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여신강림 15회: 이별 수호 vs 키스-고백까지 한서준! 주경처제 망프로포즈잼, 특별출연 김영대-채니 임다영!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여신강림 15회: 이별 수호 vs 키스-고백까지 한서준! 주경처제 망프로포즈잼, 특별출연 김영대-채니 임다영!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2. 4. 01:10
반응형

 

 

여신강림 1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아빠 소식을 듣고

미국에 가게 된 수호(차은우 분)

 

15회에서는,

이별하게 된 수호-주경으로 시작했죠.

대학생이 된 주인공들이고,

갑작스러운 고백과 재회와

특별 등장인물도 있었어요.

 

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박지현

 

여신강림

 

15회

줄거리 리뷰

 

 

 

# 한국에 돌아오지 못한 수호, 이별 말하고

 

병실에 온 수호.

미안하다 말하는 아빠.

 

수호는 아빠곁에서 간호합니다.

 

새벽에 전화를 기다리는 주경.

한국으로 돌아간다는 수호.

 

하지만

갑작스런 출혈로 아빠는 수술을 하게되고,

수호는 공항에 가지 못하죠.

공항에서 다시 기다리는 주경.

 

+

입원한 주경.

주경이 무리한걸 듣고

수호는 결국 헤어지자 합니다.

주경이 거부해도 수호는 인사했죠.

"옆에 있어주지도 못하는데

그게 너무 미안해서...

이제 내 전화 기다리지 말고."

 

버려진 만화방의 오래된 의자.

 

 

 

# 만화방 울보의 낙서 발견한 주경

 

주경은 어릴적 만화방 울보

수호인걸 알게됐죠.

수호가 남긴 만화방의 낙서

발견하면서요.

 

"울보 아니고 이수호다!

넌 나 언제 기억해줄래?

첫 눈 오면 남산가서 소원 빌어야지!

나 기억나게 해달라고"

의 낙서.

 

어릴적에 남산 가서 소원 비는

얘기했던 두 사람.

 

+

주경은 수능을 보고.

남산에서 수호에게 마지막 문자를 하죠.

 

 

 

# 소개팅 거절하다, 고백티져까지 날리는 서준!

 

시간이 흐른 뒤,

광고촬영장.

모델 채니를 챙기는 주경.

채니는 연습생 서준을 소개해달라며

주경을 괴롭힙니다.

 

채니랑 한번만 만나달라 부탁하는 

취한 주경에게 서준은 화내죠.

"자꾸 딴 여자 만나라고 말하지말라고!

이제 그만 내 맘 눈치챌 때도 되지않았냐"

주경에게 가까워지는 서준.

 

(그런데 사실 닿기 직전,

고개를 돌렸던 서준이죠)

 

다음 날, 필름 끊긴 척하는 주경.

하지만 서준은 전 날 키스 일에 대해

주경에게 말합니다.

"다 잊고 기다려라.

제대로 다시 고백할거니까."

 

서준의 마음을 알게된 주경.

 

 

 

# 정식 고백과 '세번 데이트' 청하는 서준

 

고백예고 한 뒤, 고백 준비하는 서준.

 

서준때문에 집중 못하는 주경과

주경때문에 집중 못하는 서준이 비추죠.

 

+

주경을 레스토랑에 데려가서

말하는 서준.

"나 좀 남자로 봐달라고

매달리고 있는거야 지금.

흔들려줘 한번만."

 

서준은 '남자대여자로'

세 번만 데이트하자 합니다.

 

+

이후 얹힌 주경.

 

 

 

 

# 첫눈 남산 간 주경, 한국에 돌아온 수호와의 재회!

 

서준의 고백을 받은 날 밤,

주경은 수호와의 추억상자를 열어보고,

안좋은 기분에 나갔다가

첫 눈이 오자 남산에 가게 됐죠.

 

남산에서 혼술하고

집에 돌아가는 주경.

하지만 놓고간 지갑을 찾으러

전망대에 돌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앞에 서있는 수호를 발견하죠.

 

주경을 발견하고 다가오는 수호.

오늘 한국에 왔고,

보고싶어 죽는줄 알았다합니다.

하지만 돌아가는 주경.

"난 너 안보고싶었어"

 

그런데 도망치다 복통이 다시 온 주경.

그런 주경을 병원에 데려가는 수호.

 

변비때문이라는 의사에

민망해지는 주경.

 

 

 

 

# 주경을 안는 서준, 그를 본 수호

 

다음 날, 수호는

주경의 집 앞에서

아침부터 기다리다 말걸고,

헤어샵에도 손님으로 기다립니다.

 

신경 쓰이지만 모른 척하는 주경.

 

하지만 서준이 주경에게 데이트하자 찾아오며

수호는 엇갈리게 돼요.

 

서준과 있다가

수호를 떠올리는 주경.

아이스링크장에서 상처나서

서준이 밴드 붙여주려고 할 때

수호와의 기억이 떠올랐죠.

 

데려다주는 길에

주경을 안는 서준.

그런데 만화방에서 나오는 수호가

그 모습을 보게됩니다.

 

 

 

# 프로포즈 망한 준우쌤

 

결혼 준비하는 준우와 희경.

