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신강림 14회: 급 2년후-반전엔딩, 가수 한서준vs질리는 이수호? 코믹 자몽준우-도망 수진 + 바다촬영지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여신강림 14회: 급 2년후-반전엔딩, 가수 한서준vs질리는 이수호? 코믹 자몽준우-도망 수진 + 바다촬영지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1. 29. 02:18
반응형

 

여신강림 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쌩얼로 당당히 등교해

수호(차은우 분)와의 비밀연애도 끝낸

주경(문가영 분)

 

14회에서는,

쌩얼로도 친구와의 관계를 회복하는

주경으로 시작했고요

한편 서준(황인엽 분)이

결국 고백에 실패했지만,

마음정리도 하지 못한 스탠스일 때,

수호에게 한 일이 터졌죠.

 

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박지현

 

여신강림

 

14회

줄거리 리뷰

 

 

 

 

 

# 자신이 도망가는 수진과, 친구들과 함께인 주경

 

이제 도망치지도 숨지도

않을거라하는 주경이 나오죠!

주경에게 반전된 교실 분위기도요.

 

+

주경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가 됐죠.

 

수진은 다시 주경에게 시비거는데,

주도자가 수진이란걸 들었던 수아

실망해서 수진에게 소리치죠.

 

주경이 도망가는 수아를 잡아서

수아-주경은 울며 화해하고요.

 

 

하지만 주경 대숲 범인이

수진이란게 밝혀져서 도망가는 수진.

수진은 주경의 손을 뿌리칩니다.

(주경에게 도망치라했지만

반대로 도망가게 됐죠)

 

 

한편

혜민이 괴롭힘 당하는걸 보는 주경은

핫도그투척&3:3싸움으로

(교차되는 철권화면ㅋㅋ)

혜민을 빼내고,

이 일 이후, 같은 팬클럽인거 알게되면서

혜민은 주경-수아와 친해지죠.

 

 

 

 

# 마음 정리위해 고백하려는 서준, 결국 실패?

 

사귄다 공개하면서

손잡고 교실 들어오는 수호-주경을

보고 심난한 서준.

 

"해볼만큼 다 해본 사람은 후회는 없다는거.

제대로 고백하고 차이고 나니

마음 정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란 주영의 말을 듣는 서준은

 

주경에게 고백해도 되는지

수호에게 허락받으려고 하지만

(유도 져서) 실패하죠.

 

포기한 듯 깁스를 버리던 서준

마지막 미련인듯

주경에게 전화합니다.

 

서준은 '좋아하는 애가

남자친구 있다는' 얘기를 하는데...

주경은 눈치못채죠ㅋㅋㅋ

 

(제대로 고백도 못했지만

결국 마음정리도 못한 서준일까요?

그래서 2년뒤에...?)

 

 

# 지워진 바다여행, 쓰러진 아빠소식에 출국하는 수호

 

필기시험 끝나고,

같이 바다보러 가는 수호와 주경.

 

주경과 바닷가에서 뛰어놀다가

주경이 해변에 '사랑해' 쓴 걸 못본 수호.

 

파도에 지워져나가는 '사랑해'와

'불꽃놀이'하는 모습이

마치 곧 두 사람관계가

꺼질 것처럼 느껴지는데요.

 

 

 

+

 한편 미국의 수호아빠가 쓰러지고,

연락 안돼서 달려 온 서준에게서

수호는 아빠가

뇌졸중으로 쓰러져 수술중인걸

알게됩니다.

 

눈물 흘리면서

출국하는 수호와 배웅하는 주경. 

 

 

 

# 2년 후, 주경 곁의 서준?

 

그리고 (헐) 2년 후.

 

술먹고 쓰러진 주경,

"나왔어" 주경을 깨우는 서준.

서준에게 기대는 주경으로 끝나죠

 

(마치 주경x서준 된 듯한

충격의 엔딩ㅋㅋ이었지만...

페이크겠죠?

예고엔 서준이 아직 고백 안했다고

했으니까요.)

 

(갑자기 2년 후 돼서 깜짝 놀랐죠ㅋㅋ)

 

 

# 서준은 가수가 됐을까?

 

수호 유도하는 도장에서

진 사람이 이긴사람 부탁 들어주기 하는 서준.

수호가 이겨서

서준에게 버스킹하게 시키죠.

 

"니가 다시 노래했음 좋겠어"

서준에게 말하는 수호.

 

알바하는 서준에게 찾아와

가수 준비하라는 희경.

 

 

+

2년 후의 서준은....

과연 가수 됐을까요?

데뷔했을까요?

인기가수의 고백에도

거절하는 주경이 나오는걸까요 혹시?

