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안녕?나야! 7회 줄거리뷰: 37반하니, 초라to증명-시도까지! 김영광-이레-안소니(춘식)의 귀여운 웃음포인트들도!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안녕?나야! 7회 줄거리뷰: 37반하니, 초라to증명-시도까지! 김영광-이레-안소니(춘식)의 귀여운 웃음포인트들도! [회차정보]

ForReal 2021. 3. 11. 04:53
반응형

 

 

안녕나야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하니들(최강희-이레 분)의 집까지 찾아간

안소니(음문석 분)

 

7회에서는

안소니의 등장에

질투를 느끼는 유현(김영광)과,

개발팀에서 가치를 증명한 37세하니가

그 다음의 용기를 얻는 모습도 나왔죠!

 

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나수지

 

KBS 안녕? 나야!

 

7회

줄거리 리뷰

 

 

 

안소니=양춘식(음문석 분)

 

. 양춘식과의 재회에 초라함 느끼는 하니

 

하니 집에서 놀라는 안소니.

유현이 집에있자 1충격,

얼굴 똑같은 17하니 2충격,

엄마있단 말에 3충격,

고환=첫사랑 반하니 4충격

ㅋㅋㅋㅋㅋㅋ

 

+

다음 날 집에 찾아온 안소니.

돈봉투 던지며 사진 달라 합니다.

쟤 양춘식이라 알려주는 17하니.

 

37하니가 오랜만이라 인사하지만

구질하게 살다 딸로 협박하냐는 안소니.

돈 돌려주며

너 더 구려졌다고 말하는 37하니.

 

초라함을 느끼는 하니.

 

 

 

 

. 원거래처 돌려놓으며, 증명하는 하니!

 

지은은 하니에 대해 말했죠.

가장 가까웠지만

한편으론 열등감을 자극하던 사람이라고.

 

+

실수한 하니에게

필요한 사람이란걸 증명해보란 지은.

 

하지만 딸기과자 변화 점도 못맞추는 하니.

 

+

한편, 

원재료가 바뀌면서 가격이 달라지고,

조아제과를 외면한 소비자들.

회장은 다시 원거래처와 만나보라고 하는데

하지만 찾아가니, 원거래처는 냉랭.

 

하니는 유현에게 레시피를 물어

농장의 딸기로 요리를 만들어

농장사람들에게 대접해 설득해내죠.

 

그를 바탕으로 이사진을 설득해낸 팀장.

 

결국 하니를 인정하고 고맙다 말하는 지은.

 

 

 

. 안소니의 키스 거짓말에 울적 유현

 

유현이 고딩 때 하니와 만났다면서,

슈퍼맨이라면서 구해준 일 듣자

떠오르는 17하니.

 

"며칠 전에 봤던 울보 꼬맹이가

이렇게 컸다고? 대박!"

17하니의 이상한 말이 의아한 유현.

 

 

 

명품 매장에 중고 팔러왔다가 마주치고

서로 안 파는척하는 안소니와 유현.ㅋㅋ

 

반하니 욕하니까

쭘마는 멋진 여자라고 변호하는 유현에게

키스했다 거짓말로 약올리는 안소니.

 

신경 쓰이는 유현. 

 

 

 

 

. 공모전에 도전하는 하니!

 

공모전 포스터

같이 보게되는 하니-유현.

 

같이 하려냐며 자격증 보여주는 유현ㅋㅋ

 

'불가능한 짓을 시도하는 건

어리석은 짓이다'

나오는 하니의 과자점괘.

 

하지만, 지은의 시도하란 말에

용기내서

공모전에 도전하는 하니! 

 

 

 

 

. 돌아가는 방법, 할머니의 충전기에?

 

옛 폰 배터리 나간 17하니

치매 시어머니는

하니 만나서 충전기 줘야된다고 하죠.

 

(폰 충전해야 돌아갈 수 있는 것?)

 

+

몰래 17하니 그림그리는 성우.

자기 조카라서 이모처럼 대하는

17하니인데 그에게 반한 성우ㅋㅋ

 

 

 

+

햄버거 친구와 스칼렛이라며 만난 17하니.

그런데 일진보고 도망가는 햄버거친구.

 

 

 

 

+ 8회 예고편에는

1. 공모전 같이하는 하니-유현

2. 안소니와 관계 의심하는 유현ㅋㅋ

3. 반하니가 보낸 봉투??

4. 싸우는 17하니??

ㅋㅋ

 

+

그런데 한회장 주변을

모두 자기 편으로 만들어놓은 한전무.

(무섭...ㅠㅠ)

 

+ 여자택시기사라서 내리려는 손님을

혼쭐내주는 하니엄마.

 

 


 

 

# 안녕나야 7회 속, 귀여운 웃음포인트들

 

+

"파랑새도 있다 드라마도 안봤어요?

아저씨같은 제비 나오잖아요"

유현에게 직접 말한 17하니.

넘웃겻죠😂ㅋㅋㅋㅋㅋㅋ

 

+

고시원 옆방 연애통화하는거 듣고

'빨리 뽀뽀하고 자라고' 호통치는 유현

ㅋㅋㅋㅋㅋ🤣

그런데 옆방 남자는 비서ㅋㅋㅋ

 

+

"오랜만이야..."

(아련하게 조심스럽게 첫사랑에게 인사한 하니에게)

"아까봤잖아"

(노감정 안소니)

이 장면도 넘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

월급 가압류 된거 알고

아빠한테 왜 그러냐 따지러가는 유현인데.

그 때 시작되는 '회장실'의 조아체조ㅋㅋㅋㅋㅋㅋ😂

 

+ 회장소파 훔쳐가서 조리실에 놓고

브리핑 받는 유현ㅋㅋㅋㅋㅋ

4행시로 자기 욕하는거 듣는 회장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안녕나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9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안녕?나야!

 

#안녕나야 #드라마안녕나야 #안녕나야7회줄거리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안녕나야리뷰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