별 생각없는 희경과

디테일 신경 쓰는 준우ㅋㅋ

희경의 영혼없는 리액션에 삐진 준우인데...

삐진 척이었죠.

준우는 주경 집에서

가족과 프로포즈 준비합니다.

 

(프로포즈장면 재밌었죠ㅋㅋ)

 

그런데 희경에게 깜짝파티 알려주면서

울라고 시키는 엄마.

 

가족이 깜짝파티 준비하고 있었는데

집에 들어오는건 주경ㅋㅋㅋㅋ

"한눈에 내 처제인걸 알았죠~"하며

 

프로포즈 실패ㅋㅋㅋㅋ했는데

시킨대로 울면서 들어오는 희경ㅋㅋ

 

(서준의 고백타이밍도 빗나가고ㅋㅋ

희경-준우 프로포즈 타이밍도 엇갈리고ㅋㅋㅋ)

 

 

 

 

+ 예고편에 임주경이랑 사귄다고 하는 서준?

술주정하는 수호?

공부한다는 수호와 데뷔하는 서준?

마지막이었다는 서준과 가지말라고 잡는 수호!도 보였어요ㅋㅋ

 


 

+ 고백타이밍 놓칠듯 잡는 서준?

준비한 고백멘트가 적힌 쪽지를 보며

다 못해서 아쉬워하는 서준ㅠㅠ....안타까웠죠.

그리고 곧 수호가 왔다는 소식 듣고 반기는 서준도,

주경이 수호와 만난걸 알게되는 서준도

안타까움이 계쏙되는데...

그런데 주경이 수호와 헤어지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봤던 서준은...

수호보다 자신과 있을 때 더 행복하다 믿고

고백하려는걸까요?

아니면 수호가 돌아왔으니

확실하게 미련버리려고 하는것?

 

+ 수진의 사과 기대?

방학동안 자퇴한 수진.

유학갔다는 소문.

그리고 시간 흐른 후

거리에서 봉사활동 중인 수진이 나왔죠.

주경을 쳐다보는 표정이 떠날때와 달랐죠.

마지막회에

반성한 수진이 진정으로 사과하게될까요?

 

 

+ 졸업 후 친구들 모임모습 재밌었죠ㅋㅋㅋ

수아커플은 깨진모습ㅋㅋㅋ

혜민도 커플됐고,ㅋㅋㅋ

커플 또 생기고ㅋㅋ

(같이 입대하자고 했는데

여친 생겨서 배신한 친구ㅋㅋㅋ)

 

 

 

# 15회에 재밌는 특별출연들 또 있었죠.

 

+ 딸기우유의 남자

남산에서 낯익은 뒷모습을 보는 주경

그 남자를 잡으니

딸기우유를 흘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 오남주 등장ㅋㅋㅋ)

 

 

제여자가딸기를좋아합니다ㅋㅋㅋㅋ(어하루 시그니처대사)

 

+ 연예인 채니의 괴롭힘

채니가 얄미운듯 귀엽게 나왔는데ㅋㅋ

비싼옷에 음료흘린 뒤

주경에게 덮어씌우고

해결하는 대신 서준 만나게 해달라고했죠.

 

이후 서준의 복수도 시원?했고요ㅋㅋ

채니가 주경에게 신발 던지고

주워오라고 시키는데

그 때 꽃들고 나타나서

주경에게 주는 서준.

서준은 채니가 했던대로

구두 던져서 복수해주죠 ㅋㅋ

 


 

+ 재밌는 대사리듬장면ㅋㅋ

"그러니까 2년 동안 참은 고백을

홧김에! 김치통들고! 아침8시에!

그 꼬라지로 고백했다고?"

"고백티저 그런거?"

ㅋㅋㅋ 이 대사때 재밌었죠ㅋㅋ

 

+남산장면 대박ㅋㅋ

(눈 바람 아래에서 머리 휘날리며

더 잘생겨보이는 블랙수호)ㅋㅋ

 

+ 고운의 고백 그 뒤

주영이 합격하고 사귀자하는 고운인데

계단 내려오다가 목격하는 주경과

굳어있는 주영ㅋㅋㅋㅋㅋㅋ

모습까지 귀엽고 웃음유발했죠.ㅋㅋ

 

+ 디테일에 놀란점ㅋㅋ

: 희경 프로포즈 준비할 때

주경이 집에서 나가고,

집 밖으로 창문에 지나가는거 비추는 장면

 

+ 디테일 아쉽점ㅋㅋ

: 수능 톡이후에 1년만에 톡하는데

날짜 안뜨는 컷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중국인형 등장. (징동닷컴 마스코트 하얀강아지.)

 

+ 여신강림 촬영지 : 롯데월드, 이승진웨딩, 완벽한인생, CJ푸드빌, 위드토탈뷰티, 신일비즈니싀고등학교 등

 

+ 15회 특별출연 : 김영대(어하루 오남주였던...), 걸그룹우주소녀 임다영 (광고촬영 모델 채니역) 

 

+ 엔딩 BGM노래 : 하성운-Fall in you

 

+ 등장배우의 ost 발매곡:

차은우(수호역) - Love so Fine

황인엽(서준역) - 오늘부터 시작인걸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여신강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10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15회줄거리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여신강림리뷰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