 

 

 

# 이별 준우의 코믹장면들

 

준우x희경의 코믹톤에 점점 감염되어

웃음이 커지는 것 같아요.

 

1.

희경이 전남친한테 자몽하라는 상상해서

"내가 자몽이야!"

거리에서 소리지르는 준우장면 웃겼죠ㅋㅋㅋ

(거리에서 급발진하는 남자 목격)

 

2.

또 준우가 학교 앞 희경이 차만 보고

가라고 소리쳤는데

차에 타있는 부모님이 튀어나왔죠ㅋㅋㅋ

이 상황도 웃겼고요ㅋㅋ

("귀여움 조절장애"라는 희경ㅋㅋ)

 

3.

준우는 주경이가 돌아오자 눈물 폭발ㅋㅋㅋ

이 장면도 웃음유발했고ㅋㅋ

 

4.

포장마차에 취해있는 준우는

최민수가 되어있는 것도 웃기고ㅋㅋ

 

5.

희경-준우와 돌아가던 길에

토하던 준우가 희경부모님과 마주쳐

준우는 희경집에서 자게되죠.ㅋㅋㅋ

 

 

 

 

+ 예고편에 수능시험과 그리워하는 주경모습,

전화 기다리지 말라했던 수호,

2년 동안 고백참았다가 홧김에 해버린 서준

등이 보였죠.

 

과연 서준의 고백은 어떻게 되고,

수호는 돌아올것인지...

다음 주에 막방일텐데 결말이 궁금해졌죠.

 

+

다음 회에 수호가 헤어지자고 하는 이유는

주경이 질릴까봐일까요?

친구들은 수호에게

질리는 스타일이라고 뭐라하고,

연락 기다리다 잠드는 수호가 나오죠.

주경에게 삐지지만 할 말은 숨기면서

"사랑해"하는 수호였죠.

 

속마음 얘기 못하고 숨기고,

주경이 질릴까봐 걱정하는 모습의 수호가

미국에서 오해하고 헤어지자 한걸까요?

 

하지만 그동안 수호가 확실히 주경과 러브라인이었던 걸 보면수호-주경 재회를 명명히(?) 추측할 수 있겠죠!ㅋㅋ

 


 

+

딸 메이크업 허락해주고

박스 선물해주는 주경엄마였죠.

필기시험 합격하는 주경이고요.

(훈훈)

 

+

콜럼버스박 드디어 잡았죠!

하지만 그 덕에 이사-전학갔다고

이해해주는 주경집.ㅋㅋ

정말 덕분에(?) 좋은 일 많이 생기긴했죠ㅋㅋ

 

+ 책상 아래에서 꽁냥하는

수호-주경이 나왔지만

이 장면에서 선생님이 수업에 읽은 시

: 고재종 - 첫사랑

'흔들리는 나뭇가지에 꽃 한번 피우려고 눈은 얼마나 난분분 난분분...'

(인내, 헌신으로 아름다운 사랑을 피워냈다는 내용의 시.)

주경-수호의 관계가

곧 다시 '미끄러질' 것을 예고한 것일까요ㅋㅋ

하지만 '인내' 2년 기다린 후에

다시 사랑을 피워내게 될까요?

 

+ (수진이 학교에서 도망칠 때, 시점교차됐는데 대조되는 수진x주경 과거 회상 장면 넘 슬펐죠.ㅠㅠ)


 

# 14회 재밌는 장면들

+ 주경이 쌩얼 보고 담임은 우리반 아닌 친구 나가라고ㅋㅋㅋ

+ 굳이 농구 하는 한가운데에서ㅋㅋ (비밀 안 말한게 서운한) 수아와 극적인 화해하는 주경ㅋㅋㅋ

+ 친구들한테 오또케 영상 들키는 수호ㅋㅋㅋ

+ 이마 위에 폰 올려놓고 잠든 수호ㅋㅋㅋ (공감)

+ 주경이 서준의 오토바이 타고 도망치는 꿈의 막장bgm분위기ㅋㅋㅋ

+ 주경이 밟고 가라고 하자 진짜 밟고 가는 고운ㅋㅋ과 밟힌 주영의 만화같은 표정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주경이 쓴 화장품 colorgram , 수호-서준 피자 : 청년피자, 에이바우트커피의 무선충전테이블, 보다나고데기와, 할인중이라서 19000원으로 티빙몰에서 판매하는 주얼리삔(데이트 주경핀), 게임은 철권(tekken)

 

+ 여신강림 촬영지? 남해 (상상 양떼목장-편백숲, 바다그네, 전망대, 설리스카이워크, 완벽한인생, 은모래해수욕장), 남도분식, 분당유도관

 

+ 엔딩ost : 하성운 - Fall in you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여신강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10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14회줄거리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여신강림리뷰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