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한국 카자흐스탄 4강전 1, 정지석 송희채 해맑갑 대결, 4강 사진 - 2017 AVC 남자배구 아시아선수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한국 카자흐스탄 4강전 1, 정지석 송희채 해맑갑 대결, 4강 사진 - 2017 AVC 남자배구 아시아선수권

ForReal 2017. 8. 9. 18:19
반응형

  2017 아시아 남자배구 선수권에서 한국과 카자흐스탄이 두 번 만났었죠. 8강 상대 결정하는 경기에서 한번, 그리고 4강전에서 한번 만났습니다. 양팀이 처음 만났을때는 한국이 3:1로 승리했었는데요. 4강전에서는 카자흐스탄에게 한국이 2:3패배했었죠.

  4강 당일 첫 두 세트에는 세트 말에 카자흐스탄이 스스로 범실을 내면서 자멸했지만 3-4세트에는 카자흐스탄 서브가 한국 리시브를 흔들었고 한국이 카자흐스탄 공격을 수비하기 어려워했었죠. 5세트에서는 마지막 양 국의 접전 듀스 끝에 결국 카자흐스탄이 승리했었습니다. 그 4강전에서 한국 남자 배구 대표팀 모습 아래에 담았고요. 4강전은 세 개 포스팅에 나눠서 담았습니다


한국대표팀 몸푸는 중

잘했다고 엄지칭찬해주고 있는 대표팀 주형형님


분위기 살리고 살리고하며 경기장에 들어오는 한국대표팀 선수들

진상헌 선수가 쿵쾅쿵쾅 들어와서 선수들을 차례로 쿵쿵 가드박치기했어요.


분위기메이커로는 정지석 선수도 지지않습니다.

ㅋㅋㅋㅋㅋ

박주형 선수의 기도를 막을 것 같이 위협적인 정지석 선수.


카자흐스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민규 선수가 점프 토스 중.


디그하러 날아간 정지석 선수.


하지만 초반 접전이 되며 카자흐스탄이 먼저 앞섰었죠.


한국은 노재욱 세터를 투입해서 초반 위기 풀어가려했고요.

자신감 있는 표정?_? 여유로운 표정?_? 늬끠한 표정?_?의 노재욱 선수가 플레이 해갔어요.


한국의 리시브라인에는 송희채 부용찬 정지석선수가 초반 보였네요.


해맑희채

해맑다=희채하다 같은 말인 것 같은 느낌


카자흐전에서도 빠질 수 없는 정지석 선수의 서브 득점과

엉아들 속이는 세레머니 페이크

ㅋㅋㅋ


아마 블로킹 성공 후(?)

질 수 없는 송희채 선수의 세레머니 타임

ㅋㅋㅋㅋ

딱 저 제스춰일때 모습이라 귀여운 것 같아요


송희채 선수의 블로킹 성공모습

이번에는 좀 멋있는 송희채선수


ㅋㅋㅋㅋㅋㅋ

정지석 선수와 세레머니가 접전이었습니다.

네트앞에서부터 엔드라인까지 호우를 금방이라도 할 것 같이 궁둥이를 내밀고 뒤로 덤벙덤벙 뛰어오다가 엔드라인 뒤로가서야 호우를 펼치는 정지석 선수였어요


감바떼 구다사이.jpg

ㅋㅋㅋ

화이팅중인 문성민 선수가 뭔가 작은 고모같은 모습으로 남았어요.


감바떼를 받은 후 리시브에 더 집중....?_? 중인 송희채 선수...?_?


정지석 선수도 힘을 받아

멀리까지 날아가 디그해서 공을 지켜냅니다

칭찬해 칭찬해


그리고 2세트, 서브로 스코어 벌렸던 신영석 선수였죠.

서브 후 주먹을 꽈악 쥐었어요.


헤헷 1,2세트는 좋았다

1,2세트 행복하였느니라

준비중에 노재욱 선수와 해사하게 웃으며 공을 주고 받던 이민규 세터 모습으로

4강전 1번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4강전 2,3번 포스팅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 이용할 수 있어요!


- 한국 카자흐스탄 4강전 1, 정지석 송희채 해맑갑 대결, 4강 사진 - 2017 AVC 남자배구 아시아선수권


 - 한국 카자흐스탄 4강전 2, 속시원 메이커들을 찾아보자, 한국 남자배구 국가대표팀 노재욱, 신영석, 이시우, 정지석 선수 등


- 한국 카자흐스탄 4강전 3, 흐려진 승패 각인 된 스탠스, 박주형, 문성민 송희채 선수 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