말하는 희경.

누군지는 말 안해주죠.ㅋㅋ

그런데 과학실에서

주경-수호가 숨었다가

준우와 희경을 봤죠ㅋㅋㅋ

 

+

수호의 집 장면.

주경-수호가 연락하는 뒤에서

서준이 불쌍해보였는데

사실 문잠가놓은 거였던 장면 웃겼죠ㅋㅋㅋ 

 

그리고 이번 회 서준의 원디렉션(?) 장면들은ㅋㅋ

별스타 주경 예뻐하고, 좋아요 잘못 눌리고ㅠㅋㅋ

주경이 써준 깁스 안, 못 버리고,

주경 목걸이 같이 찾아주고

먼저 갔다가 다시 와서 못볼꼴만 보고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ost 주경의 선물 보고, 뜨개질하는 수호 장면 : ?

 

+ 촬영지 남해군 독일마을, 남해추모누리공원, 수빈아카데미, 쿤스트라운지, 멀티캠퍼스, 남도분식 등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여신강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10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12회줄거리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여신강림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