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펜트하우스2 4회 줄거리뷰 : 강마리남편-나애리 시동! 돌계단 죽음=주석경일까? 배로나 한국온이유=민설아!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펜트하우스2 4회 줄거리뷰 : 강마리남편-나애리 시동! 돌계단 죽음=주석경일까? 배로나 한국온이유=민설아! [회차정보]

ForReal 2021. 2. 28. 14:01
반응형

 

 

펜트하우스2 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서진(김소연 분)에게 찾아가

키스하는 윤철(윤종훈 분)

 

4회에서는

로나(김현수 분)가 한국에 온 목적이 나오고,

로나의 학교 일이 하나 더 터지면서

강마리(신은경 분)의 비밀에도 시동걸고

차별당한 석경도 움직였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펜트하우스 시즌2

 

4회

줄거리 리뷰

 

 

 

. 돌아온 로나, 흔들리는 석훈, 불안한 은별

 

은별은 방에 불꺼놓고

석훈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더 이상 못기다리겠어

니 마음 오늘 확인시켜줘"

 

끌어안는 은별을 뿌리치고 가는 석훈.

계약 조건은 같이 공부하고

과외쌤 공유하는 것 뿐이었어요.

 

"하나만 약속해줘

배로나한테 절대 흔들리지 않겠다고!"

로나를 지운지 오래됐다하는 석훈.

 

 

+

그런데 이후,

석훈의 피아노실에 음료 갖다주는 배로나.

 

화장실에서 구해준게 석훈이란걸

떨어트린 명찰을 보고 안 것.

 

로나는 석훈이 항상 궁금했다고 합니다.

흔들리는 석훈.

 

두 사람을 본 은별.

 

 

 

. 서진과 열애설 내서 이간질하는 윤철

 

단태가 보기 전 윤철을 옷장에 숨긴 서진.

 

서진은 어머니 아프다 거짓말하고 나가서

단태를 보낸 뒤 다시 호텔에 와서

윤철에게 화냅니다.

 

나한테 아직 마음있어서 괴롭히냐는 서진.

"뉴욕에서 너 나한테 왜그랬는데?"

윤철은 자신은 윤희 사랑한다하지만

뉴욕 일 실수인걸 확인했다고 말하죠.

 

(뉴욕일 언급하는걸 보면

윤철에게도 미련이있나 싶은데

하지만...)

 

+

다음 날 서진의 열애설 기사를 본 주단태

서진에게 어떤 남자냐고 화를 내며

조비서에게 폭행을 가하죠.

 

열받아서 존바이오에 가는 서진.

그런데 먼저 와있는 주단태.

못믿냐고 싸우다가

합병-결혼으로 협박하는 서진.

서진의 약점을 가진채 두고보는 주단태.

 

+

사실 송기자에게 열애설 내게 만든건 윤철.

 

 

 

 

. 로나가 한국에 온 진짜 이유?

 

로나를 집에 부른 윤철. 

재입학 승인받은 로나.

 

로나가 한국에 온 목적이 나왔죠.

 

로건리에게 로나에게

엄마를 미워하지말라 부탁했던 로나.

 

로건리는 노래 잘하는 로나를 보며

설아를 떠올렸고,

청아예고 꿈을 꾸며 행복했다는

설아의 일기 얘기를 했죠.

 

 

설아에게 약속하는 로나.

"니가 못이룬 꿈 내가 이뤄줄게.

대상 트로피 내가 꼭 탈거야

그리고 다신 노래하지 않을거야"

 

(엄마의 속죄를 자신이 함께 짊어지고 싶어서?)

 

 

 

 

 

. 배로나가 예선 못오게 가두고, 가해자로 만드는 석경-은별

 

대상을 위해 같은 편 먹고

배로나 쫓아내자하는 석경-은별.

 

예술제 예선직전,

 배로나에게 물감 뿌리고, 

옷갈아입으라며 제니가 화장실로 유인한 뒤

석경-은별이 문을 잠급니다.

 

누군가 화장실 문을 깨줘서

늦게 도착하는 배로나-제니.

 

하지만 배로나가 가해자라고

거짓말하는 제니.

은별-석경이 제니에게

본선 올라가게 해준다고

협박했던거였어요.

 

 

 

. 제니 왕따 사실에 충격받는 마리

. 대신 감옥들어간 남편?

 

윤희가 싸움을 알고 교육청에 글을 올려

학폭위가 열립니다.

 

로나를 강제전학 당할 위기,

하지만 제니는 로나말이 사실 맞다고,

자신이 왕따란것도 말하죠.

