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펜트하우스2 6회: 그릇모정 김소연에 배로나 죽음! 화재경보기-호흡기 범인 셋=로건리? 주단태 그대로 나애교? 예고 주석훈 흑화키스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펜트하우스2 6회: 그릇모정 김소연에 배로나 죽음! 화재경보기-호흡기 범인 셋=로건리? 주단태 그대로 나애교? 예고 주석훈 흑화키스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3. 7. 08:36
반응형

 

 

펜트하우스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청아예술제 대상인 배로나지만

은별이 로나를 계단에서 밀었죠.

 

6회에서는

자신의 딸 은별을 지키려

다른 사람에게 죄를 씌우고,

다른 이를 죽이기까지 하려는

천서진(김소연 분)의 그릇된 모정이 계속 그려졌죠.

 

한편 화재경보기는 누군지,

호흡기의 손은 누군지

얼굴 안보이는 누군가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박수진

 

펜트하우스2

 

6회

줄거리 리뷰

 

 

 

. 구급차 실려가지만 위중한 배로나

 

수상자 발표 때 사라진 은별-로나

찾고있는 다른 학생들.

 

"사람이 죽었어요!"

대상 호명 직후 극장에 들어와서

소리치는 경비아저씨.

 

쓰러진 로나를 발견하는 사람들.

 

 

 

곧, 화재경보가 울리며

학교는 아수라장이 됩니다.

 

구급차에 실려가는 로나.

병원. 의식이 돌아왔다가 심정지 오는 로나.

뇌손상이 심한 상태로 연명중.

 

 

 

. 은별의 목걸이를 훔친 주단태

 

마리가 현장에서 목걸이를 줍자

 증거가 될 수도 있다면서

목걸이를 챙기는 천서진.

  

그런데

서진에게서 증거 목걸이를 훔친 주단태.

은별이 것이란걸

석훈-석경에게 확인해요.

 

 

 

 

. 은별 트로피 숨기려는 서진-윤철

 

피묻은 드레스를 버리려하는 은별 앞에

천서진이 나타나죠.

"엄마가 너 지킬거야!

무조건 모른다고해!"

 

+

흉기로, 트로피 날개가 발견됐고,

 

은별은 트로피를 사물함에 숨긴걸

엄마에게 말하게 됐죠.

 

밤에 몰래 트로피 가지러간 천서진

윤희-마리에게 딱 걸립니다.

 

하지만 은별 아닌 석경의 사물함에서

트로피가 나와요.

 

서진은 숨어있는 윤철을 발견하고

그의 짓인걸 알게됩니다.

 

 

 

. 은별-윤철 의심하는 윤희

 

경찰에게 조사받는 석경.

하지만 트로피의 32개 지문 중

석경 것은 나오지않고,

대기실사진에는 은별-로나만 없어요.

 

또, 마리에게 목걸이 얘길 듣는 윤희.

윤희는 윤철을 의심하게 됩니다.

 

+

은별의 집에 쳐들어가는 윤희.

 

윤희가 은별에게 그 날에 대해 따져묻고,

천서진은 윤희를 끌어냅니다.

 

 

 

 

. 다른 진범 만들고, 로나 살인까지하려는 서진-윤철!

 

은별이 살려달라하는 서진.

윤희에게 미안해서 괴로워하는 윤철.

 

"윤희를 단념시키는 방법은 하나밖에 없어

다른 진범 만드는 거!

소리치는 서진. 

 

이후, 뉴스가 나오죠.

진범은 자수한 최초목격자, 수위 박씨라고. 

아버지보다 잘해줬던 박씨아저씨에게

미안해하는 서진, 은별.

 

수위 박씨

 

+

로나가 깨어나는 꿈을 꾼다

극도로 불안해하는 서진.

그를 보는 윤철.

 

"난 목숨 걸고서라도 지킬거야 은별이."

"배로나 죽여서라도?"

 

로나를 죽여달라하는 천서진.

 

+

배로나의 병실에 들어가

호흡기를 떼는 누군가

 

 

+

배로나의 묘.

딸에게 간다며 약을 먹는 윤희.

그를 막는 로건리.

 

진범이 하은별이라 말하며

윤희를 말립니다.

 

 

 

. 심수련과 똑같은 얼굴의 여자

 

펜트하우스에 들어오는 한 여자.

심수련과 똑같이 생긴 여자

발견하는 주단태.

 

입맞추고 인사하는 여자.

"잘지냈어? 오랜만이다 주단태"

 

(쌍둥이 친모 나애교겠죠?)

(뭔가 만화 캐릭터 같은 목소리의 느낌이??)

 

 

 

 

+ 7회 예고편에

1. 서진-윤철 함께 잠든 모습

2. 트로피 들고 공격하는 윤희(혹시 꿈?)

3. 천서진 약점 제대로 잡은 주단태.

4. 은별에게 좋아졌다며 입맞추는 석훈 (헐.... 복수?)

5. "감히 누가 진천댁을 하대해"

ㅋㅋㅋㅋ 이 장면 기대됐죠ㅋㅋㅋㅋ

6. 당구치는 심수련 얼같여자=주단태의 비밀을 다 알고있다고.

7. 누군가가 윤희에게 빈다는데....?

 

 

 


 

 

+ 배로나 호흡기 뗀 범인?

 

배로나 죽인 범인 누굴까요?

