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안녕?나야! 8회 줄거리뷰: 치킨집화장실 럽라 음문석x최강희? 웃아련잼, 고소혜반전-부재의 가게들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안녕?나야! 8회 줄거리뷰: 치킨집화장실 럽라 음문석x최강희? 웃아련잼, 고소혜반전-부재의 가게들 [회차정보]

ForReal 2021. 3. 12. 04:44
반응형

 

 

 

안녕? 나야!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공모전 도전을 결정한

37세 반하니(최강희 분)

 

8회에서는

구질구질하다 말하던 안소니(음문석 분)가

다시 하니에게 반하는 사건이 일어났죠.

 

코믹한 상황도 많고

또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상황도 있었어요.

 

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나수지

 

KBS 안녕? 나야!

 

8회

줄거리 리뷰

 

 

 

 

 

. 악플러 봉사활동, 다시 반하는 안소니

 

안소니는 맞춤법파괴 이슈 돌리려고

악플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합니다.

반하니 부르라는 소니.

 

그런데 악플러 모임에 오는 유현.ㅋㅋㅋㅋ

(안소니 누군지 찾아보고

악플 쓴 유현ㅋㅋㅋㅋ)

 

 

 

봉사활동 사진찍어 올리는 안소니.

소니는 37하니를 의식하죠.

 

+

봉사활동 뒷풀이를 쏘게되는 안소니.

 

그런데 우유에 넣어 만든 치킨ㅋㅋㅋ때문에

안소니는 화장실 가게 됐죠.ㅋㅋㅋ

 

화장실에서 만난 하니에게

입구 막아달라 부탁하는 안소니.

 

 

 

그런데 한 사람이

변기 막혔다고 큰 소리를 내고,

 

안소니라고 소문 날 상황에

자신이 변기 범인이라고

안소니 대신 뚫으러 가는 하니.

 

그런 하니에게 다시 반하는 안소니 ㅋㅋㅋㅋ

 

(다른 것도 아니고

똥 때문에 다시 반하다니

🤣ㅋㅋㅋㅋㅋ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악플러들에게서 보호해준 상황이

감동시킨거겠지만요ㅋㅋㅋ)

 

 

 

. 유현vs안소니 사랑의 라이벌 시작?

 

유현은 키스 얘기때문에

상상하고 안소니를 신경 쓰죠.

37하니가 잊고싶던 기억이라고 하니

안도합니다ㅋㅋ

 

유현은 안소니-하니 질투하고 기분안좋죠.

 

뒷풀이 회식 후,

37하니에게 차 타고 가라는 안소니.

좋다고 타는 17하니와

따라타서 삐죽거리는 유현. 

 

하니 집에서 커피달라고

싸우면서 가는 유현-안소니. 

 

+

하지만

파랑새랑은 안된다

37하니 지켜보는 17하니이고,ㅋㅋ

17하니는 둘 다 모지리라고 반대하죠.

 

 

 

 

. 충전기로 살려준다는 할머니?

 

아들 우성의 책상에서

하니 그린 그림을 발견하는 엄마 하영.

 

이모 온단 말에 반응하는 우성.

걱정하는 하영.

 

+

기억이 멀쩡한 듯 컨디션 좋은 할머니.

충전기를 갖고 하영의 집에 옵니다.

"우리 고망쥐...

할머니가 꼭 살려줄게"

 

(???

17하니가 어릴 때 죽을 운명이었던거라도??)

 

 

 

 

. 고과장-안소니에게 얻은

 공모전 아이디어?

 

유현에게 공모전하자하는 37하니.

 

17하니 데리고 놀러가는 37하니.

우연히 일진들에게 당하는 소혜를 보고

구하려다가 하니들은 두드려맞기만 하죠.

알고보니 소혜는 회사 고과장의 딸.

 

 

고과장은 딸 편을 들어준 하니에게

공모전 팁을 알려줍니다.

딸의 현재 최애 과자도

자신이 입사 첫 개발제품이라며

"20년 전에 좋아했던 과자,

20년 후에도 여전히 사랑받을 수 있는 과자"

만들라해요.

 

+

유당불내증 안소니를 보다가

과자 마음대로 못먹는 사람을 위한 과자

아이디어를 떠올려낸 하니!

 

 

 

 

 

+ 9회 예고편에

1. 하니의 샴푸 묻는 유현

(이번회에 손잡았으니=악수, 점점 가까워지는 장면일까요?)

2. 하니 동네네 집 알아보는 안소니.

