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세레머니 게임의 우리MOOD , 대한민국 남자 배구 대표팀, 문성민 정지석 진상헌 선수 등 - 2017 AVC 아시아 선수권 인도네시아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세레머니 게임의 우리MOOD , 대한민국 남자 배구 대표팀, 문성민 정지석 진상헌 선수 등 - 2017 AVC 아시아 선수권 인도네시아

ForReal 2017. 7. 28. 19:35
반응형

2017 아시아 선수권 남자배구 대회가 7월말 진행중입니다.

아래는 대표팀이 8강 상대 결정하는 1차전에서 인도네시아를 상대하면서 남은 세레머니 모습들인데요.

우리 분위기 똘똘 뭉쳐 만드는 와중에

재밌게 보이던 모습들 모아 담았어요!


상세한 설명은 추후에 덧붙일게요!


문성민 선수의 어퍼컷 할랑말랑을 따라하다 다같이 멈춘 대표팀ㅋㅋㅋ

깡패1초전



우리 지석이 건들지마.jpg


사실 이날은 경기에서

정지석 선수가 디그에 성공하자



문성민 선수가 정지석 선수한테 이마 뽀뽀를 했고요

거의 문지석


정지석 선수가 커버 성공한 뒤에 득점 만들어진 한국.

그 뒤에도


지석은 인기가 많다.jpg


ㅋㅋㅋ

신영석 선수의 서브에이스 뒤

맞춘 사람 세 명

자신있게 틀리는 한명

그리고 올리다가 손만 내린 한명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세레머니 눈치보는 문성민 선수와

궁둥이를 빼고있는 박주형 선수가 귀엽죠ㅋㅋ


인도네시아전 4세트 23점 즈음 다갔을때 문성민선수의 서브턴

문성민 선수는 서브가 성공한 줄 알고

조용한 경기장에서 다 울리도록 소리를 크게 쳤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그 공이 나갔다는 판정이 나오고

그 뒤 문성민 선수의 표정이 저렇게


ㅋㅋㅋ엄청 단아한(?) 단정한 얼굴로 출발하면서 노재욱 선수 푸싱해버리는 신영석 선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상헌 선수 득점 후

ㅋㅋㅋㅋㅋ

평소대로 사이드로 달려와서 어퍼컷

ㅋㅋㅋㅋㅋㅋㅋ

을 하려는데 약간 생각을 좀 하는 듯 보였어요

야아아악간 머뭇거리는 듯하다가

코트쪽을 향해서 어퍼컷

ㅋㅋㅋㅋ

그렇게 진상헌 선수가 돌아서서 어퍼컷을 하자


ㅋㅋㅋㅋㅋ 뒤에 벤치 선수들도 빵터진듯 보였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상대 인도네시아의 홈 경기장이라서 상대향한 응원소리가 컸죠.

야유소리도 물론이고요.

한국대표팀은 경기 끝날때 더욱 큰 제스춰를 취하며 기를 모으는 듯(?) 보였습니다.

위에 정지석 선수의 호우가ㅋㅋㅋㅋ

50도 회전하면서 호우ㅋㅋㅋ


이렇게 크게 호우


또 재밌던(?) 장면은

상헌에게 굴러간 복덩이.jpgㅋㅋ




외국에서도 분위기 좋아보이던 대표팀인데요

앞으로 어려운 상대 만날때도 똘똘뭉치던 이 날같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