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펜트하우스2 5회 줄거리뷰: 배로나 대상만든, 주단태 킥킥+패륜천서진? 청아예술제계단=알프라나스 은별! 반주자-목걸이 배신시작 하윤철-남보라!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펜트하우스2 5회 줄거리뷰: 배로나 대상만든, 주단태 킥킥+패륜천서진? 청아예술제계단=알프라나스 은별! 반주자-목걸이 배신시작 하윤철-남보라! [회차정보]

ForReal 2021. 3. 6. 01:12
반응형

 

 

펜트하우스2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은별의 폰 속

천서진(김소연 분)의 비밀을 본 석경이

천서진을 협박했죠.

 

5회에서는,

드디어 청아예술제의 날이 왔고

여러 충격적인 사건이

눈 떼지 못하게 했죠.

 

마리 지명 손님, 로나의 반주자 진실,

그리고 계단의 진실 등이

흥미진진하게 이어졌어요.

 

또 예술제 대상을 만든건

주단태의 킥킥+천서진 패륜심 이었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박수진

 

펜트하우스 시즌2

 

5회

줄거리 리뷰

 

 

 

. 정체 털린 마리, 연대하는 윤희

 

은별-민혁에게 따지는 제니엄마 마리를

'관계'로 회유하려던 규진은

마리에게 맞고 자존심이 상해서

보좌관에게 강마리 털라 합니다.

 

+

목욕탕. 마리를 지목한 한 손님,

바로 고상아.

상아는 세신사 마리를 보고 비웃습니다.

"헤팰에서 완전 듣보잡 캐릭터아냐?"

 

당황하는 마리를 협박하는 규진.

제니에게 사진을 보냈다고 해요.

 

하지만 우연히 보고, 사진 숨겨주는 윤희.

 

이후 포차에 함께 간 윤희-마리.

때밀이가 뭐가 부끄럽냐고

협박하는게 부끄러운 거라 하는 윤희.

 

과거 윤희 무시한 일을 사과하는 마리.

 

 

 

. 학폭 접는 대신, 딜을 하는 윤희!

 

학폭위 일로 화난 주단태.

그 앞에서 당당히 말하는 석경.

"어떻게든 청아예술제 대상 타올테니까

독립시킨단 약속이나 지키세요!"

 

+

석경은 제니, 로나에게 눈물의 사과하고

본선무대 서게 해달라 무릎꿇어요.

아직 애니까 봐주자는 윤희.

 

+

"하나를 내어주고 하나는 받아내야죠"

계획하는 윤희-마리.

 

이후 윤희는 천서진 이사장에게 제안 하죠.

 

학폭 사건 접는 대신

1 석경이 출전 시키고,

2 학부모 위원 자격으로 cctv 권한 달라하고,

3 청아예술제 심사위원 선정

학부모 측에서 하겠다 합니다.

 

 

 

. 계약서 사용하는 주단태, 합병하는 서진

 

주단태의 회사는

서진과의 불화설-자금난 소문-주식 하락됐죠.

이후 주단태는 한 서류를 꺼냅니다.

(서류는 쉐도우 싱어 계약서)

 

이후 계약서를 받은 엄마가

서진에게 따지러 찾아오죠.

"이사장에서 내려와.

재단은 서영이(여동생)에게 넘기고."

청아 아트센터도 팔아치우라 해요.

 

 

 

+

결국 아트센터 진행하는 주단태에게

합병 서두르자고 하는 천서진.

"난 아트센터만 있음 충분해"

 

결국 '청아그룹' 합병계약합니다.

 

예술제 끝나는대로 결혼하자는 단태.

단태의 꿈은 주단태빌리지 건립.

 

 

반주자(남보라 분)

 

. 배로나의 반주자를 매수한 사람은?

 

청아예술제 당일.

그런데

다른 악보를 꺼내는 배로나의 반주자.

하지만 로나는 완벽하게 해내고,

사람들을 감동시킵니다.

 

로나의 모습에 당황하는 윤철.

알고보니 반주자를 매수했던 윤철.

'은별이가 불안해하면 안되는데'

그런 윤철의 모습을 본 로나.