(유현vs안소니 웃길거같죠ㅋㅋㅋ 기대됩니다)

3. 공모전 우승한다고 아빠테 말하는 유현.

4. 기획사에 간 17하니

(17하니가 안소니 쩔쩔매게 만드는거 보면서

물건이라며 명함 주는 대표였죠ㅋㅋㅋ

혹시 이 일로 위험해지는걸까요?ㅠㅠ)

5. 17하니 온걸 안다 찾는 할머니.

 


 

 

+

맞춤법 틀린 안소니ㅋㅋ

#수박겁탈기 #일치얼짱 #발여자 

(수박겉핥기, 일취월장, 반려자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 살다온걸로 수습하는 대표ㅋㅋㅋ도 웃기고.

웃음포인트는 또 SNS에

배달음식으로 연출사진 찍어올린것ㅋㅋㅋ

 

+악플러들한테 치킨도 쏘게되는 안소니ㅋㅋㅋ도 웃기고.

vs

회식에서 비싼 메뉴 하나씩 싹 돌려달라 골탕먹이는 유현ㅋㅋㅋ

 

 

+ 패싸움? 장면도 웃겼죠ㅋㅋㅋ

1. "나? 호수고의 여신!"하다가 급 맞는 스칼렛ㅋㅋㅋ

2. 치킨이 쏟아지자 이성의 끈 놓치는 하니...인데 바로맞고ㅋㅋㅋ

3. 결국 일진들 모두 때려준게 소혜인 사실이

밝혀지는 장면 넘 웃겼죠ㅋㅋㅋㅋ🤣🤣

(추노bgm?이랑같이ㅋㅋㅋㅋㅋㅋ)

 

+

안소니랑 하니랑 반죽하는

유현의 상상장면도 웃기고ㅋㅋㅋㅋㅋ

유현 넘 귀엽ㅋㅋㅋㅋ

 

+ 팀이름 한우갈비 뜻 모르는 조리원들ㅋㅋㅋ

한우갈비 뜻 :

지만회장(아빠ㅋㅋ)

주최강나쁜사람

수록 더 못된사람

열한 영감탱이 가만안둬ㅋㅋㅋㅋ

 

조리원 누님들과 공모전 팀하자고 했다가

안소니질투나서 급 해체시키는 유현.ㅋㅋ

누님들 팀 한다고 좋아했는데ㅋㅋㅠㅠ

 

유현이 아무 쭘마에게나 그러는게 아닌,

파랑새가 아니라는걸 보여주는걸까요?ㅋㅋㅋ


# 부재감의 가게들과 아련공감 장면들

 

 

+

발로 이마차기하는 슈퍼아저씨들 등장하는데

17하니와 37하니는 얘기하죠.

아저씨들은 외계인일거라고.

그리고 지금은 사라진 형제슈퍼 이야기ㅠㅠ...

(지금 사라진 가게들에 대한 향수ㅠㅠ건드렸죠ㅠㅠ)

 

+

시장 꽈배기 먹으러 가는 지은 부부.

할머니가 시장에서 장사해서

어릴 때 하니랑 자주 왔던 곳이죠.

(시장꽈배기 기억을 통해

지금은 멀어진 혹은 곁에 없는 친구와의 과거를 보는

이 장면ㅠㅠ도 아련)

 

 


+

한편 낙하산 반하니와 유현이

공모전하는걸 알게되는 한전무는 불안해하죠.

 

또 한전무는 며느리 지은이

몰래 꽈배기 숨기고 먹는걸 혼내며

'근본 안바뀐다' '쓰레기'같은 애를 주워왔다고

무섭게 화내죠.... 한전무 무섭ㅠㅠ

한전무가 무슨 일 내는데

오히려 자기 아들 다칠것같기도 하고?ㅠㅠ

 

+ 사주는 37하니.

갈 때 주고가라는 하니인데

나중에 17하니가 남긴 흔적

보면서 우는거아닌지ㅠ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고과장(고정도) 역 배우 신문성 : 드라마 스위트홈 경비, 왓쳐, 아스달연대기, 동백꽃필무렵 흥식아버지 등에 출연. (흥식아빠 이미지때 넘 무섭ㅠㅠㅠ)

 

+ 촬영지 : 스포츠몬스터, 이태원포장마차 등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안녕나야 퍼블릭에프알🔎

 

+수목 밤 9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안녕?나야!

 

#안녕나야 #드라마안녕나야 #안녕나야8회줄거리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안녕나야리뷰 #문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