 

배로나 죽이러 들어가는 걸음걸이

발 클로즈업 주단태+뒷모습 하윤철+앞상반신 로건리

섞인 느낌이었죠ㅋㅋㅋㅋ(응?)

 

서진과 약속을 지킨 하윤철?

로건리의 민설아 복수일까요?

(설마 시즌3 로건vs윤희?ㅋㅋㅋ)

아니면 확실하게 서진약점을 독점하기위한 주단태?

 

혹은

배로나에게 데이트약속을 거절당한 줄 안 주석훈(?)ㅋㅋㅋㅋㅋㅋ

(민혁, 마두기나 형사, 비서는 아니겠죠ㅋㅋ)

 

여하튼 호흡기 사람이 배로나 살인진범이라고 할 수 있겠죠ㅠ

 

(배로나 안죽었고 로건리가 몰래 살려놨으면 하는 작은소망...)

 

 

+ 화재경보기 누구?

은별이 계단에서 듣고 정신차린 음악소리...

누가낸 것? 누가 있던 것??

화재경보기 울린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 사람은 은별의 살인장면을 목격한 사람이겠죠?

진선생이 은별이한테 약을 줬으니까

혹시 은별이 일 낼 것을 알고있던 진선생-로건리일까요?

사실 객석 어딘가에 숨어있었다든지?

 

설마 은별의 진짜 아빠가 따로있어서ㅋㅋㅋㅋ

예술제 은별을 보러왔다가 살인사건을 우연히 목격하고

은별이 정신차리라고 음악소리내고,

현장 증거 없어지게 화재경보기 내고?ㅋㅋㅋㅋ

 

은별이 구하려고 자수까지 한걸보면서진-은별을 아끼던 경비?

 

아니면 사실 살아있던 은별이 할아버지(응?)(ㄱ...그만...아니야)

 

 

+ 설아의 용서

민설아 영혼에게 사과하는 로나.ㅠㅠ

미안해 말라하는 설아.

설아가 로나를 감싸줬죠.

설아에게 트로피를 주는 목적은 이룬 로나ㅠㅠ....

 

이로인해 윤희에 이입력 더해도 괜찮을것같은...

 

하지만 로건은 혹시 설아-로나 마음 모른채

로나를 죽였을까요.....?ㅠㅠ

 

혹시 로건리는 계속 복수의 지옥에서 살도록

윤희를 죽지 못하게 한걸까요?

 

 

+ 은별x석훈 키스예고?

로나 일로 처음엔 아빠를 의심하는 석훈이었는데

아빠가 목걸이 보여준 일로

석훈은 은별의 짓인걸 알게 되고,

은별 좋아하는 척하며 복수하게 될까요?

 

 

+ 수면유도제를 먹이는 천서진.

이 장면 나올 때 딸을 죽이려나 무섭기까지했는데

아무생각 하지말고 푹자라고.ㅋㅋ

 

+ 은별의 폰 폐기하는 천서진.

유심칩?을 씹어먹었죠. 명장면~_~

(과연 백업이 없을것인지 궁금해지는데...)

 

 

+ 아빠보다 더한걸 물려주는 천서진

서진은 과거 자신의 죄를 덮어 준

아빠를 보면서 답습하고 있고...아니 그보다 더 했죠.

 

아빠는 오윤희한테 누명만 씌웠는데

천서진은 관계없는 사람에게 누명 씌우게 만들려하고,

배로나 죽여달라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고. ㅜㅜ

 

또 서진은 윤희 목만 그었는데,

서진이 은별대신 덮으려고 하면서

은별은 살인 한 것과 같은 무게를 안고살게 될것같죠.

 

은별이 처음엔 그래도 착했는데

계속 계속 더 이상해지고 있죠.

펜트하우스3 끝나면 은별은 정신이 정말 어디까지 이상해질까요?

거의 청아재단 발 괴물 될 것 같아요ㅠㅠ

 

 

+ 주단태 방식 그대로 잡는 나애교될까?

나애리가 주단태의 약점 많이 알고있다는데

마리남편 감방간 이유도 알고있을까요?

 

주단태가 천서진을 약점으로 계속 움직이려는데

그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나애교에게 거꾸로 당할까요? ㅋㅋ

 

주단태 방식 그대로,

나애교도 주단태의 약점으로 자신이 아닌 척 그를 움직이면

엄청 통쾌할 것 같기도하죠 ㅋㅋㅋ

 

+

수시 준비를 위해 인별 팔로워50만 만든 민혁.

국회의원되어 아들 위해서 인플루언서 특별 전형ㅋㅋㅋ

을 잠깐 만든 규진ㅋㅋㅋㅋㅋ (곧 사라질걸 알고도ㅋㅋ)

싸우다가도, 의심받다가도 나 현직 국회의원이라고 하는 규진ㅋㅋㅋ

 

+ 진천댁은 세신하다가 고상아 병도 짚어내는거 아닐지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ㅋㅋㅋㅋ석훈이 로나에게 준 선물 티켓같은건줄 알았는데 정관장 아이패스였다니ㅋㅋㅋ 정관장 덕분에 로나가 그래도 계단 즉사는 면한걸까요--; (응?....)

 

+ 특별출연 : 이시언(경찰)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펜트하우스2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본방송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2 #펜트하우스2_6회줄거리#펜하2_6회 #드라마리뷰 #엄기준 #김소연 #유진 #이지아 #윤종훈 #신은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