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대한의 Next 항공의 Next까지, 항공 정지석 머리띠본좌 킹리띠 리띠갑, 코보컵 한선수 정성민 선수 등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대한의 Next 항공의 Next까지, 항공 정지석 머리띠본좌 킹리띠 리띠갑, 코보컵 한선수 정성민 선수 등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7. 9. 16. 04:12
반응형

 2017 넵스컵 대한항공 첫 경기에서의 모습 남았어요. 정지석 선수가 많이보여요. 정성민 한선수 선수 그림도 조금 남았어요! 넵스컵 첫 경기에서는 정지석 선수가 경기 중 교체되어 늦게 투입되었지만, 팀 최다득점 올리기도 했어요. 공성률은 61.54% 기록했죠. 여름에 국가대표팀에서 활약하던 기억 그대로, 아우라 그대로 대한항공 배구단 정지석에도 옮겨온 정지석 선수였어요. 높은 벽 앞에서 스피드로도, 돌려때리기도, 블락 이용하기도 하며 (항상 그 표현이듯) 경험 많이 쌓았을 정지석 선수가 (또 항상 그 표현이듯) 성장한 것처럼 느낀 건 tv속의 목소리뿐만이 아니었을 거에요.

  한국의 넥스트, 항공의 넥스트 정지석 선수 담겼어요.


고등학교 동창인 분석관 친구(?)와 인사하며 반가워서 눈알이 초롱초롱한 정지석 선수.jpg

(평소에는 잘 안보이는 눈의 알)


아니 정지석 선수 보기 전에,

항공 유니폼 새로 입은 선수들!

새로운 리베로가 두 팀에서 둘 씩이나 왔죠!


지난 시즌에 대한항공 리시브라인이 갑작스럽게 흔들렸던 라운드가 있었죠. 감독이 그걸 대비했을까요?_?

한국전력에서 대한항공으로 온 라광균 리베로.


현대캐피탈에서 대한항공으로 온 정성민 리베로.

지난해 군복무 후 제대했었죠. 88년생, 옥천고-경기대 176cm 프로필있어요.


넵스컵 첫 경기에선 리시브 13개 중에 정확7개의 기록이 남았어요.

파란 유니폼을 입고 넵스컵 예선에 온 걸 보아, 시즌에서 세컨 리베로로 볼 수 있을까 궁금해졌어요~_~


그리고 항공 세터 땀이 많은. 코보컵때부터 이미 힘들어보이던ㅋㅋ

한선수 선수 볼 수 있었어요


홍선수 : 너어어어어~~~???.jpg

홍진영님에게 빙의한 한선수 선수 모양ㅋㅋ

이 날 경기에서는 황승빈 선수와 교체되며 출전했었어요. 그래서 세트기록 8.40


머리띠 머리띠 신나는 노래

아 정지석 선수의 머리띠 좋죠

사실 이 머리띠 모습보다

코보컵 개막 전에 연습영상에서 머리띠한 모습이 정말 스타일 좋았어요. 머리띠하느라 앞머리가 자동으로 쉼표 머리가 되었는데 그게 크~_~ ~ 안본분 어서 보러가세요ㅋㅋ

정지석님 당신을 머리띠본좌로 임명합니다.

지도자상 : 미용실

머리띠갑 킹리띠 리띠갑 석리띠 리띠킹


아니 머리띠도 좋았는데 이 날 경기에서 항공 끌어가던 정지석 선수 활약이 더 좋았죠.


슬로베니아 국가대표팀에서도 첫 경기 시차 적응으로 어려워하던 가스파리니 선수였죠.

넵스컵 첫 경기에서도 뭔가 적응이 덜되었는지?_? 범실을 여러번 하기도 한 가스파리니 선수.

그런데 공격 해답이 정지석 선수로부터 나오기도 했어요.

그래서 정지석 선수 멋있어 보일라고 하는데

그런데 말입니다.


멋있다칠라하는데 너무 귀엽자나여

'ㅠ'하고 있자나여?


또 득점하고 괴롭힘당하자나여? 귀엽자나여?

그나저나 가스파리니 선수는ㅋㅋㅋ저 속에서 정지석 선수를 괴롭히고 있는 것 같은데ㅋㅋㅋ 뭐하는걸까요 왜 정지석 선수는 저기에 잡혀 괴로워하고 있는 걸까요 저것은 무엇일까요 (알 수 없다)


ㅋㅋㅋㅋ 귀여워서 뺨도 맞고ㅋㅋㅋ

뺨 맞는 것도 귀엽고

(순환작용)


그런데 귀엽다고 방심하면 안되요.

저런데로 디그하러 날아다니고 그럽니다. 저 공 잡고 정지석 선수는 천안 프린터기 박스 위에 누웠다는....


항공 10번 선수, 월드리그 대표팀 이후 아시아선수권 대표팀으로 좋은 모습 보이기도 했는데요.

한국팀 넥스트로 기대 넘어서는 활약하던 정지석 선수가 프로리그에서도 경기 흔드는 활약, 중계 흔드는 활약, 네이버 흔드는 활약 (응?)해주는 날을 상상해보고, 또 한 앰프볼륨 MAX 넘어서는 정도로. 또 머리띠 터질 정도로 활약하는 경기도 보고싶다 생각해보며ㅋㅋㅋ 포스팅 마칠게요ㅋㅋ


그리고 코보컵에서 또 활약하면 다시 선미의 가시나를....추면 재밌겠다는 상상을 하며 (2014 코보컵 참고ㅋㅋㅋ)




반응형
Comments