 

제니는 애들이 엄마 무시하는걸 듣고,

또 엄마가 나중에 힘들어할거란

윤희의 설득을 들었던 것.

 

+

제니엄마 마리는 충격을 받습니다.

 

가해자 민혁 가족에 배신감 느끼는 마리.

주먹 맞고 열받은 규진.

(규진이 어떤 복수를 할까요ㅠㅠ)

 

새벽에 주석경 집 찾아가서 때리는 마리.

 

마리는 단태에게 처벌받게 하겠다 합니다.

"꼴랑 아파트 한 채 던져주고

니가 내 남편한테

무슨 짓 했는지 밝혀볼까?

대신 감옥 들어간거 제니때문이었어."

 

+

이제 윤희과 공감하고

미안하다 사과하는 마리. 

 

 

 

 

. 본선 자격박탈 한 석경, 은별의 폰을 보는데!

 

학폭 일에서

친딸 아닌 석경만 혼내는 서진.

징계 때도 그러죠.

은별이 일을 계획했지만

석경만 본선 출전자격 박탈징계 받아요.

 

혼자 징계받는거 화난 석경.

 

그런데 석경은 은별의 폰을 줍고

폰에서 천서진 아빠 사건 영상을 봅니다.

 

(흥미진진)

 

천서진을 찾아간 주석경.

본선진출, 대상까지 달라 협박해요.

 

"이사장님 돌아가셨을 때

천쌤도 돌계단에 계셨잖아요?

왜 도망친거에요, 아빨 안살리고?"

 

 

 

 

+ 5회 예고편에

1. 아빠가 보냈다는 목걸이를 한 은별?? 뺐은걸까요?

2. 아빠 딸은 너 하나야 한 윤철. 그걸 본 로나??

3. 드레스입고 천서진 협박하는 주석경.

4. 이사장 자리 위험해진 천서진.

 

+ 주석경이 계단에서 떨어진것같았죠. 천서진 협박해서.

+ 그런데 석경을 내 손으로 죽일 수도 있다

마리의 말도 나와서 범인이 마리일지도?

 

+ 4회에서

윤철이 로나에게

응원의 메세지와 오르골 팬던트도 선물하며

아빠가 되어준 느낌인데...

아빠더비가 되다니..

 


 

+ 4회에서 마리 몰입감 대박...ㅠㅠ....

+ 마리모녀 연기대박...

제니는 이편저편 왔다갔다하게되는데

모든 감정을 이해시키는 얼굴이었죠

 

+ 마리 남편이 주단태 대신 감옥들어간거였군요.

비밀 풀려서 흥미진진했어요!

혹시 주단태 회사 건설현장 공사가 뭔가 잘못돼서

마리남편이 덮어써준걸까요?

세신사인 마리의 남편은 공사현장에서 일했을 수도 있을듯하여--;

 

한편으로는 마리가 '조폭의 마누라'일 것 같은 느낌도 있죠ㅋㅋㅋㅋ

(조폭마누라=마리엄마 역 배우 신은경 출연작ㅋㅋ)

SNS에 배우 허성태가 마리 남편이라고....???

 


 

 

+ 진선생 정체와 나애리?

진선생과 몰래 만나는 오윤희.

진선생은 로건리의 사람.

석경이 친엄마 나애리를 찾으라고 했던 로건리.

나애리 찾는 이유는 안알려줬죠.

왜 찾으라고 했을까요? 주단태의 약점이라??

 

 

+ 예선 일 밝혀져서 유제니-배로나 본선 참가. 

 

+

"제가 만약 대상 트로피를 받으면

뭘해주실건데요?

독립시켜주세요"

석경이 단태에게 말했죠.

특히 자기명의의 아파트도 있다면서...(스웩)

 

+ 오마이갓ㅋㅋㅋ

천서진 열애설 사진 찍은 송기자 역에 배우 이상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존바이오 약(아마도 정력제)도 쏠쏠히 챙겨가고ㅋㅋㅋㅋ

 

+ 상자속에 따로 붙여놓

조추첨 투표 조작하는 방법이라니ㅋㅋ

그리고 주단태를 위해 조추첨 조작하는 마두기였죠.

1조는 주석경 vs 유제니

2조는 하은별 vs 배로나

 

+

나쁜 짓한거 숨기고사는 천서진에게

부와 명예가 따르지만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이 항상 불안과 위기가 있죠ㅋㅋ

그리고 그걸 약점으로 잡고 기다리는 사람이

가장 측근인 주단태와 딸 은별이라는 것이...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본방송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2

 

#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2 #펜트하우스2줄거리#펜하2_4회#드라마리뷰 #엄기준 #김소연 #유진 #이지아 #윤종훈 #신은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