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영화 <한산> 무대인사1 : 김성규-박훈 배우 등 사진 본문

기타/tv

영화 <한산> 무대인사1 : 김성규-박훈 배우 등 사진

ForReal 2022. 7. 31. 00:33
반응형

영화 <한산> 보러 영화관 갔다가

배우들이 나오는

무대인사도 볼 수 있었어요!

 

영화 <한산>에 나오는

박해일, 변요한, 김성규, 김훈, 옥택연, 이서준 등 배우들의 사진 조오금 남았어요

 

 

매우

환하게

웃으며 입장하는

배우 변요한님

 

웃을 때 큐트가 나왔어요

 

반면에 다른 종류의 미소인

배우 박해일님도 있었어요.

푸근한 미소

ㅋㅋㅋ

요즘 배우 박해일님의 영화 속에서는

예민하거나 근엄했는데

실제로는 전혀 다른 모습ㅋㅋ

 

한산은 4일만에 100만 관객

이 봐서 그런지(??)

배우분들이 밝고 농담도 던지고

무대인사 분위기가 화기애애 했던 것 같아요

 

또 택연님에게 뭔가

밝은 에너지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았어요

 

 

준사 역의 배우 김성규님.

박수 치는 게 이렇게

필이 충만한 것이었

 

 

 

 

왜구를 응원하는 이운룡 만호ㅋㅋㅋ

(사헤에) 응원중인 배우 박훈.

청청 스타일 멋있었어요

 

그 이유는 패완얼 패완몸 ?

 

박해일 배우 바라보는 배우 박훈.

 

한산 이만호는 우직한 멋 이었는데

까리한 모습으로 나타난 배우분.

 

관객 선물 들고 있는 배우 김성규님은

마치 떡 하나 먹으면

고개 넘게 해주지 할 것 같은 (응?)

사진 모습처럼 남았는데

느와르 혹은 스릴러가(?) 나왔?

 

역시 작품들에서처럼 위험한 느낌이 ?

아니라

사실 좀 더워하는 모습

 

 

한산 김한민 감독,

무대 위의 디렉션

 

이서준 배우가 잘 알아듣는 듯한 모습ㅋㅋ

 

이 때 덤앤덤앤더머 마냥ㅋㅋㅋ

변요한 옥택연 김성규 배우

모습이 귀여웠어요ㅋㅋㅋ

 

 

https://publicfr.tistory.com/6774

 

<한산:용의출현>무대인사: 와끼잨 변요한-손녀관객 박해일-김성규 배우 손금해석 사진

영화 <한산:용의 출현> 후 무대인사 후기 겸 사진이에요! 😋 아래에 변요한, 박해일, 김성규, 김향기, 박재민, 이서준 배우 등이 조금 담겼어요! 영화 한산 무대인사는 백만 관객 돌파 하루만에

publicfr.tistory.com

 

#한산용의출현 #한산무대인사 #한산김성규 #박훈 #이서준 #영화한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