 

하윤철 (윤종훈 분)

 

+

"증명해 봐 아빠 딸은 나 하나라는 거"

하고 은별이 아빠한테

로나 노래 망쳐달라 협박했던 것.

 

 

 

 

. 예술제에서 서진 협박하는 석경

 

예술제 당일.

서진에게 증거가 은별 폰에 있다

서진에게 말하는 석경

그 사실에 충격받는 서진.

 

봉투에 뭐가 적혀있든

자신의 이름을 호명하라 협박하는 석경.

 

(이로 인해 계단의 일이

서진-석경인지 궁금하게 만들었죠)

 

+

대상 못타서 열받은 석경이

서진의 일을 ... 어떻게 까발릴까요?

증거가 없는데..

혹시 석경과 사이틀어지면서

단태-서진 결혼 못하게 될까요?

 

 

 

 

. 로나를 내리치는 은별, 대상 호명되는 로나

 

예술제 내내 약을 계속 먹는 은별.

석훈-로나 만난다는 소문과,

티켓 주면서? 말거는 모습을 본 은별.

 

은별은 로나를 쫓아가 싸우게됩니다.

 

그러다가 불안증이 심해진 은별은

환영을 보게되고,

결국 예술제 트로피를 들고

로나의 목을 내리칩니다.

 

 

피로 뒤덮이는 은별의 얼굴.

"난 너한테 아무것도 안뺐겨!

우리아빠도, 석훈이도, 대상 트로피도!"

 

은별의 목걸이를 잡은채

계단 아래 쓰러져 꼼짝않는 로나.

 

그리고 겹치는 예술제 대상 호명

"배로나 학생입니다" 

 

 

 

 

+ 6회 예고에선

1. 석경이 용의자로 몰리고.

2. 배로나 죽여서라도 은별 지킬거냐는 서진.

3. 나애리의 등장??

 

-로나는 살아있는 것 같죠?

-엄마랑 똑같은 짓을 하는 은별이라니...

 

+ 이번 회에는

과연 예술제에 무슨 일이 있어서

계단을 구르는 건지,

어느 딸에게 어떤 일이 생기는건지 궁금해서

흥미진진하게 시청할 수 있었죠!

 


 

 

 

+ 얍샵 주단태 때문에, 배로나 대상?

쉐도우 일 폭로가 오윤희 짓인 줄 아는 서진.

주단태는 쉐도우 일을 장모한테 들은 척하는데

자기만 쏙 빠지고 이득챙기는 주단태가

머리좋아서 더 얄미웠죠ㅋㅋㅋ

 

하지만 주단태가 '쉐도우 싱어'일을

자신이 한걸 얘기 안했기때문에

결국 천서진은 오윤희를 겁내며

대상 '배로나'를 외치게 됐죠.

 

서진은 아버지 죽음 방관 터지는 것보다 (주석경의 협박)

아트센터-청아재단 소유가 (계약서로 위협받은 것-오윤희 협박인줄 알던것)

더 중요하단 판단 때문에

주석경보다 오윤희를 겁내면서 선택한거겠죠?

(한편 이런 선택은 서진의 패륜적 선택2 같았...)

 

주단태는 킥킥 거리면서

천서진 속이고 자신 뜻대로 됐다고 좋아했는데ㅋㅋㅋ

결국 딸 석경이 대상 타려고 만든 협박 계획

실패케 만든 것이네요ㅋㅋㅋ

 

 

 

 

+ 경쟁심리의 씨앗이 피운 살인?

특훈하는 은별-서진이 나왔죠.

모녀는 수영-공치기도 하며 준비ㅋㅋ

그런데 그 경쟁심 부추긴 엄마때문에

결국 은별이는 잘못된 생각에 빠지고

사람까지 죽일뻔(?)했네요.

(로나에게 '내 것을 뺐긴다' 생각하고 있었죠)

 

+ 결국 서진-단태 모두 자기 욕심으로 휘두르려다가 자기 딸 망쳤...

 


 

# 윤철과 서진-윤희, 구도변화 궁금

 

5회에서 로나가 노래 잘해낸 후

윤철이 똥씹은 표정이 될 때

충격이었죠ㅋㅋㅋ

 

"나한테 청아재단이 어떤 의미인 줄 알면서"

눈물 보이는 서진을 보는 윤철.

