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성의 기쁨 14회 줄거리 리뷰, 마성 3년 전 하이난 트럭 사고 낸 사람 범인과 진실? 김대표 윤박사 고모 협박, 송하윤 기타 오디션, 결말 해피 엔딩 될까? 본문

기타/tv

마성의 기쁨 14회 줄거리 리뷰, 마성 3년 전 하이난 트럭 사고 낸 사람 범인과 진실? 김대표 윤박사 고모 협박, 송하윤 기타 오디션, 결말 해피 엔딩 될까?

ForReal 2018. 10. 19. 04:59
반응형

마성의 기쁨 14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마성(최진혁 분)이 과거의 윤박사와 전화통화를 떠올리며 끝났죠.

  14회에서는 점점 악화되는 마성이 나왔고요. 또 마성은 3년 전의 진실에 대해듣게 됩니다. 범인은...?


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 안지숙

MBN 마성의 기쁨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윤박사-마성


# 3년 전 갑자기 바뀌었던 일정, 확인했던 윤박사

  3년 전 일정표를 확인하는 마성. 공마성 신임 센터장 취임식이었고, 블라디보스톡에서 하이난으로 약속장소가 갑자기 바뀌었었어요. "그걸 아는건 아무도 없었을텐데..." 고민하던 마성은 윤박사에게 하이난에 있었던거 알았냐 물어요. 거짓말하는 윤박사를 마성이 의심합니다. 그가 하이난에 있던 자신에게 확인전화한거였다는걸 눈치채는 마성.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하임-공회장


# 공회장-하임의 미용실 재회

  하임이 미용실에서 기준 얘기를 하는데 옆에 있는 공회장이 듣고 묻는데 하임은 저번 미용실일로 뭐라하고 가요.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상태가 악화되는 마성, 기쁨에겐 말하지않고.

  마성은 소금 달라고 해서 한참 넣어 먹어요. 낮에 한 기쁨과의 약속도 까먹어요. 미안해서 기쁨의 동네에 찾아가 사과하고 안아주는 마성입니다.


  누명 벗은 뒤 회식하는 기쁨네 회사. 인터넷 채널 만들겠다고 해요. 노인정에서 식사하고 인터넷방송하는 기쁨. 그런데 노인정에 안온 할아버지를 찾으러 갔는데 쓰러져있고, 병원에 데려가니 알콜성 치매라고 해요.

  마성은 병원에서 혼자 괴로워하고 그를 본 기쁨이 걱정해요. 기쁨은 할아버지를 보고 힐링마을이 필요하다 느꼈다고 해요. 기쁨은 "나한테는 바보처럼 굴지마요. 다 솔직하게 얘기해줘요"말해요.


  마성은 같이 밥집에 가지만 아무 맛도 못느끼고 체해요. 마성은 돌아가는 길 골목에서 "나, '당신을 사랑한다' 듣고싶은데" 말해요. 사랑한다 속삭이고 도망가는 기쁨. 


  기쁨의 인터넷 첫방 후 반응이 호의적이에요.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공회장사무실의 김대표


# 김대표, 윤박사-공회장 협박

  김대표가 알아보니 3년 전에 사람을 쓴 건 윤홍준 박사. 김대표는 윤박사에게 찾아가서 "뺑소니가 아니잖아 그 날 사고"하며 협박합니다. 김대표는 사고 현장에서 닥터윤과 통화하는 남자를 봤었어요. 김대표는 이걸 윤박사가 꾸미지않은걸 눈치채고 공회장과 보게해달라고 합니다.

  김대표는 공회장에게 "저 깜빵가기 싫습니다"말해요. 공회장은 일단 들어가면 뒤봐주고 위로금 주겠다고 하고, 김대표는 천 억 달라고 해요. 공회장은 "증거자료 갖고와."해요. 공회장은 감방에 쳐넣고 거기서 치울 생각.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과거의 고모와 윤박사


# 사고가 회장의 짓임 알게되는 마성 충격 

  김대표는 공회장의 녹취파일을 공마성에 내밀면서 "나한테 무슨 일 생기면 주기쁨 그 기집애가 무사하지 못할 것"얘기해요. 마성은 사고가 회장의 짓이라는 걸 알게되고 충격받아요.  마성이 병원에 가니 옆에서 도울거라 여전히 거짓말하는 윤박사.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다음 날 마성은 고모와 식당에 갑니다. 소금을 넣어먹는걸 보는 고모. 마성은 3년 전 사고가 왜 났는지 알게 됐다 말합니다. 마성은 "대체 전 뭐였길래 죽이고싶을만큼 미웠어요?" "유언장 한 줄로 어린 조카한테까지 모조리 빼앗기는 비상식적인 룰때문에 끔찍헀어. 죽이고싶을만큼. 마성아 너처럼 슬픈 눈을 가진 사람은 모진 풍파가 많은 일이다. 니 아버지처럼." 공회장은 마성에게 기준과 기쁨을 놓고 협박하고 갑니다. 결국 마성은 손에 뭔가를 써요. (+ 고모 일 기억하려는 거겠죠?)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MBN 마성의기쁨 방송화면>


# 오디션 본 기쁨 , 쓰러지는 마성

  기쁨은 감독에게 캐스팅 받아요. 제작사쪽과 오디션 보기로 합니다. (하지만 오디션 볼때마다 안좋은 일 생겼던 기쁨) 기쁨은 넣어놨던 기타를 꺼내서 연습해요.

  다음 날 오디션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기쁨. 끝나고 기쁨은 기분이 좋아요. 돌아가는 길 마성이 기쁨의 집 앞에서 전화합니다. 기쁨은 못온다는 마성에게 전화에 태고 길에서 기타를 꺼내 노래를 불러줘요. 하지만 마성은 고통스러워하다가 길에서 쓰러져요. 


 

# 예고편에 열심히 사랑하는 두 사람. 정리하려는 마성. 기준과 하임도 반대에 부딪히나 보군요. 여행가는 마성?이라하고요.


+ 해피엔딩 되게해주..ㅅ..ㅠ...ㅠ.ㅠ...,,,ㅠ,,,ㅠ,,,,,,


+ 예고에 여행이라고 했죠. 여행간다고 하고 해외에서 수술받은다음에 다시 사랑하고 다시 떠올리는 두 사람?ㅋㅋ

+ 수술받고 회장이 물러난 뒤 힐링마을을 세우는 마성이면 좋겠죠. 아니면 기쁨이 성공한 다음에 마성을 그리워하며 힐링마을 설립...?


+ 그나저나 딱히 뭘 안해도 김대표와 공회장과 윤박사는 스스로 미끄러질 것 같은 모습이네요ㅋㅋ


+ 그런데 녹취 파일주면서 기쁨가지고 마성 협박하는 김대표였잖아요. 기쁨에게 위험한 일 생길 수도 있겠네요.ㅠㅠ 


+ 수목 밤 11시 MBN 드라맥스 마성의 기쁨 드라마입니다.


#마성의기쁨 #줄거리 #마성의기쁨14회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정수교 #tv #drama #kdrama #MasungsGippem #Songhayoon #ChoiJinhyu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