전부부=친밀한 사이만

알 수 있는 사실을 말하는 서진의 눈빛에

윤철은 흔들리지않았을까 궁금해지는데... 

앞으로 혹시 윤철이 몰래 서진을 돕고 윤희 배신할까요?

은별때문에 팔이 굽고,

서진이 너무 궁지에 몰리는걸 보면서?

은별의 증거를 윤철이 조작할것같은 느낌...?

 

+ 윤철이 선물하기 전 은별의 목걸이를 본 윤희.

로나가 쓰러지면서 목걸이 잡았으니

윤희-윤철은 은별이 범인인걸 알테고

이제 둘의 공조 깨질까요?

 

단태-서진이 딸들 차별하던 것이

윤철-윤희에게서도 생길줄이야ㅋㅋ

핏줄 땡기는 속내가 이렇게 나올줄이야ㅋㅋ

 

은별을 감싸려 로나 죽여달란 서진의 질문에

윤철이 고민할 것 같은데

윤철의 선택을 통해 어떤 메시지 나올지도 궁금해지죠.

 

 

 

# 주단태 빌리지, 새로운 펜트하우스?

 

새로운 '주단태 빌리지'를 꿈꾸는 주단태.

주혜인의 땅 가지면

완성할 수 있다고 흥얼거리죠.

 

청아 아트센터 중심으로 한

주단태 빌리지(천수지구)를 서진에게 설명하는 주단태.

 

'헤라팰리스 보다 가치있는 부촌'이 될거라고 하죠.

(혹시 시즌3의 펜트하우스는

헤라 아닌 이 빌딩의 최고층 사람이라도?)

 


 

+마리남편 유동필

유동필 출소 알아보는 주단태.

두 달 뒤 출소라 하니,

마리 복수하려고 못나오게 만들었죠.

제니아빠가 교도소에서 싸움해서 다치게 만들죠.

전화받고 주단태 짓인걸 눈치챈 마리.

앞으로 마리x윤희 연대로인해

윤희는 마리남편 도움도 받게될까요?

 

 

+ 마리 사랑스럽게 보이죠 이제ㅋㅋㅋ

제니 노래 후에 팔불출 엄마 모습 넘귀엽ㅋㅋㅋ

혹시 마리도 나중에 다시 나빠질지ㅋㅋ??

 

본선 힘들다던 제니는 열심히해서 은상 탔죠ㅋㅋ

(괴롭힘 피해후 독기와 한이라도 생긴것일까요ㅠㅠㅋㅋ)

 

+ 싸우던 로나는 은별 부모의 잘못을 꼬집죠.

엄마가 목 그은 것, 아빠가 매수한 것.

(로나한테 매번 부모가 근본인듯 욕하던 은별은

부모 욕 들어서 멘탈 무너진 듯했죠?)

 

+ 규진 보좌관과 부딪친 윤희.ㅋㅋ 그래서 봉투사진 알아챘죠ㅋㅋ

+석경에게 양집사의 진실을 말하지 못하는 석훈.ㅠ

 

+ 알프라나스? 은별이가 먹던 약. 알프라졸람. 보편적인 신경안정제. 불안 완화의 효과. 마약류. (낭만닥터김사부2에서 여주인공이 수술전에 먹고 졸던 약) 부작용은 중추신경계 억제-호흡억제 등.

 

+ 배로나 서울음대 합격 축하합니다......

하지만 살아날 수 있을까요?

로나는 엄마의 (민설아향한) 속죄를 거들고 싶어서

미국에서 한국에 온 것 같던데

정말 윤희의 죄를 로나가 대신 받게될런지ㅠ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특별출연 : 남보라(반주 선생님)

 

+ PPL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 (윤희집 예쁜 공기청정기.160만원대), 아이패스 에이치 (로나 홍삼. 90포에 40만원대)

 

+ 은별 폰 : 갤럭시z플립, 은별 가방 : 매트로시티 크로스백? (40만원대)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펜트하우스2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본방송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2 #펜트하우스2_5회줄거리#펜하2_5회#드라마리뷰 #엄기준 #김소연 #유진 #이지아 #윤종훈 #신은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